이달 초에 소개했던 터키항공의 특가가 다시 나왔습니다. 짧은 기간이라 아쉬웠던 이들에게는 좋은 소식인 것 같습니다. 일부 도시들의 가격이 변동 되었고, 새로운 도시들도 몇몇 추가 되었습니다.  겨울방학 – 설연휴 항공권은 물론 내년 상반기의 얼리버드 까지 포함되어있습니다.

올해 하반기 부터 내년 상반기 까지 유럽여행에 대한 계획이 있다면 오늘의 콘텐츠는 반드시 읽어 보시길 권합니다.

프푸비엔나.JPG

설연휴기간에 걸쳐 독일의 프랑크푸르트와 오스트리아의 비엔나를 다녀옵니다. 약 3주간의 일정은 독일은 물론 동유럽의 여행지들을 둘러보기에 적당한 시간입니다. 

프푸비엔나이스탄

1만원의 비용만 추가하면 이스탄불에서 스톱오버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비교적 이동거리가 먼 이스탄불에서는 스톱오버로 이동하고 프랑크푸르트와 비엔나간은 다른  여행지를 동선상에 포함서켜 육로로 여행할 수 있습니다.

zmfhdkxldk.JPG

아드리아해의 진주 크로아티아를 다녀오는 항공권도 70만원이 채 되지 않습니다. 겨울방학 + 크리스마스 까지 유럽에서 보낼 수 있습니다. 자그레브는 물론 두브르브니크 , 자다르 까지 다녀오기에도 충분한 일정입니다.

롬밀.JPG

이탈리아를 다녀오는 항공편도 터키항공을 이용하면 저렴하게 다녀올 수 있습니다. 로마 / 밀라노를 다녀오는 항공권이 69만원 입니다. 특히 이탈리아는 국토가 종단으로 길기 때문에 북쪽 밀라노에서 귀국을 하는 것이 여행 계획을 세우는데도 큰 도움이 됩니다.

니스파리.JPG

프랑스 종단 여행을 하기에도 좋은 가격입니다. 니스 – 파리 사이에는 아비뇽, 마르세유, 리옹 등 그냥 지나치기엔 아름다운 도시들이 있습니다. 육로를 통해 이동하며 다양한 도시들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오늘 소개하는 터키항공의 특가운임은 11월 30일까지 예약 / 발권시에 이용 가능합니다. 설연휴 / 겨울방학 의 일정이라면 일부 일정은 지난번의 특가로 인해 이미 좌석이 다 차고 있습니다. 조금 빠른 결정을 해서 원하는 일정에 원하는 여행지로 떠날수 있길 바랍니다.

더 많은 항공원은 팔로온을 통해 확인해보세요

ec8aaceba19ceab1b4-11-4-1 (1)

Advertise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