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성비라는 단어는 마법의 단어 입니다. 단순히 싸기만 한것이 아니라 뭔가 다른 장점이 있다는 뜻이죠. 항공사 가운데에도 이러한 가성비 항공사가 있습니다. 유럽을 저렴하게 다녀오면서 스톱오버를 즐길수 있는 영국항공 / 핀에어 /알리탈리아 등이 있구요. 아시아권에도 베트남 항공같은 항공사가 있습니다.  그 가운데서도 빠지지 않는 항공사가 있으니 여러번 소개했던 중국 동방항공 입니다.

가성비 항공사 가운데 단연 톱이라 생각되는 동방항공의 항공권들을 가격대별로 정리해 봤습니다.

10만원대 ~ 양꼬치엔 칭따오 

치ㅣㅇ다오

4352673152_53d8af830e_b.jpg

양꼬치엔? 칭다오 할때 그 칭다오 입니다. 칭따오, 칭타오, 청도 등의 이름으로 다양하게 불리우는데 한가지 확실한 점은 맥주의 도시라는 거죠.  짧은 일정으로 먹방여행을 떠나오기에 최적의 여행지입니다. 저가항공사가 아님에도 불구하고 14만원대의 놀라운 가격에 현지의 저렴한 물가까지 생각하면 말이죠.

20만원대~ 신서유기의 그 여행지 쿤밍

칭다오쿤밍.JPG

칭다오를 가는 척, 쿤밍을 다녀오는 항공권 입니다. 이제는 국내에서도 신서유기등의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많이 알려진 여행지입니다. 쿤밍은 항공권의 가격이 비싼 여행지입니다. 국내 국적기로 간다면 40-50만원은 넘어갑니다. 동방항공의 스톱오버를 이용하면 저렴하게 다녀올 수 있습니다. 칭다오를 목적지로 하는 왕복항공권이지만 실제로는 쿤밍을 여행하는 항공권입니다.

30만원대~ 중국내의 유럽 – 샤먼

샤먼.JPG

중국에서도 가장 먼저 문호개방을 했던 지역 중 하나인 샤먼으로 떠나는 항공편입니다. 동방항공 답게 출국편 / 귀국편 모두 스톱오버 가능합니다. 원하는 도시들에서 덤으로 여행을 즐길 수 있습니다.

샤먼은 외국여행객들이 많이 찾는 여행지이자, 중국인들이 가장 살고 싶어하는 도시입니다. 연중 따뜻한 기후에 유럽 느낌이 물씬나는 건물들 이곳이 중국인가? 싶을 정도의 여행지입니다.

40만원대 ~ 비즈니스클래스로 중국일주

비즈.JPG

동방항공 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항공권 입니다. 비즈니스로 중국의 주요도시를 다녀올 수 있습니다. 또한 중국 도시간 이동은 퍼스트클래스로 탑승한다는 점도 이 항공권의 매력입니다. 대륙내에서의 특히 국토가 넓어 육로간 이동이 힘든 도시간 여행에는 최적입니다. 일주 항공권에서 가장스트레스인 잦은 탑승 역시 비즈니스 클래스라면 패스트트랙으로 부담없이 다녀올 수 있습니다.

10만원~40만원대에 이르기까지 소개한 항공권들 잘 보셨나요? 오늘 소개한 중국을 제외하더라도 동방항공은 여전히 매력적인 가성비항공사 입니다. 유럽을 40-50만원대에 다녀올 수 있고, 동남아를 20-30만원대에 다녀올 수 있습니다. 중국 여행은 덤으로 즐기면서 말이죠.

ec8aaceba19ceab1b4-11-4-1 (1)

Advertise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