뜨뜨 미지근한 특가만 보다가 눈이 번쩍 뜨이는 특가를 가져왔습니다. 유럽을 가는 가장 빠른 항공사인 핀에어서 가장 매력적인 특가 항공권을 내놓았습니다. 다른 항공사들에 비해 특가기간이 여유있어 내년 5월 말까지도 적용 가능한 특가입니다. 50만원대 부터 찾아볼 수 있는 유럽항공권 지금부터 알아보겠습니다.

핀에어의 특가 답게 여전히 핀란드에서의 스톱오버는 가능합니다. 과거의 특가에 비해 일부 도시들의 가격 변동이 있으니 마음에 드는 도시들을 찾아보는 것은 어떨까요?

런던_상

5월 초 연휴기간에 다녀오는 유럽 항공권 입니다. 런던과 상트페테르부르크 를 다녀오는 항공권입니다. 일종의 박물관 투어로 세계 3대 박물관인 영국이 자랑하는 대영박물관 부터 시작해 러시아의 자랑 예르미타시 미술관 까지 다녀올 수 있습니다. 일정에 여유가 된다면 파리의 루브르 까지 다녀오면 완벽한 3대 박물관 투어 코스가 되겠네요.

이 항공권은 홍콩 도착 항공권으로 홍콩 – 서울간의 항공권은 따로 발권 해야합니다. 이시기의 홍콩 – 서울 항공권은 10만원대에도 구할 수 있습니다. 홍콩에서 머무는 일정도 고려해서 여행계획을 세우면 더욱 알찬 여행이 될 수 있습니다.

파리암스.JPG

3월중으로 대표적인 여행지 프랑스 – 네덜란드를 다녀오는 항공권 입니다. 앞서의 항공권에 비해 운임 / 공항세의 차이로 소폭 비싸진 가격이지만 타 항공사의 가격에 비해서는 여전히 매력적입니다. 역시나 홍콩으로 돌아오는 항공권 입니다.

파리.JPG

유럽을 여행하기 가장 좋은 시기인 4-5월에도 가격은 여전히 매력적입니다. 특히 이시기의 프랑스는 여행자들에게 최적의 날씨를 보여줍니다. 이로인해 에펠탑이 보이는 광장에는 여행객들과 현지인들로 인해 발 디딜 틈 없이 몰려듭니다. 5월1일 근로자의날, 5월 6일 대체휴무까지 고려한다면 직장인들이 다녀오기에도 괜찮은 일정입니다.

헬싱키.JPG

핀에어의 장점이 모두 드러나는 항공권 입니다.
핀란드 스톱오버 , 북유럽 여행에서의 훌륭한 스케쥴, 홍콩 도착으로 인해 저렴해지는 항공권 가격의 특징들이 모두 들어간 아이슬란드행 항공권 입니다. 68만원의 가격으로 아이슬란드 , 핀란드, 덴마크 까지 다녀올 수 있습니다. 북유럽의 주요 여행지는 다 찍고오는 느낌이죠! 운이 좋다면 오로라까지!

오늘 소개하는 특가는 10월 25일까지 예약/발권이 이뤄져야 하는 항공권 입니다. 여행시기는 다른 항공사들의 특가에 비해 훨씬 넉넉해서 2019년 5월 말까지 여행을 마치면 됩니다. 겨울방학 부터 5월 초 연휴까지 여유있는 일정으로 준비해 볼 수 있습니다.

ec8aaceba19ceab1b4-11-4-1 (1)

Advertise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