같이걸을까에 대한 이미지 검색결과

플라이트그래프에서도 여러번 소개 했던 산티아고 순례길이 어제 (11일) 첫방을 타고 소개 되었습니다. 방송이후로 산티아고 순례길 항공권에 대한 문의가 끊이질 않습니다. 이에 항공권을 간단하게 정리하는 시간을 가져봅니다. 한달 전만 해도 70만원 중반대 정도의 가격으로 찾을수 있었지만 현재는 80만원대 부터 확인 가능합니다.

카미노 순례길을 걷기에 최적화 된 항공권은 영국항공 입니다. 다른 항공사들로도 가능한 루트지만 100만원이 훌쩍 넘어갑니다.

툴두즈.JPG

산티아고 순례길의 시작인 생장과 가까운 거리에 위치한 뚤뚜즈로 도착하는 항공권입니다. 귀국편은 산티아고 순례길의 골 지점인 산티아고 데 콤포스텔라에서 합니다. 약 40일간의 일정으로 다녀올 수있는 항공권 입니다.

프랑스길.JPG
같이걸을까 방송중

순례길의 루트마다 다르지만 약 800~1000km 내외의 거리인것을 감안하면 하루에 20km 이상을 걸어야 합니다.  보통은 한달을 기준으로 다녀오는 순례길이지만 여행자의 개인차를 고려하고 부수적인 여행까지 계획한다면 40여일의 일정은 무난한 항공권 입니다.

보르도.JPG

영국항공의 특장점을 살린 항공권 입니다. 출국편 런던 스톱오버를 통해 5일간의 여행을 할 수 있습니다. 세계에서도 유명한 프랑스와인의 성지 보르도로 입국해서 생장으로 이동하는 일정입니다. 산티아고 순례길을 마친 뒤에는 마드리드에서 10여일간의 여행을 마치고 귀국합니다. 순례길을 마친뒤의 보상으로 스페인 여행이라니! 그저 걷는 내내 행복해지는 순례길이 아닐까요?

런던파리.JPG

아에 긴 일정으로 다녀오는 방법도 있습니다. 파리에서 부터 시작해 프랑스 여행 이후 부터 순례길을 걷는 루트 입니다. 특히 겨울방학을 맞아 출발 할 수 있는 항공권으로 대학생, 휴학생들에게 매력적인 항공권 입니다. 조금 아쉽다면 귀국편 마드리드 스톱오버를 통해서 여행을 더 이어 나갈 수 있습니다.

간단하게 돌아본 산티아고 순례길 항공권들 입니다. GOD의  같이걸을까 방송 이후에 많은 여행자들이 찾게 될 순례길 붐비기 전에 먼저 다녀오는 것은 어떨까요?

ec8aaceba19ceab1b4-11-4-1 (1)

Advertise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