터키항공의 특가가 오픈되었습니다.  터키를 여행하기 가장 좋은 시기인 10-11월 특가는 물론 내년 상반기 얼리버드 운임까지 나왔습니다.  겨울방학은 물론 설 연휴기간까지 다녀올 수 있는 항공권들이 가득합니다.

2개월 전 발표 했던 특가의 연장이 아닌 새로운 특가로 많은 도시들의 가격변동이 있습니다.  물론 장점인 이스탄불의 스톱오버는 여전히 무료입니다. 오늘은 새로운 터키항공의 특가를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봅니다.

뮌브

보통의 항공사들은 영국행 항공편을 가장 저렴하게 내놓습니다. 이유 알아보러가기 ->GO 

하지만 터키항공은 뮌헨행 항공편을 가장 저렴하게 내놓았습니다. 따라서 내륙을 돌아보기에 좋은 일정을 계획할 수 있습니다. 인접국인 프랑스 혹은 동유럽 국가들로의 이동이 용이합니다. 특히나 주머니 사정이 가벼운 이들에게 런던에서 대륙으로의 이동은 부담이기도 합니다.

이 항공권은 독일의 뮌헨으로 입국 해서 벨기에의 브뤼셀로 돌아오는 항공권 입니다. 비교적 가까운 거리인 만큼 독일을 여행후 여행의 마무리를 벨기에에서 하거나 파리 혹은 동유럽까지 돌아볼 수 있습니다.

무엇보다 가장 중요한 가격은 69만원 입니다.  설연휴 + 겨울방학 시즌을 고려한다면 굉장히 매력적인 가격이죠?

여기에 터키항공의 매력 무료스톱오버를 더해봅니다.

뮌브이스탄불.JPG

소정의 공항세가 추가되어 항공료는 1-2만원 가량 올랐지만 이스탄불에서의 여행을 추가로 즐길 수 있습니다. 일정을 좀 더 길게 잡아 괴레메나 카파도키아 등을 다녀오는 것도 추천합니다. 조금 아래쪽의 그리스까지도 고려해 볼 수 있습니다.

포르토리스본

비교적 항공권 가격이 높은 포르투갈행 항공권도 터키항공 특가운임에서는 매력적인 가격을 보입니다. 약 70만원대로 프르토로 입국 리스본에서 귀국 할 수 있습니다.  유럽에서 가장 핫한 여행지인 포르투갈에서 크리스마스를 보낼 수 있습니다. 특히나 가톨릭 성지들이 가득한 포르투갈인 만큼 이시기의 포르투갈은 여행자들에게는 최고의 여행지입니다.

의외로 북유럽을 다녀오기에도 괜찮은 터키항공입니다.

함부르크.JPG

독일 북단의 함부르크에서 시작해 북유럽의 나라 덴마크 등을 돌아볼 수 있는 항공권 입니다. 특히 이구간은 페리를 통해 북해의 아름다운 풍경을 볼 수 있습니다.  출국 / 귀국편 이스탄불 스톱오버를 한다면 더욱 알찬 여행을 즐길 수 있겠네요.

오늘 소개하는 터키항공의 특가운임은 10월 27일까지 예약 / 발권시에 이용 가능합니다. 특가운임의 특성상 일부 일정은 이미 좌석이 다 차고 있습니다. 조금 빠른 결정을 해서 원하는 일정에 원하는 여행지로 떠날수 있길 바랍니다.

더 많은 항공원은 팔로온을 통해 확인해보세요.

ec8aaceba19ceab1b4-11-4-1 (1)

 

Advertise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