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리탈리아의 특가기한이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사실 진작 끝이 났어야했지만 연장을 했거든요. 그 연장기한도 채 일주일이 남지 않았습니다.

현재까지도 유럽을 다녀오는데 가장 매력적인 항공권 가운데 하나입니다. 특정 도시에서는 최저가를 자랑하기도 하며, 다양한 클래스의 요금 조합을 통해 여행자 맞춤 항공권을 만들기에도 용이합니다.
특히 2019년 겨울방학 –  설 연휴 시즌 유럽을 계획중이라면 아직도 좌석 확보가 가능합니다. 특히 프리미엄이코노미를 탄다면 최적의 시기에 편하게 다녀올 수 있습니다.

런던아테네.JPG

현재 알리탈리아의 이코노미 운임이 가장 저렴한 곳은 런던입니다. 귀국시 런던은 공항세를 많이 물게 되니까 현실적인 최저가 항공권은 런던 인 아테네 아웃 으로 위 항공권 입니다. 겨울방학을 맞아서 유럽으로 떠나는 이들에게 맞춤항공권 입니다. 추운 겨울이지만 지중해로 갈 수록 따뜻한 날씨를 만날 수 있습니다. 일정중의 크리스마스와 연말 연시기간을 유럽에서 보내는 것 만으로도 매력적인 항공권 입니다.

중요사항) 런던의 경우만 특가운임이 10/5 까지만 적용됩니다. D-1 ,다른 지역들은 10/10 까지 적용 됩니다. 이점 유의해서 예약 / 발권 하기 바랍니다. (10/4 12:50 추가)

ahfxk.JPG

겨울철에는 따뜻한 여행지가 생각나겠죠? 설 연휴에 맞춰서 지중해의 휴양지 몰타로 떠납니다. 몰타는 연중 따뜻한 기후에 유럽인들의 휴양지로 겨울철에도 여행하기 좋은 여행지입니다. 또한 언어의 장벽도 무색할 만큼 영어를 주로 사용하는 곳이기도 합니다.

프리미엄이코노미 탑승시 120만원대의 가격입니다.  이코노미의 경우 도착 도시마다 가격차이가 상당하기 때문에 인 – 아웃도시 고려를 잘 해야합니다. 하지만 프리미엄이코노미 클래스의 운임은 동일 합니다. 특히 성수기 시점에서 이 프리미엄이코노미의 항공권 가격은 더욱 빛이 납니다.

dlzhqlwm

이코노미 + 비즈니스로 다녀오는것은 어떨까요? 유럽 각지역을 저렴하게 (?) 다녀올 수 있습니다. 특히 성수기인 겨울방학이나 설연휴에는 출국 / 귀국 모두 저렴한 이코노미 좌석은 찾기 힘듭니다. 실제로 예매전쟁은 벌써 시작되었고 일부 일정은 이미 최저가 좌석은 소진 되었습니다. 휴가를 1-2일 정도 사용해야하는 일정들은 여전히 최저가 검색이 가능합니다.
하지만 이때 출국 / 귀국 편 가운데 하나만 비즈니스로 확대해서 찾아본다면 조금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위 항공권은 출국편은 이코노미클래스로 파리로 , 귀국편은 비즈니스클래스를 타고 마드리드에서 돌아옵니다. 출국편 무료스톱오버를 이용해 로마에서 당일 관광이나 바티칸 관광을 즐길 수 있겠죠? 귀국편에는 마드리드 , 로마에서는 비즈니스 라운지를 이용해 여행중 대기시간에 대한 부담도 줄일 수 있습니다

약 120여만의 항공권 가격이라면 고민이 되겠죠?

프리미엄이코노미를 타느냐, 이코노미 + 비즈니스를 타느냐 선택은 여행자의 몫입니다. 이런 선택은 사실 행복한 고민이죠.
선택에 대한 도움을 간단히 드리자면

1) 이코노미 , 비즈니스클래스는 도시마다 운임이 다릅니다. 운임이 저렴할때 이용하는것이 좀더 효과적입니다. 반면 프리미엄이코노미는 유럽의 도시들 대부분을 같은 운임으로 이용 가능합니다. 공항세만 비교해보면 되겠죠?

2) 양 쪽 모두 유럽내 이동은 비즈니스클래스를 이용합니다. 마일리지 적립 역시 마찬가지입니다.

3) 이코 + 비즈니스의 경우 비즈니스편도에 한해 알리탈리아의 비즈니스라운지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로마 경유시나 출국, 귀국시에 라운지를 이용 가능합니다.

쓰고보니 고민이 더 늘어나겠네요.

비즈니스클래스 항공권을 소개로 알리탈리아 특가항공권 소개는 마칩니다.

vnfqlwm.JPG

겨울방학 , 설연휴기간에 맞춰서 다녀오는 유럽 여행 국민 코스 입니다. 런던과 파리의 서유럽은 물론 스톱오버를 이용해 북이탈리아까지 다녀올 수 있습니다. 사실 이시기의 이탈리아의 밀라노는 세일 시기이기도 하니 여행 마무리에 명품 쇼핑을 다녀오는 것은 어떨까요? 밀라노의 스톱오버 일정을 조절해 베니스의 카니발을 다녀와도 좋습니다.

가격은 180만원대로 비즈니스클래스중에는 매력적인 가격입니다. 이정도 보다 저렴한 비즈니스클래스는 에어아스타나 혹은 중국계 항공사를 제외하고는 찾아보기 힘듭니다. 또한 알리탈리아의 마일리지는 에티하드로의 적립시 효율이 굉장히 높기 때문에 실제로는 더 가치있는 항공권 입니다.

오늘 소개한 알리탈리아의 특가운임은 10/10까지만 사용 가능한 운임입니다. 특가의 특성상 시간이 지날수록 좋은 좌석들과 일정은 소진 되는 경향이 있기 때문에 빠른 선택을 해야합니다. 특히 알리탈리아의 이코노미 운임중 최저가 운임은 발권 기한이 8시간으로 예약후 하루만 넘어가도 자동으로 예약취소가 된다는 것을 명심하고 여행 준비를 하기 바랍니다.

ec8aaceba19ceab1b4-11-4 (1)

 

 

Advertise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