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 크리스마스는 어디에서 보내고 싶은가요? 이제까지 소개했던 크리스마스 여행지는 대부분 유럽이었습니다. 실제로 검색을 해보니 크리스마스 마켓 , 오로라 시즌등 유럽을 주로 소개 했었네요.

조금은 색다른 크리스마스를 보내보는 것은 어떨까요? 연말 분위기 / 연초 분위기 까지 몰아서 말이죠. LA와 샌프란시스코에서의 크리스마스는 상상 이상입니다. 유명한 관광지마다 초대형 트리를 볼 수 있으며 해질녁에는 영화 라라랜드의 분위기를 그대로 느낄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이시기의 LA는 근사한 이벤트들로 가득합니다.

GF17_treelighting_900x600_v1.png

los angeles christmas에 대한 이미지 검색결과

 

물론 라라랜드를 배경으로 보내는 로맨틱한 크리스마스도 놓칠수없습니다. 유니버설스튜디오와 디즈니랜드는 말할 것도 없죠.

유명한 관광지가 아니라도 미국의 크리스마스는 특별합니다. TV에서 본것 처럼 각 가정마다 저마다의 크리스마스 라이팅 장식을 합니다.  이때만큼은 어느 여행지 부럽지 않게 사람들이 몰린다고 하네요.

이러한 매력이 있다고 해도 이 시즌의 항공권 가격은 만만치 않습니다. 하지만 홍콩항공을 이용하면 굉장히 매력적인 가격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LA왕복.JPG

홍콩항공은 간혹 예상치 못한 항공권을 보여주곤 합니다. 과거의 몰디브 항공권 처럼 말이죠. LA왕복을 60만원에 다녀올수 있습니다. 크리스마스 시즌에 말이죠.

기본.JPG

크리스마스 이브에 샌프란시스코에 도착합니다. 약 2주간 크리스마스와 연말 , 연초의 분위기를 느낄수 있는 일정입니다. 어떠세요? 60만원대의 가격으로 다녀올 수 있습니다.

홍콩항공의 경우에는 언제나 처럼 홍콩에서 스톱오버를 할 수 있습니다.

스톱오버.JPG

홍콩의 세일시즌  (12~2월) 과 겹치는 시기의 최적의 항공권이 아닐까 합니다. 일정을 조금 조절해서 새해를 홍콩에서 보는것도 괜찮아 보입니다.  홍콩에서의 카운트다운은 세계적으로도 유명하죠.

이시기의 홍콩 왕복 항공권 가격도 상당한데 스톱오버로 다녀올 수 있습니다.  아낀 항공권 가격만큼 쇼핑목록을 더 채워 나갈수 있겠죠?

간단하게 살펴본 홍콩항공의 크리스마스 , 연말 , 연초 항공권 입니다. 홍콩을 경유해서 가기에 총 소요시간은 부담일수 있지만, 스톱오버를 통해 두번의 여행이라는 생각을 가지면 이만큼 매력적인 항공권은 찾기 힘듭니다. 크리스마스 시즌이 아니라도 겨울 시기에는 LA나 샌프란시스코는 다녀오기 좋은 여행지입니다. 특히 스톱오버로 머물수 있는 홍콩의 항공권 가격은 이시기에 천정부지로 올라갑니다.

ec8aaceba19ceab1b4-11-4 (1)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