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리탈리아의 특가소식에 이어 다른 유럽항공사들도 얼리버드 특가를 내놓고 있습니다. 오늘 소개하는 얼리버드 특가항공권은 “유럽을 가는 가장 빠른 항공사인 핀에어” 의 특가입니다. 핀에어는 헬싱키를 허브공항으로 하고 있어 북극에 가까운 허브공항입니다. 최단거리로 비행을 하기위해 스치듯 지나는 공항이죠. 덕분에 다른 항공사들에 비해 훨씬 빠르게 유럽에 도착합니다.

오늘은 핀에어의 얼리버드 특가 항공권을 이용해 연말과 내년 상반기 시즌에 다양하게 여행을 계획하는 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추석도 아직 오지 않았는데 설연휴 항공권 이라구요?

네 내년 설연휴 항공권 입니다. 이 시즌이면 내년 상반기 항공권 얼리버드가 풀리는 시점으로 이시기가 지나면 연휴 / 성수기 시즌의 항공권을 저렴하게 구하기 어렵습니다. 당장의 추석 항공권을 보세요! 지난 설 시즌에 추석 연휴 항공권을 발권한 이들은 저렴하게 다녀올 수 있습니다. 하지만 급하게 준비를 한다면 2배에 해당하는 항공권 가격을 지불해야 할 지도 모릅니다.

설연휴.PNG

위 항공권은 설연휴 시기에 맞춰서 런던과 파리를 다녀오는 항공권 입니다. 연휴기간에 딱 맞춰서 가려면 이보다 10-20만원 가량 가격이 올라갑니다. 선택사항이겠죠. 홍콩에서 바로 돌아와도 좋고, 7-10까지 홍콩여행을 즐긴뒤에 돌아오는 것도 좋습니다. ( 이시기의 홍콩 – 한국 편도 항공권도 빠르게 확보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약 50여만원의 가격으로 런던과 파리 그리고 덤으로 홍콩까지 다녀올 수 있습니다. 물론 핀에어의 특성상 헬싱키 스톱오버도 가능합니다.

프라하오슬로

새해를 프라하에서 맞는 기분은 어떨까요? 크리스마스마켓의 화려한 분위기는 온데간데 없겠지만 차분히 새해 계획을 세워나가기엔 최적의 조건이 아닐까요? 조금 조용해진 체코의 프라하에서 새해를 보냅니다. 그리고 북으로 이동합니다.

겨울철 북유럽은 여행하기에 좋지 않은 계절일지도 모릅니다. 괜히 비수기가 아니겠죠? 하지만 오로라 만큼은 성수기입니다. 특히 위도가 높은 노르웨이 오슬로 같은 곳은 하루가 멀다하고 오로라를 관측할 수 있습니다.

베니스카니발.PNG

설연휴 첫날에 출발하는 비엔나 – 로마행 항공권 입니다. 이항공권을 구매하신다면 이탈리아에ㅅ서의 숙박 예약은 좀 서두르셔야 할 것 같습니다. 비엔나에서 로마로 이동하는길에 위치한 물의 도시 베니스에서 세계 3대 축제 가운데 하나인 베니스 카니발 이 열리는  시기이기 때문입니다. 2019년은 2월 16일부터 3월 5일까지 진행된다고 하니 이탈리아 여행은 볼거리로 가득할 듯 합니다.

서울도착.PNG

헬싱키 무료 스톱오버를 통해 프라하에 입국합니다. 귀국편은 코펜하겐에서 하며 이 항공권은 서울도착 항공권 입니다. 별도의 편도 항공권이 필요없습니다. 설연휴 시작일인 2월 3일 출국 합니다.

서울헬싱키.PNG

런던 / 비엔나를 다녀오는 겨울 방학 항공권 입니다. 일정은 약 1달의 일정으로 3주간은 서유럽 – 동유럽을 여행합니다. 귀국편 스톱오버를 통해 북유럽 핀란드를 여행하는 항공권 입니다.

끝으로 핀에어의 홍콩 도착 항 공권은 영국항공 + 이베리아 조합의 도쿄도착 처럼 드라마틱한 가격차이는 나지 않지만, 이 시기 홍콩여행 비용을 생각한다면 고민해볼 여지가 있습니다. 또한 1-2월 쇼핑기간 까지 고려 해 본다면 최상의 항공권이 될 수도 있습니다. 

추석이 다가온 지금 추석 여행은 이미 늦었을지도 모릅니다. 설 연휴를 미리미리 준비할 필요가 있습니다. 혹자들은 설연휴 여행 역시 이미 늦었다고 생각하는 이들도 있습니다. 실제로 연휴 시작일과 동시에 출발하는 항공권의 좌석은 눈에 띄게 사라지고 있습니다.

ec8aaceba19ceab1b4-11-4 (1)

Advertise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