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소개한 가루다인도네시아 항공의 비즈니스클래스 특가 항공권은 호주에만 국한된 것이 아닙니다.

가깝게는 동남아에서 부터 멀게는 유럽에 이르기 까지 매력적인 가격들을 찾아볼 수 있습니다.
찾아보기전에 한가지만 기억하시면 됩니다. 더 많은 사람이 함께 떠날수록 더 싸집니다. (심각하게) 오늘 항공권 컨텐츠와 지난 컨텐츠를 친구들에게 소개해서 당장 여행 계획을 세워 보는 것은 어떨까요?

싱가포르.PNG

귀국편에 발리를 무료 스톱오버로 다녀오는 싱가포르 왕복 항공권 입니다. 발리를 비지니스클래스로 다녀올 수 있는 가장 저렴한 방법이 아닐까 합니다. 단순 발리 왕복항공권은 굉장히 비싼 운임으로 책정되어 있습니다. 싱가폴을 다녀올때 스톱오버를 이용한다면 저렴하게 다녀올 수 있습니다. 물론 무료스톱오버를 빼버리고 싱가폴 왕복으로 다녀오기에도 충분히 매력적인 가격입니다.

싱가폴콸라발리.PNG

싱가포르로의 출국편에 발리를 무료 스톱오버 하는 항공권 입니다. 싱가폴과 쿠알라룸프르간의 이동은 다양한 방법으로 이동 가능합니다. 버스, 기차, 비행기 등 원하는 방법으로 이동할수 있습니다. 동남아의 대표적인 도심 여행을 즐길 수 있겠죠? 일정에 여유가 있다면 코타키나발루 혹은 조지타운등으로 여행을 다녀오는 것은 어떨까요?

이외에도 방콕 등지를 다녀오기에도 매력적인 가격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이제는 눈을 돌려 유럽을 볼까요?

암스.PNG

가루다인도네시아 항공이 취항하는 네덜란드 왕복항공권 입니다. 비지니스클래스 로 150만원대 입니다. 유럽과 같이 장거리 비행은 부담스럽습니다. 이럴때는 비즈니스클래스 생각이 간절하죠, 하지만 항공권의 가격은 늘 예산 범위 밖이었습니다. 하지만 이 항공권의 경우 150만원입니다. 성수기 이코노미 가격 정도의 가격으로,  어떤항공사도 내놓기 힘든 비지니스 운임을 내놓았습니다.

오늘 소개하는 항공권들은 모두 4~6인 이상 요금으로 검색된 항공권들입니다.  단체로 여행을 한다면 이코노미 요금 보다 저렴하게도 다녀올수 있습니다. 특히 앞서 소개했던 호주 항공권과 더불어 올 하반기, 연말 여행을 준비하고 있다면 최선의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가족들과 함께, 친구들과 함께 여행을 떠나보세요, 저렴해지는 항공권 가격만큼 숙박, 먹거리 등 여행일정을 업그레이드 할 수 있습니다.

ec8aaceba19ceab1b4-11-4 (1)

Advertise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