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운 여름 가장 부러웠던 여행지는 어디였나요? 앞으로 추워질 겨울 가장 부러운 여행지는 어디일까요? 사람들은 참 간사해서 더운 여름에는 시원한 여행지를, 추운 겨울에는 더운 여행지를 찾고는 합니다. 그렇다면 정답은 나왔네요.  계절이 정반대를 보이는 남반구는 언제나 부러운 여행지 입니다.

하지만 부담스러운건 사실입니다. 유럽과 미주의 유혹을 이겨내기에 항공권이 저렴하지도 않습니다. 그런데?

90만원대 비지니스클래스로 호주를 다녀오는 항공권이 있다면 어떤가요?

오늘은 인도네시아 가루다 항공으로 남반구를 다녀오는 항공권을 소개합니다. 비행시간이 긴 여행지인 만큼 비지니스클래스에 대한 유혹이 강렬합니다. 이코노미값으로 다녀오는 비지니스 항공권 지금부터 알아보시죠. 

멜버른.PNG

처음 소개하는 항공권은 한여름의 크리스마스를 즐길 수 있는 멜버른행 비지니스 항공권 입니다.
학생들이라면 겨울방학과 동시에 출발할 수 있습니다. 제목의 90만원대와는 조금 차이가 있지만 이정도 가격이라도 에러패어 수준으로 저렴한 가격입니다.

멜버른발리.PNG

위항공권으로 호주만 다녀오기에 아쉽다면 신들의 낙원 발리를 다녀오는 것은 어떨까요? 무료 스톱오버를 이용해 출국 / 귀국편에 다녀올 수 있습니다. 크리스마스는 호주에서 새해는 발리에서 맞게 되는 이상적인 겨울 항공권 입니다. 일정에 여유가 된다면 발리의 우붓 등지에서 지내는 것도 고려해볼 수도 있겠네요.

6인.PNG

오늘 소개하는 항공권 가운데 메인디시라고 할 수 있습니다. 12월 초 퍼스와 발리를 다녀오는 항공권 입니다. 앞에서 언급했듯이 발리는 무료스톱오버로 일정에 따라 추가 하시면 됩니다.

앞서 항공권과 드라마틱한 가격차이는 이번 특가 운임의 특징에 따라서 가격이 굉장히 큰폭으로 변동합니다. 함께 발권하는 인원이 많을수록 최대 6인까지 항공권의 가격이 저렴해집니다. 실제 위 요금은 6인 기준으로 책정된 1인 요금으로 1인 요금 130만원대에 비해 40여만원이나 저렴합니다. 이정도 가격이면 이코노미로 다녀오는 가격만큼이나 저렴합니다. 마일리지 역시 알뜰하게 챙길수 있습니다.

호주 여행에서 가장 선호되는 여행 유형은 로드트립 입니다. 하지만 인원이 부족하다면 부담이 상당하죠?  여행의 동행을 구해 적절한 인원으로 꾸려 보는 것은 어떨까요? 혼자 보다 둘이 둘보다는 여럿이 다녀오는 여행이 즐거울 수 있습니다. 심지어 저렴하기 까지 하다면요.

4인.PNG

4인요금일 경우엔 6인요금에 비해 10만원 올라갑니다.그래도 말도 안되는  100만원대로 매력적입니다. 4인이라면 가족여행으로도 다녀올수 있습니다. 혹은 친구들과 함께 뜻깊은 겨울방학을 만들어 보는 것은 어떠세요? 꽃보다청춘 위너편에서 나온 퍼스를 중심으로 서호주를 다녀올수있습니다. 물론 귀국편 발리에서는 푹 쉬며 여행을 마무리 할 수 있겠죠.

tlemslapf.PNG

멜버른 – 시드니구간은 여행을 통해 천천히 돌아봅니다. 귀국편은 역시나 발리에서 스톱오버 할 수 있습니다.  호주에서의 로드트립 + 발리 힐링의 조화는 환상적이겠죠? 특히 짧은 일정으로 가족여행을 계획해 본다면 어떨까요?

비지니스.PNG
가루다 인도니세아 특가 지도

가루다 인도네시아 항공 비지니스클래스로 다녀올 수 있는 여행지입니다.

1인 항공권은 타 서비스에서도 찾을수 있습니다. ( 물론 아닐 수도 있습니다 ) 하지만 플라이트그래프가 자랑하는 팔로온 만큼 쉽게 찾을수는 없습니다. 특히 2-6인 요금, 비지니스클래스 등 조건이 더해질수록 플라이트그래프에서의 탐색은 빛이납니다.

끝으로 오늘의 특가운임에 대해서 마지막 정리입니다.

1) 호주를 다녀오는 비지니스클래스가 90만원대 가능합니다.
2) 여행기간은 1개월 이내로 호주와 발리, 자카르타 등을 다녀올 수 있습니다.
3) 출국 / 귀국시 스톱오버는 1회 무료입니다.
4) 최대 6인까지 함께 발권시 항공권의 가격이 저렴해집니다. 
5)마일리지는 I 클래스로 에티하드 적립시 125%까지 적립됩니다.

근래에 나온 호주 항공권 가격 가운데 가장 매력적인 항공권입니다. 가족여행은 물론 우정여행등으로 4인 이상이라면 정말 에러페어 수준의 가격으로 호주를 다녀올 수 있습니다.

다음에는 호주를 제외한 유럽과 동남아시아를 저렴하게 다녀오는 항공권을 소개해보겠습니다.

ec8aaceba19ceab1b4-11-4 (1)

Advertise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