멀게만 느껴졌던 몰디브도 이제는 너무 가까워진게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듭니다. 과거 에티하드로 깜짝 놀랄만한 가격을 보여주더니, 홍콩항공의 특가로 인해 더욱 가까워진 몰디브 입니다.
과거 에티하드를 이용해 몰디브를 다녀오는 항공권은 아부다비를 스톱오버 해서 다녀와야 마법처럼 가격이 저렴해졌습니다. 하지만 홍콩항공의 경우에는 그저 몰디브만 다녀올 수도 있습니다. 훨씬 저렴한 가격으로 말이죠.

이제는 왠만한 동남아 갈 수준의 항공권 가격이면 몰디브를 다녀올 수 있습니다. 약 40만원대의 가격으로 몰디브를 다녀오는 항공권을 소개합니다.  덤으로 홍콩항공을 이용해 홍콩, 몰디브를 함께 다녀오는 항공권도 소개합니다.

몰디브.PNG

올해는 겨울 추위가 유난히 빨리 시작된다고 합니다.  찬바람이 불어오기 시작하는 12월 초 몰디브를 다녀오는 항공권 입니다. 몰디브의 특성상 지금부터 알아봐야 리조트 등을 좋은 가격에 예약할 수 있습니다. 항공권 가격을 홍콩항공의 특가로 대폭 저렴하게 발권 한다면 절약한 금액은 호화로운 리조트에서 보낼수도 있겠죠?

40만원대의 가격으로 몰디브를 다녀옵니다. 아마도 최저가가 아닐까 생각이 듭니다.

홍콩.PNG

하지만 몰디브는 현지 체류비가 많이 들 수 있습니다. 실제로 리조트 이용비가 항공권 가격을 웃도는 경우가 허다하죠.
홍콩항공의 홍콩행 특가가 굉장히 매력적으로 나왔습니다.  20만원 초반의 가격으로 저가항공사 수준의 가격입니다. 하지만 홍콩항공은 풀서비스를 제공하는 항공사로 수하물과 기내식이 포함된 요금입니다.  심지어 연차가 없는 직장인들이 다녀오기에도 좋은 일정들을 쉽게 찾을수 있습니다.

홍콩스톱.PNG

이글을 보는 여행자 가운데 홍콩도 가고 싶고 몰디브도 다녀오고 싶은 사람도 분명 있습니다. 없었다고 해도 이 항공권을 보면 고민이 될 수 있습니다. 홍콩과 몰디브를 함께 여행하는데 40만원대에 가능합니다. 출국편 무료스톱오버를 이용해 홍콩에서 여행을 하고, 몰디브에서 여행을 즐길수 있습니다. 출국편이 아닌 귀국편에서 홍콩 스톱오버를 할수도 있습니다.

오늘 소개하는 항공권 외에도 홍콩항공으로 저렴하게 다녀오는 여행지는 많습니다. 동남아쪽은 물론 오세아니아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루트를 찾아볼 수 있습니다. 다음 기회에 더욱많은 항공권을 소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한 항공권들이 불금 괜찮은 안주거리가 되는 항공권이면 좋겠습니다.

ec8aaceba19ceab1b4-11-4 (1)

Advertise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