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라이트그래프의 스테디셀러 영국항공 + 이베리아 항공 조합이 새로운 특가로 다시 찾아왔습니다. 최근 이베리아 항공 특가로 인해서 가뜩이나 저렴한 요금이 더욱 저렴해졌습니다. 가격만 저렴해진 것이 아니라 기존의 런던 무료 스톱오버에 도쿄 무료 스톱오버가 추가 됨에 따라 더욱 다양한 일정을 계획해 볼 수 있습니다.

특히 일본 도착 항공권이서울 도착에 비해 가격적이 메리트가 줄어들어 있었는데 이번 특가로 인해 항공권 가격차이가 커지게 됨에 따라 여행자들의 고민은 덩달아 커질것 같습니다.

오늘 소개하는 항공권은 최저가 기준 11/30 까지 출발해야합니다. 12월 부터 시작되는 겨울방학 시기에 떠나는 항공권은 글 말미에 추가 했습니다. 

스페인_후쿠오카.PNG

바르셀로나와 마드리드를 다녀오는 항공권 입니다. 귀국편은 도쿄 도착이 아닌 후쿠오카 도착입니다. 후쿠오카에서 여행을 하고 와도 좋습니다. 편도 10만원도 되지 않는 후쿠오카 – 서울간 항공권을 추가 결제해서 바로 돌아와도 좋구요. 아래 서울 도착 항공권과 비교해 보시죠.

20만원차이

서울 도착시에는 약 20만원 가량 비싸집니다 ( 비싸진다고 얘기했지만, 결코 비싼 운임은 아닙니다) 한때 격차가 10만원 내외로 났을때는 고민의 여지없이 서울 도착을 하겠지만 이번에는 정말 고민이 되는 순간입니다.

고민을 좀 덜어드릴게요. 아래 항공권을 보실까요?

포르투마드리드.PNG

2018년 가장 핫한 유럽의 여행지 포르투갈 + 스페인을 다녀옵니다. + 보너스 여행으로 출국편에 런던을 여행할  수 있습니다. 귀국편은요? 도쿄에서 스탑오버를 통해 머무를 수 있습니다. 여기서 끝이 아닙니다. 도착지는 삿포로로 겨울철이면 가격이 치솟는 설국의 여행지입니다. 한장의 항공권으로 영국, 포르투갈, 스페인 + 일본까지 다녀올 수 있습니다. 위의 항공권 보다 훨씬 저렴한데다가 런던과 도쿄까지 덤으로 여행할 수 있습니다.

그럼 다른 항공권들도 찾아볼까요?

부다리드.PNG

부다페스트와 마드리드를 다녀옵니다.  크리스마스 시즌을 두국가에서 중 하나에서 보내도 좋고 동선상에 위치한 국가에서 보는것도 좋습니다. 이시기의 유럽은 어딜가나 환상적인 여행지입니다.  귀국편 도쿄 스톱오버도 가능하니 일본 여행을 즐기고픈 여행자들은 언제라도 스톱오버 해보세요.

참고로 이특가는 영국항공과 이베리아항공의 조합이므로 특가 적용기간을 잘 알고 준비하는것이 중요합니다. 출국편인 영국항공은 11/30 까지 특가 운임을 적용 받습니다. 귀국편에 타게 되는 이베리아항공은 12월 중순까지 적용을 받습니다.

1) 최저가 운임을 이용하려면 11/30일 이전 출발해야합니다. 특가운임의 적용은 최초 국제선 운임이 시작하는 시기입니다. 이를 이용해 특이한 항공권들을 찾을수도 있습니다.

특수

앞서 언급했지만 특가운임은 최초 국제선 이용시 적용됩니다. 11/30 까지 적용되는 운임을 이용한 항공권으로  2019년 설 연휴 성수기에 포르투갈과 마드리드를 다녀올 수 있습니다. 정확히 얘기 하자면, 일본 여행을 하고 난뒤 귀국후에 다시 일본을 가서 탑승하는 경우 입니다.

( 참고로 일본에서 거주하는 사람에게는 최적의 항공권 입니다. 한국에서 여행을 떠날때 이점은 성수기에 초저가로 다녀온다는 점뿐이죠. 물론 일본여행을 다녀올 수도 있다는점. )

즉! 서울 – 일본 여행후에 일본에 2달간 머물러도 좋지만 실제로는 여행을 하고 돌아와서 다시 일본으로 가는 경우겠죠. 이후 일본에서 출발하는 포르토 – 마드리드행 비행기를 설 여휴에 타는 것입니다.

주의할 점은 순서대로 탑승해야합니다. 노쇼패널티를 물지 않기 위해서는 말이죠. 임의로 탑승을 하지 않거나 하는경우엔 뒤 구간은 이용하지 못하게 됩니다.

2)차선책으로 이베리아항공 특가운임이 적용되는 12월에 출발하면 최저가는 아니더라도 매력적인 가격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학점은소중해.PNG

대학생 여행자들의 학점은 소중하니까요. 12월 중순에 출발하는 항공권 입니다. 영국항공의 최저가 운임은 적용받지 못해서 10만원 가량 오른 항공권 입니다. 하지만 원하는 시기에 출발할수 있습니다. 예를들면 대학생들의 겨울방학 같은 경우에 말이죠. 2주정도의 일정으로 잡았지만 여유있게 1-2달 가까이 다녀오는것은 어떨까요?

끝으로 다시한번 정리합니다.

이번에 나온 영국항공 + 이베리아 유럽특가 항공권 요금은 11/30 까지 출국에 한해 최저가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기존의 런던 스톱오버는 물론 귀국시 도쿄에서 무료 스톱오버 가능 합니다. 추가로 일본 후쿠오카, 삿포로, 오사카 등을 여행 할 수 있습니다. 물론 가격은 이전 특가보다 더욱 저렴해졌습니다.

ec8aaceba19ceab1b4-11-4 (1)

 

 

Advertise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