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지마다 암묵적으로 여행 난이도라는 것이 있습니다. 국내 여행부터 가까운 일본은 아주 쉬운 여행지입니다. 비교적 여행정보를 알기도 쉽고, 실제로 여행을 가게 되면 예상 밖의 일이 일어나는 경우는 드뭅니다. 이러한 쉬운 여행의 재미도 있겠지만 남미, 아프리카 그리고 인도 여행 같은 경우엔 사정이 다릅니다. 사전의 계획은 온데간데없고, 현지에서 돌발적인 일들을 겪게 되지만 다시금 찾고 싶어지는 그만큼 도전정신을 불러일으키는 여행지들입니다.
오늘 소개하는 항공권은 이러한 여행지 중에서도 여행자들이 꼽은 매력적인 여행지인 인도를 다녀오는 항공권입니다.

과거 몇 차례에 걸쳐 인도 항공권에 대한 소개를 했습니다. 그때마다 주위의 반응은 호불호가 명확했습니다. 인도를 가고 싶거나, 다녀온 이들이라면 긍정적인 반응을 다녀오지 않았다면 부정적인 반응을 보이곤 했습니다. 물론 글을 쓰고 있는 지금도 딱 잘라 호불호를 가리기 힘들 정도로 미묘한 여행지입니다.

MaxPixel.freegreatpicture.com-Rajasthan-India-Jaipur-Palace-Of-Winds-Facade-326523.jpg
자이푸르

하지만 확실한건 어느때보다도 저렴한 항공권 가격입니다. 지난 봄에 소개했을때 보다 10여만원 넘게 저렴해진 가격입니다. 고민하고 있었다면 10만원 만큼은 덜 고민할수 있는 항공권 입니다.

캘커타델리.PNG

아직 추석 연휴 어디를 떠날지 결정 못했다구요? 추석연휴 + 10월초 를 이용해 다녀올 수 있는 인도 항공권 입니다. 캘커타와 델리를 다녀올 수 있습니다.  물론 일정을 더 줄여도 최저가는 어느정도 확보 가능합니다. 하지만 인도를 맛뵈기라도 다녀올성 싶으면 2주는 있어야 하지 않을까요?

뭄바이캘커타델리

위 항공권에 뭄바이 스톱오버를 추가한 항공권 입니다. 인도 역시 육로 교통이 상당히 불편한 여행지이기 때문에 중장거리 이동은 이렇게 스톱오버를 이용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캘커타와 델리 사이의 인도는 네팔의 국경을 따라서 북으로 여행 할 수 있습니다.

스탑오버만.PNG

부담되는 육로 이동 없이 비행기로만 이동 하는 항공권 입니다. 오늘 소개하는 항공권들은 대부분 델리에서 귀국을 하는데요. 이유는 역시나 인도여행의 백미라고 할 수 있는 우다이푸르와 북쪽의 라다크 – 판공초를 다녀올 수 있기 때문입니다. 라다크에서의 트래킹과 세얼간이의 배경인 판공초를 다녀오려면 어느정도 일정에 여유를 두는것이 필요합니다.

한달.PNG

끝으로 소개하는 약 2달간의 인도일주 항공권 입니다. 인도의 주요도시를 다녀오는데 대부분은 국내선 이동을 통해 이동합니다. 하이데라바드와 첸나이구간은 약 2주간의 일정으로 여유롭게 둘러보며 여행을 할 수 있습니다.  앞서 언급했듯이 델리는 판공초와 라다크등 오래 머물고 싶은 여행지를 다녀오기 좋은 곳 입니다. 라다크와 같은 조용한 도시에서 한달 살기를 꿈꿔 보는 것은 어떨까요? 시간이 날때는 판공초를 보면서 말이죠.

udaipur-palace-724534.jpg
우다이푸르

인도여행은 결코 쉬운 여행이 아닙니다. 하지만 다녀온 이들은 잊을수 없을 만큼의 추억을 만들어온다고 합니다. 그래서 다시금 찾게 되는것이죠 인도병이라는 말처럼.

인도여행을 하는 것은 큰 결심이 필요합니다. 적어도 그 결심에서 항공권을 선택하는 부분에 한해서 만큼은 플라이트그래프에게 맡겨 보는 것은 어떨까요? 인도여행에 있어서 가장 험난한 부분인 중장거리 이동은 여행자의 입장에서 부담입니다.  에어인디아의 스톱오버를 이용한 항공이동 만큼 편하고 빠른 것은 없습니다. 이동시간을 포함한 한달여의 여행일정을 스마트하게 2주~3주로 줄일수도 있습니다.  북부와 남부를 한꺼번에 다녀올 수 도 있습니다.

단언컨데 인도를 여행하는 가장 효율적인 방법 에어인디아의 항공권을 지금 바로 플라이트그래프에서 확인해보세요.

ec8aaceba19ceab1b4-11-4 (1)

Advertise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