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항공은 동남아를 여행하는데 최선의 선택 가운데 하나입니다. 베트남의 주요도시는 물론 휴양지 까지 다녀올 수 있습니다. 심지어 말레이시아 , 태국까지 저렴하게 다녀올 수 있습니다. 호치민 / 하노이 스탑오버 까지 가능하다는 사실 몇차례에 걸쳐서 소개 했습니다.

베트남 항공의 매력은 동남아에만 그치는 것이 아닙니다. 유럽을 가기에도 꽤나 매력적인 항공사 입니다. 특히나 이번 동계특가처럼 겨울에 떠나는 유럽여행의 경우 호치민 / 하노이 스탑오버를 할수 있는것은 큰 장점입니다. 귀국 시, 출국 시 따뜻한 베트남 ( 이때는 베트남 최성수기죠 ) 을 여행 할 수 있습니다. (실제 겨울 성수기 베트남 왕복 항공권은 40-50만원을 초과합니다 )

이런 매력을 갖춘 베트남 항공이 동계 특가를 내놓았습니다. 60만원대의 저렴한 항공권들을 만나 볼 수 있습니다.

런던모스크바.PNG

가장 먼저 소개하는 항공권은 런던과 모스크바를 다녀오는 항공권 입니다. 직장인이라면 연차 소진 시기에, 대학생이라면 겨울방학에 맞춰 출국 할 수 있습니다. 런던 과 모스크바 비항공구간은 동유럽을 여행하기에 좋은 루트 입니다. 특히 크리스마스 시기에 동유럽 국가는 겨울철 여행자들에게는 최고의 여행지입니다.

하노이모스.PNG

위 항공권에 하노이 스탑오버를 추가한 항공권 입니다. 소폭 가격이 오르지만 추워지는 시기에 베트남 여행을 덤으로 할 수 있습니다. 특히나 더욱 춥다는 올 겨울에 베트남을 스탑오버로 여행을 하는것 만으로도 행복해지는 항공권 입니다.

프푸파리.PNG

독일의 프랑크푸르트와 파리를 다녀오는 항공권입니다. 두 여행지간의 거리도 짧아 이동도 쉬워서 여행 계획을 세우기에 무난합니다. 파리에서 동유럽을 돌아서 독일로 오는 일정을 세울수도 있고, 이탈리아나 스페인을 들러 오는 경우등 다양한 방법으로 유럽을 다녀올 수 있습니다. 이 항공권 역시 스탑오버가 가능하므로 동남아 일정을 고려중이라면 스탑오버를 추가하면 됩니다.

런던모스크바_설연

직장인들을 위해 설연휴를 온전하게 다녀오는 항공권을 찾아봤지만 귀국편이 문제 입니다. 출국편은 여행지에 따라 1월 30~31일경 최저가로 출발 가능합니다. 귀국편은 아무래도 성수기 동남아를 거쳐 오는 것으로  9~12일 도착편으로는 최저가를 잡기 힘들기에 가격이 상승합니다.

dusgf.PNG

다녀오면 연차에는 허덕이겠지만 이런 항공권도 생각해 볼 수 있습니다. 내년의 연휴 사정은 올해와 달리 좋지 않기 때문에 어쩌면 설연휴가 유럽여행의 최적의 시기일 수 있습니다.

참고로 오늘 소개하는 항공권 가운데 스톱오버 항공권들의 경우  베트남 첫번째 입국은 무비자로, 30일 이내 두번째 베트남 입국은 $5 짜리 도착비자로 입국 가능합니다.

오늘 소개하는 특가 항공권은 비교적 여유 있는 일정을 계획할 수 있는 조건 입니다. 동계특가이지만 내년 3월 까지도 다녀올 수 있는 항공권입니다. 이른 봄의 유럽도 다녀올 수 있겠죠. 동남아와 유럽을 한장의 항공권으로 다녀올수 있습니다. 60만원대의 매력적인 가격으로 말이죠.

ec8aaceba19ceab1b4-11-4 (1)

Advertise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