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항공만큼이나 특이하고 매력적인 항공사가 있습니다. 여행자들에게는 이미지가 굉장히 좋은 핀란드의 항공사 핀에어 입니다.  흔히들 북유럽을 다녀오기에 좋은 항공사라고 생각하지만 핀에어 역시 유럽의 전역을 다녀올 수 있습니다. 상황에 따라서는 굉장히 저렴하게 말이죠.

핀에어 역시 특별하고 다양한 항공권들을 찾아볼 수 있습니다.

1.핀에어의 가장 큰 특징 = 헬싱키를 무료로 스탑오버 할수 있습니다.

2.귀국을 한국이 아닌 홍콩으로 변경시 귀국편 항공권 가격이 마법처럼 내려갑니다.

3. 유럽을 가는 가장 빠른 항로

위 3가지의 특징으로 항공권을 뜯어보는 시간을 가져봅니다.

오늘 찾아보는 항공권들은 2월 설 연휴 / 겨울방학 시기에 다녀올 수 있는 항공권들입니다. 북유럽의 경우엔 오로라를 관측할수 있는 시기이기도 합니다. 

왕복.PNG

가장 먼저 소개하는 항공권은 프라하 in 코펜하겐 out 의 항공권 입니다. 90만원대의 가격입니다. 도대체가 플라이트그래프에서는 소개하기 힘들정도의 항공권 입니다. ( 진정하세요 단순한 베이스 항공권 입니다 )
사실 이정도 가격의 항공권은 플라이트그래프의 팔로온 리스트를 보신다면 널리고 널렸습니다. 그런데 다음 항공권을 볼까요?

Hong_Kong_Skyline_Restitch_-_Dec_2007.jpg

홍콩도착.PNG

일정의 조금 차이는 있지만 실제 위와 같은 최저가를 선택한 항공권 입니다. 홍콩으로 귀국시에 약 30만원 가량 저렴해집니다. 홍콩 – 서울 편도 항공권이 저렴하게는 10만원대에도 나오니 잘 계산해보시면 되겠네요.  물론 홍콩에서 여행을 즐기는 분들에게라면 최적의 항공권이죠.

하지만 여기에서 만족하지 않는 여행자들이 있으니…

“여행자님 여기에 5,000원만 추가하시면 헬싱키 스탑오버가 가능합니다.”

헬싱키추가.PNG

정말 위 항공권에 5000원만 추가했더니 헬싱키 스탑오버를 즐길 수 있습니다. 단독으로 북유럽을 다녀오기엔 부담스러울수 있습니다. 이럴때 스탑오버는 여행자에겐 큰 축복입니다.

사실 이정도만 해도 괜찮다고 만족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플라이트그래프는 포기하지 않습니다.

Yaowarat_at_night_(32455695783).jpg

전세계 배낭여행의 성지 카오산로드를 들러볼수 있습니다. 여정의 마무리를 방콕 / 홍콩에서 즐기며 여행을 정리할 수 있겠죠. 바로 항공권 보시죠.

방콕추가.PNG

앞서 언급한것 처럼 방콕에서 스탑오버를 할 수 있습니다. 방콕 – 홍콩 구간은 케세이퍼시픽으로 이동합니다. 기존의 항공권 보다 소폭 가격이 올랐지만 2월의 성수기 동남아를 다녀올 수 있는 기회 입니다.

핀에어취항.PNG
이번에 소개한 핀에어 항공권은 과거의 핀에어 특가 때 보다 더욱 좋은 조건으로 나왔습니다. 출도착이 다른 항공권에서도 홍콩 도착 항공권 운임을 이용할수 있게 되어 보다 넓은 여정의 선택이 가능해졌습니다.

ec8aaceba19ceab1b4-11-4 (1)

Advertise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