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처럼만에 반가운 소식, 영국항공의 특가가 나왔습니다. 작년 한해 그리고 올해 초까지 플라이트그래프에서 지속적인 인기를 누렸던 영국항공 + 이베리아항공의 조합은 물론 서울 출도착 항공권 특가까지 확인 가능합니다.

우선 복습차원에서 영국항공 특가에 대해서 짚어보고 항공권 소개를 이어갈까합니다.

1.영국항공의 가장 큰 특징 =  2회까지는 스탑오버 무료이며 이후로는 100불 추가

2.영국항공+이베리아항공 조합 일본도착 항공권

3.유럽 내 다양한 취항지

위 3가지 특징으로 인해 유럽여행을 하는데 있어서 가장 최적의 항공권이라 추천할 수 있습니다.
이에 오늘은 영국항공 특가, 소위 맛보기 편으로 항공권을 소개합니다.

런던바르셀.PNG

가장 먼저 소개하는 항공권은  런던과 바르셀로나를 다녀오는 항공권 입니다. 출국편은 런던까지 직항으로 운영됩니다. 가격은 70만원대로 영국항공의 특징이 묻어 있지 않은 단순한 항공권은 여느 중국계 / 동유럽계 항공사와의 경쟁에서 쉽게 우위를 점하지 못합니다.

하지만, 영국항공의 특징을 이용해 여러가지 항공권을 찾아본다면 정말로 매력적이라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런던포르.PNG

항공권의 가격이 다소 오르긴 했습니다. 하지만 보이시나요? 출국편 런던 스탑오버귀국편 마드리드 스탑오버를 즐길 수 있습니다. 약 한달간의 남부유럽을 다녀오기에는 최적의 항공권 입니다. 연말 분위기의 유럽을 둘러보고 크리스마스는 마드리드에서 보낼 수 있습니다.

리스본바르ㅔㄹ.PNG

이 항공권은 어떨까요? 유럽에서 가장 핫한 여행지인 포르투갈과 스페을 다녀오는 항공권 입니다. 출국편 런던 무료 스탑오버를 통해 영국 여행도 즐길수 있습니다. 대다수의 항공사에서 포르투갈행 항공권의 가격은 높게 책정합니다.  하지만 영국항공에서는 저렴하게 즐길 수 있습니다.
출국은 서울에서 하지만 귀국은 도쿄로 하는 전형적인 영국항공 + 이베리아 조합 항공권 입니다.

실제로 다른 항공사에서 포르투갈의 리스본과 바르셀로나를 다녀오려면 100만원은 훌쩍 넘는 항공권을 찾을수 있습니다. 하지만 영국항공 + 이베리아항공의 조합으로 찾아본다면 도쿄 – 서울 구간 비행기를 포함하더라도 70만원 대로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테네리페.PNG

윤식당으로 너무 핫했던 테네리페를 다녀올 수 도 있습니다.  연중 따뜻한 기후를 갖춘 카나리아 제도인 만큼 겨울에 떠나기 좋은 여행지죠. 물론 긴 비행시간으로 테네리페만 다녀오긴 아쉬우니 스탑오버로 런던과 리스본을 다녀올 수 있습니다. 푼샬과 테네리페 구간은 크루즈로 이동할 수도 있습니다.

과거 만큼 일본 도착 항공권이 드라마틱하게 저렴해지지는 않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일본을 덤으로 여행할 수 있다는 점과 굉장히 매력적인 가격이라는 것은 부정할 수 없습니다. 앞서 언급한 것처럼 영국항공은 유럽의 대부분의 지역에 저렴한 특가를 내놓았습니다. 동 – 서 유럽은 물론 남부유럽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여행지를 다녀올 수 있습니다.

오늘 맛보기로 시작한 영국항공의 특가관련 컨텐츠는 여기까지 입니다.
다음에 소개하는 영국항공 특가 응용법 컨텐츠를 기대해주세요.

캡처
영국항공의 취항지

ec8aaceba19ceab1b4-11-4 (1)

 

 

 

 

Advertise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