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로온 기능은 초보 여행자들이 고수의 항공권을 따라 살수 있도록 도와주는 플라이트그래프만의 핵심 기능입니다. 많은 여행자들이 이 팔로온 기능을 통해 매력적인 항공권으로 도움을 주고 있고, 도움을 받고 있습니다. 이에 플라이트그래프는 지속적으로 기능을 개선해 나가고 있습니다. 지난번의 맞춤항공권 기능이  팔로온에서의 탐색 / 검색 기능 강화였다면, 오늘 소개하는 묶음항공권 기능은 편의성의 강화라고 할수 있습니다. 

이제까지의 팔로온도 많은 이들이 이용하기에는 부족함이 없었지만, 플라이트그래프를 이용하는 여행자들이 많아질 수록, 그들이 찾은 항공권이 차츰 누적 될 수록 알게 모르게 불편함도 쌓였습니다.

기존항공권1 copy
기존 팔로온 리스트

지금에 와서 고백하자면 기존의 팔로온 화면은 조금은 불친절한 서비스가 아니었나 하는 생각이 듭니다.  영문 약자로 표기 된 항공사 ( 업계 종사자 혹은 프로 여행러가 아니라면…) 일정만 조금 달라지면 마구 생겨나는 비슷한 항공권 리스트, 이로 인해 무분별하게 넘쳐나는 항공권들. 특히나 매력적인 항공권들이 발견 될 때마다 특정도시의 팔로온 리스트는 폭발적으로 늘어났습니다.

사소한 불편 때문에 매력적인 팔로온 서비스를 이용하지 않을 수는 없습니다. 여행자들이 조금 더 편리하고, 빠르고 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개선 작업을 거쳐 나온 기능이 묶음 항공권 기능입니다.

묶음항공권1 copy
개선된 팔로온 리스트 – 묶음 항공권

가장 먼저 눈에 들어오는 부분은 항공사를 볼 수 있습니다.
항공권 리스트의 좌상단에 여정 간에 탑승하게 되는 항공사들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 다음은 항공권 우측의 숫자를 볼 수 있습니다. 이번에 새로 도입된 묶음 항공권 서비스입니다. 이 항공권과 도착지, 요금기준, 항공사, 스탑오버가 같을 경우에는 하나의 묶음 항공권으로 표시 됩니다. 이러한 조건에 일치하는 여정의 숫자를 나타냅니다.  3번 중국남방항공의 항공권을 클릭하면 아래의 화면을 볼 수 있습니다.

열린화면 copy
묶음 항공권 선택 화면

중국남방항공 으로 런던로마를 다녀오는 항공권 들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앞서 언급한 것 처럼 런던과 로마를 가는 항공권 가운데 같은 항공사를 이용하는 항공권들만 묶었습니다. 최상단에는 이 묶음 항공권 가운데 가장 저렴한 항공권을 우선으로 보여줍니다. 이후에는 필터 조건에 따라 50개의 항공권들이 나열되어 여행자들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매력적인 항공권을 찾았을때, 출도착 일정만 확인할 수 있게 된 것이죠.
다른 항공권을 탐색하고 싶다면 묶음 닫기 버튼을 누르면 됩니다.

이제는 더 쉽고 더 빨라진 팔로온 서비스 – 묶음항공권 기능으로 매력적인 항공권을 찾아보세요.

ec8aaceba19ceab1b4-11-4 (1)

Advertise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