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거 중국 내륙 일주를 할 수 있는 특별한 항공권을 소개한 적이 있습니다. 중국의 동방항공을 이용해 스톱오버 일주를 할 수 있었죠. 심지어 비즈니스 클래스로 탑승을 해도 40만 원대에 다녀올 수 있었습니다. 다양한 루트를 자랑하는 동방항공의 항공권으로 추석 기간 항공권들을 좀 찾아봤는데요. 재미난 항공권들이 많습니다.

지난번 소개한 항공권의 업그레이드로 추석 연휴 기간에 중국 내륙 여행지를 다녀오고 덤으로 제주까지다녀오는 항공권을 소개합니다. (실제로 지난 추석 제주로 가기 위해서는 중국 경유를 해서 가야 하는 웃지 못할 상황도 벌어졌습니다.)

닝보시작.PNG

지도를 보니 항공권의 이동 경로가 심상치 않습니다. 

서울 – 제주 구간은 대한항공 비즈니스 클래스로 이동합니다. 제주에서 충분한 휴양을 즐기고는 중국 최대 상업도시인 상하이로 이동합니다. 상하이에서도 스톱오버로 여행을 즐길 수 있습니다. 다음 이동은 어디일까요? 상하이 바로 아래 위치한 항구도시 닝보입니다. 귀국 편에는 쿤밍에 들러 여행을 합니다. 쿤밍에서의 5일간의 일정은 근처 위치한 리장을 다녀오기에도 좋겠군요.
 이 항공권의 특이점은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정리해보자면,

1. 서울 – 제주 – 상하이, 상하이 – 부산 구간은 비즈니스 클래스 탑승입니다. 추석 기간에 제주만 가더라도 편도 20만 원 가까이는 지불해야 합니다.
2. 닝보 – 쿤밍, 쿤밍 – 상하이 구간은 퍼스트 클래스 탑승입니다. 중국 내 국내선은 퍼스트 클래스로 이동합니다.
3. 상하이 – 닝보 구간은 특이하게 기차로 이동합니다. 상하이의 홍차오공항에서 닝보의 리시 공항으로 짧은 시간이긴 하지만 대륙의 열차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오픈조

이 항공권은 부산에서 출발해 시안으로 향합니다. 신서유기의  주요 촬영무대였던 만큼 볼거리가 많은 대표적인 관광지입니다. 난징 – 상하이 구간은 위 항공권과 마찬가지로 기차로 이동 합니다.
그리고 귀국편에는 제주에 들러 남은 일정을 즐길 수 있습니다.
역시나 중국내 이동은 퍼스트클래스를 이외의 구간은 비즈니스로 다녀오는 항공권 입니다.

난징상하이.PNG

부산을 출발하는 난징 왕복항공권입니다. 하지만 그냥 단순 왕복항공권이라면 플라이트 그래프에서는소개하지 않습니다. 출국 편은 대표적인 관광지 계림을 들를 수 있으며 귀국 편에는 상하이를 들를 수 있습니다. 근데 어? 서울에서 스톱오버를 할 수 있네요? 일정 조절을 통해 추석 기간 서울에서 쉬는 방법을 택할 수도 있습니다. 선택하기 나름이겠죠?
오늘 소개한 항공권들은 모두 추석 기간에도 떠날 수 있는 항공권 들입니다. 동방항공의 유연한 스톱오버 정책을 이용해 중국 내 여행은 물론 국내 서울, 부산, 제주 등을 함께 다녀올 수 있습니다. 소개한 여행지 외에도 창사, 쿤밍, 항저우, 청도 등의 여행지도 가능합니다.

 

ec8aaceba19ceab1b4-11-4 (1)

Advertise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