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동의 5성급 항공사 카타르항공으로 최고의 여행지들을 다녀오는 항공권을 소개합니다.

오늘 소개하는 항공권은 과거 몇차례 소개를 했던  에게해에 위치한 여행지를 일주 할 수 있는 항공권 입니다.  에게해는 지중해의 일부를 구성하는 내해로 그리스와 터키 사이의 바다 입니다. 북쪽은 트라키아, 동쪽은 이오니아, 남쪽은 크레타 서쪽은 그리스와 접하는 바다로 다도해와 리아스식 해안의 절경을 보여주는 곳 입니다.

에게해.PNG

과거에는 크루즈와 신혼여행지로 한정이되었으나, 최근에는 스노클링과 스쿠버 다이빙의 성지로 떠오르고 있습니다. 물론 아름다운 해안에서의 인생샷 역시 여행자들의 발길이 끊기지 않는 이유겠죠.

그리스데살로니.PNG

북에게해를 끼고 그리스 일주를 할 수 있는 항공권 입니다. 그리스의 수도 아테네에서 부터 북쪽의 제2의 도시인 데살로니키 까지 이동하며 여행 할 수 있습니다. 물론 이 구간을 육로로 이동해도 좋겠지만 일정과 금전적 여유가 있다면 크루즈로 다녀오는것도 추천합니다. 또한 아테네에서 쉽게 다녀올 수 있는 태양의후예 촬영지 자킨토스 역시 핫한 여행지 가운데 하나입니다.

에게해를 맛볼수 있는 가장 저렴한 항공권 중 하나입니다.

산토리니.PNG

그리스에서 한국에 가장 잘 알려진 여행지라고 하면 역시나 산토리니겠죠? 산토리니 역시 에게해에 위치한 섬으로 비행기 혹은 크루즈로 다녀올 수 있습니다. 아테네에서 스탑오버 3일 후에 산토리니로 도착하는 항공권 입니다. 물론 아테네의 스탑오버를 제거해도 괜찮습니다.
그리고 출국은 역시나 데살로니키에서 할 수 있습니다.  짧은 일정이라면 비행기를 타고 이동 할 수 있고, 여유가 된다면 역시나 크루즈 여행을 통해 데살로니키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산토리니온리.PNG

전구간을 비행으로 이동하는 산토리니 항공권도 찾아봤습니다. 출국편에서 아테네 스탑오버를 통해 아테네 관광을 즐기고 다시 비행기로 산토리니로 이동합니다. 귀국편은 컨디션 조절을 위해 도하에서 스탑오버를 합니다.  어떠세요? 국내선 이동 비용이 녹아든거라 생각하면 매력적인 항공권이 맞겠죠?

로도스.PNG

고대 그리스에 융성했던 도시 로도스를 포함해 에게해 도시들을 일주 하는 항공권 입니다.
출국편 아테네 스탑오버를 통해 본토 관광을 하고 로도스 – 데살로니키 까지 다녀옵니다.

헤라크.PNG

크레타섬을 다녀올 수 있는 항공권입니다. 헤라크리온과 티라는 페리로 이동하는것을 추천합니다. 아름다운 에게해를 보는 가장 좋은 방법은 크루즈 혹은 페리를 이용해 이아름다운 바다를 건너는 것입니다. 역시나 출도착시에 스탑오버를 이용해 아테네와 도하를 머무를 수 있습니다.

끝으로 카타르항공을 이용해 도하에서의 스탑오버시에는 여러가지 투어를 즐길수 있습니다.
아래의 내용을 확인 해보세요.

도하시티투어

카타르항공의 특가는 오늘 소개한 에게해 일주 항공권 외에도 유럽 도시들에도 적용가능합니다. 다른 유럽 도시들의 항공권은 시간이 나는대로 추가 컨텐츠로 다시 찾아오겠습니다. 물론 팔로온을 통해 직접 찾아보시는 방법도 있다는점.

ec8aaceba19ceab1b4-11-4 (1)

Advertise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