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ppadocia_turkey_travel_hot_air_balloon_landscape-1074035.jpg

한동안 뜸했던 터키항공에서 모처럼만에 매력적인 가격을 내놓았습니다. 유럽 주요 여행지를 다녀오는데 60만원대의 가격으로 다녀올 수 있습니다.

터키항공의 특장점으로 터키 ( 이스탄불 ) 에서 스탑오버는 무료로 즐길 수 있습니다. 이 특가는 스탑오버 여행지 터키를 여행하기 가장 좋은 시기인 10-11월 가을 부터 시작되어 연말까지 이어집니다.

런던왕복.PNG

이번의 특가 역시 보통의 항공사들 처럼 런던의 운임이 가장 저렴하게 나왔습니다. 런던왕복의 경우 63만원 정도면 발권 가능합니다. 유럽여행은 물론 터키를 가장 여행하기 좋은 10월에 다녀올 수 있습니다.

여기서 한가지! 입아프게 설명했던 주의점, 런던에서 장거리 귀국시에는 공항세가 엄청나게 붙기 때문에 추천하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위항공권 처럼 귀국길에 이스탄불에서 스탑오버를 한다면 공항세가 마법처럼 줄어들게 됩니다. 최저가 운임은 이용하면서 비싼 공항세는 피할 수 있는 셈이죠.
한가지 팁을 더 드리자면 팔로온을 할때에 귀국행 항공권에서 런던의 공항은 게트윅을 선택하시기 바랍니다. 히드로 공항에 비해 훨씬 저렴한 가격을 만날 수 있습니다. 더 자세한 내용은 예전글로 대신 합니다.  -> 런던과 항공권에  얽힌 마법같은 이야기 

위 항공권이 그림의 떡인 이들에게는 이 항공권은 어떨까요?

크리스마스.PNG

크리스마스를 런던에서 보내고 귀국편에서 약 2주간 터키여행을 즐길수 있는 항공권 입니다.  대학생들이 겨울방학 시작과 동시에 다녀오기에도 좋은 항공권 입니다. 가격역시 너무나 매력적인 항공권 입니다.

런던헬싱키.PNG

출국편에 이스탄불에서 스탑오버로 여행을 즐길 수 있습니다. 런던 – 헬싱키는 일정에 맞춰 에스트노아 3국 혹은 LCC로 이동후 핀란드 여행을 바로 즐길수도 있습니다.  여유가 있는 여행자라면 서유럽 – 북유럽 일정도 계획해볼 수 있는 항공권 입니다.

극민.PNG

유럽여행의 국민 여행지 런던 / 파리를 다녀오는 항공권 입니다. 출국편 이스탄불에서의 9일간의 형은 카파도키아 까지 다녀오기에도 부족함 없는 시간입니다. 런던 – 파리 의 2주간의 일정은 근교의 도시들은 물론 다른 나라들까지 둘러볼 수 있는 일정을 계획해볼 수 있습니다.

런던라테네.PNG

터키와 그리스를 다녀올수 있는 항공권 입니다. 오히려 이항공권에서는 런던을 덤으로 여행하는 셈입니다. 세계적인 관광대국인 그리스와 터키를 중심으로 여행하기 좋은 루트 입니다. 이곳은 예로부터 다양한 종교들이 맞물려 있어 종교적인 성지는 물론 다양한 에게해의 문화를 체험할 수 있습니다.

올 하반기 여행은 터키항공으로 다녀오는 것은 어떨까요? 소개된 항공권 외에도 다양한 여행지의 항공권들이 여행자들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ec8aaceba19ceab1b4-11-4 (1)

Advertise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