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거 플라이트그래프에서는 절반의 세계일주라는 테마로 세계일주 항공권을 소개한 적이 있습니다. 500만원은 훌쩍 넘어가는 세계일주 항공권이지만 플라이트그래프에서는 100만원 이하로도  가능합니다.

오늘 소개하는 항공권은 아시아의 베트남 + 유럽  + 중남미 를 한장의 항공권으로 다녀올 수 있습니다. 말 그대로 절반의 세계일주를 다녀올 수 있는 항공권이죠.  이렇게 글을 보는 것 보다는 지도를 보면 더욱 이해가 빠를것 같습니다.

세계일주 copy.jpg
절반의 세계일주

서울을 출발해서 하노이를 거쳐 프랑크푸르트로 향합니다. 유럽 – 중남미 구간은 별도의 항공권이 필요합니다. 유럽의 일정과 중남미 일정을 조율해  일정에 따라 남미까지 둘러볼 수 있습니다.

과거에 소개한 절반의 세계일주 항공권은 가격은 50만원대로 매력적이었지만, 실제로 여행을 할수 있는 시간은 1달에 불과했기 때문에 진정한의미의 세계일주항공권은 아니었습니다. 오늘 소개하는 항공권은 이러한 제한이 없다시피 한 1년짜리 항공권 입니다.

특히 이 항공권은 겨울에 출발하면 따뜻한 동남아에서 겨울을 피하고, 비교적 따뜻한 유럽에서 크리스마스를 보내며,  가장 추운 한겨울은 계절이 반대인 남미에서 보낼 수 있습니다. 긴 여행기간만큼 돌아올때는 봄을 만날수도 있습니다.

세계일주_.PNG

프랑크푸르트 in 하바나 out 항공권 입니다. 항공권의 그래프의 색이 출국편 / 귀국편이 다릅니다. 출국편은 베트남항공의 운임을 귀국편은 아에로멕시코의 운임을 사용하는 항공권 입니다.  그래서인지 이 항공권의 루트가 예사롭지 않습니다. 루트에 따라서 출국편 스탑오버, 귀국편 스탑오버가 가능합니다. 출국편은 1만원 가량의 세금이 추가 되며 귀국편 칸쿤 스탑오버는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한달살기 최고의 나라로 떠오르고 있는 베트남 스탑오버를 통해 동남아 한달살기 여행을 즐기고, 유럽에서는 쉥겐조약을 고려해 가며 일정을 조율해서 여행을 즐길수 있습니다. 귀국편은 하바나에서 출발합니다. 귀국일정만 고려하면 중남미, 심지어 북미쪽 여행도 가능하겠죠? 여행을 일정대로 즐긴뒤에 중남미 최고의 휴양지인 칸쿤에서 여독을 풀 수 있습니다.

여기서 한가지! 

유럽 – 중남미 구간은 어떻게 하나요?  일정에 따라 항공권을 구매하면 됩니다. 꼭 런던, 하바나를 목적지로 할 필요 없이 여행 동선에 따라서 유럽의 지역 부터 중남미 혹은 북미로 이동을 하는것이죠. 과거 세계일주 항공권에서 소개했던 WOWAIR의 경우 북미쪽 노선이 100$-200$ 정도로 저렴하게 나와있으니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남미로 이동할경우 200-300유로 가량으로 AIRPORTUGAL , AZUL 등을 이용하면 비교적 저렴하게 이동 할 수 있습니다.

조금 더 세계일주 기분을 내 본다면 항공권 가격이 조금 올라가지만 아래 항공권을 추천합니다.

추천항공권.PNG

동선상에 러시아와 이스탄불을 포함시키면서 세계일주의 빈곳을 채울수도 있습니다.  세계일주여행에서 수하물은 큰 부담이기에 옵션이 포함된 풀서비스캐리어를 이용하는것이 좋습니다.

그런 다른 항공권들을 볼까요? 출국편을 프랑크푸르트 -> 런던으로 변경하면 가격은 100만원 아래로 떨어집니다.

런던_호치민.PNG

역시 출국편은 베트남 스탑오버를 포함 합니다. 위 항공편은 호치민에서 스탑오버를 합니다.  이 기간이라면 근처 동남아 국가도 다녀올 수 있습니다.  라오스, 태국등의 동남아 일정도 계획해 보세요.  2018년 까지는 동남아시아 와 유럽에서 보내고,  2019년 새해부터는 중남미에서 보낼수 있습니다.

크리스마스를 유럽에서 보내고 싶다구요? 맞춤항공권 팔로온 기능을 통해 언제든지 바꿀 수 있습니다.

런던_리마.PNG

그래서! 찾아본 크리스마스는 유럽에서 보낼 수 있는 항공권 입니다. 베트남 하노이에서 23일 출발해 크리스마스 이브인 24일 프랑크푸르트에 도착합니다. 그리고 귀국편은 남미 잉카문명의 중심지인 리마에서 합니다.

리마를 중심으로 남미에 조금 더 힘을 준 일정을 계획해볼 수 있습니다.

오늘 소개하는 항공권들은 여행자의 취향에 따라 다양한 항공권으로 변할수 있는 항공권 입니다.
일정에 따라 유럽에 중심을 둘 수도 있고, 남미를 중심으로 여행을 즐길수도 있습니다. 물론 아시아를 포함한 각대륙에서 1달살기를 해볼 수도 있구요.

91만원
91만원 부터 시작 되는 세계일주 항공권

막연한 세계일주라는 꿈을 현실로 만들기 위해서는 제대로 된 항공권을 찾는 것이 중요합니다. 검색이 아닌 탐색으로 제대로 된 항공권을 찾아보세요. 찾은 항공권을 맞춤항공권 기능을 이용해 자신에게 맞추어 보세요. 플라이트그래프에서 세계일주는 더이상 꿈이 아닙니다.

ec8aaceba19ceab1b4-11-4 (1)

 

Advertise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