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번에 소개한 핀에어 얼리버드 특가 이후로 유럽항공사들이 동계 특가를 내놓고 있습니다. 특가 라고 해도 실제로는 매력적인 가격을 내놓지 않는 경우들이 있습니다. 하지만 오늘 소개하는 폴란드항공의 특가는 충분히 매력적인 조건들을 내놓았습니다.

출국편에 한해 1회 폴란드 바르샤바 스탑오버 무료, 유럽의 주요도시를 60-70만원대에 다녀올 수 있습니다. 지난번 소개한 핀에어의 특가와 비슷한 조건입니다. 심지어 가격대도 비슷하니 여행동선상 마음에 드는 항공권을 선택하면 될 것 같습니다. 오로라 북유럽이 끌린다면 핀에어를 , 동유럽 중심으로 여행을 하고 싶다면 폴란드항공을 선택할수 잇겠네요. 여행자들에게는 행복한 고민이 될 것 같습니다.

크리스마스.PNG

폴란드항공으로 다녀오는 크리스마스마켓 항공권 입니다. 출국편 폴란드 바르샤바에서 스탑오버를 통해 5일간 여행을 즐깁니다. 헝가리의부다페스트로 도착해서 오스트리아의 비엔나로 귀국하는 일정입니다.
무료 스탑오버를 통해서 일정에 대한 손실도 줄이고, 도시간 이동 경비도 줄일수 있습니다. 동유럽 여행을 준비한다면 폴란드항공을 눈여겨 봐야 하는 이유 입니다.

런던파리.PNG

겨울방학을 맞아 유럽을 1개월 정도 다녀올 수 있는 항공권 입니다. 크리스마스를 유럽에서! 바르샤바 스탑오버를 통해 동유럽 여행을 즐긴 뒤에 런던과 파리 여행을 이어나갑니다. 여러모로 앞서 소개한 핀에어의 항공권과 비교하기 좋은 항공권 입니다.

함부르크.PNG

독일의 제2도시인 함부르크로 출국하는 항공권 입니다. 네덜란드까지의 육로로 이동도 편리한곳으로 이동중에도 브레멘, 뒤셀도르프, 하노버등의 아름다운 도시들을 만날 수 있습니다.
역시나 출국편 스탑오버를 통해 폴란드관광을 덤으로 할 수 있습니다.

물론설날도가능.PNG

설날에도 70만원대로 다녀올 수 있습니다. 최저가 클래스인 U클래스로 다녀온다면 68만원정도선에서 발권 가능하지만 현재 설날연휴기간에는 그보다 윗단계인 L클래스만 검색됩니다. 약 3만원정도 오른 가격 입니다.

폴란드항공은 겨울유럽을 다녀오는데 가장 좋은 항공사 입니다. 짧은 일정으로 동유럽을 다녀오기에는 폴란드 스탑오버를 통해서 다양한 일정을 계획할 수 있습니다. 크리스마스, 설연휴 기간에 최적의 여정으로 다녀오고 싶다면 서둘러야합니다. 발빠른 이들은 지금부터 검색, 탐색하고있습니다.

ec8aaceba19ceab1b4-11-4 (1)

Advertise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