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공사별로 2018년 하반기 – 2019년 상반기 유럽행 특가를 하나둘 선보이고 있습니다. 지난 주 금요일 소개 했던 알리탈리아 항공은 물론 오늘 소개하는 핀에어 역시 매력적인 가격으로 여행자를 자극합니다.

항공권을 저렴하게 사는데 가장 좋은 방법 가운데 하나는 얼리버드로 구매하는 것 입니다. 미리 준비를 하는 것 만큼 싸게 사는 법은 없다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특히 핀에어의 항공권은 올해 크리스마스 – 연말 시즌을 최저가로 다녀올수 있고, 내년 상반기 최대 연휴인 설 연휴 역시 최저가로 다녀올 수 있습니다.  서두르면 서두를수록 더 좋은 날짜에 좋은 스케쥴로 다녀올 수 있습니다.

그러면 지금부터 핀에어 특가 항공권을 알아볼까요?

런던파리헬싱키

겨울방학을 맞아서 떠날 수 있는 항공권 입니다. 처음 유럽을 떠나는 이들이라면 무조건 들러야 하는 런던과 파리를 중심으로 여행계획을 세울수 있습니다. 귀국편에는 핀란드의 헬싱키에서 3일간 무료 스탑오버 여행을 즐길 수 있습니다.

이 기간 유럽은 크리스마스 & 신년 맞이 행사가 많으니 지금부터 준비해두는 것이 좋겠군요!

부다비엔나.PNG

크리스마스마켓 하면 동유럽을 빼놓을 수 없습니다. 야경이 아름다운 부다페스트를 시작으로 오스트리아의 비엔나에 이르기 까지 동유럽의 크리스마스를 만끽할 수 있습니다.  팔로온 , 맞춤항공권 기능을 이용해 취향에 따라 프라하를 다녀오거나 독일의 소도시를 다녀오는 것도 추천합니다.

함부르크코펜.PNG

앞서 언급했지만 핀에어의 특가는 2019년 설 연휴에도 이용 가능한 요금입니다. 함부르크와 코펜하겐 구간은 300km 정도로 차량 혹은 페리로 이동이 가능합니다.  이 항공권 역시 헬싱키 무료스탑오버가 가능합니다.

ㅇ오로라.PNG

끝으로 소개하는 항공권은 오로라 투어를 즐길 수 있는 아이슬란드의 레이캬비크 와 스톡홀름을 다녀오는 항공권 입니다. 쉽사리 가기 힘든 아이슬란드를 다녀오는데는 핀에어로 다녀오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핀에어의 비행루트상 북유럽을 다니기에 가장 최적화 되어있고 타 항공사에 비해 북유럽쪽 요금이 저렴합니다.  타 항공사에서는 100만원도 훌쩍넘는 레이캬빅행 항공권이 70만원대에 가능합니다.

다시 한번 ! 핀에어로 다녀오는 유럽행 특가는 7/20 까지 발권시에 적용 됩니다. 출발 시기는 내년 5월 19일까지니 여유롭게 찾아볼 수 있습니다. 연말, 연초, 설연휴 그리고 4월 연휴 까지 노려볼 수 있습니다.

더 많은 항공권은 팔로온을 통해서 알아보세요.

핀에어.PNG

왼쪽 하단 항공사 체크란에 핀에어를 체크하면 위와 같이 핀에어로 다녀올 수 있는 유럽 도시들의 최저가를 볼 수 있습니다.

 

Advertise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