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거 남방항공의 특가 이후로 호주 / 뉴질랜드는 비교적 문턱이 낮은 여행지가 되었습니다.
이번에도 역시 굉장히 매력적인 특가가 나왔습니다. 동방항공의 특가로 인해 다시금 호주 / 뉴질랜드의 여행문턱은 더 낮아질 것 같습니다.

특히 무료스탑오버가 가능한 요금으로 나왔기에 과거 남방항공의 요금보다 저렴하게 2국가를 여행할 수 있습니다. 상해 , 난징의 경우엔 조건에 따라서 144시간의 무비자 혜택 까지 누릴수 있습니다.

단순히 저렴한 가격만을 생각한다면 LCC가 답일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동방항공은 가격도 LCC와 큰 차이가 나지 않는데다가 풀서비스캐리어의 서비스를 받을 수도 있습니다. 동남아 보다도 더 오래 걸리는 비행시간을 고려한다면 동방항공이 답이라고 생각합니다.

가성비의 동방항공을 타고 가심비의 여행지 뉴질랜드와 호주를 다녀올 수 있는 항공권 지금 소개합니다.

상해오클랜드.PNG

오클랜드를 다녀오는 항공권 입니다. 출국편은 상하이에서 4일 스탑오버를 즐길 수 있습니다. 50만원이 채 안되는 항공권 가격으로 상하이와 오클랜드를 다녀올수 있습니다. 동방항공은 출국  / 귀국시 무료 스탑오버이용이 가능합니다. +@ 여행이 가능하죠.

브리즈번.PNG

브리즈번을 다녀오는 항공권 입니다. 역시나 특가 운임이 시작되는 8월 21부터 다녀올 수 있습니다.
이 항공권을 팔로온시에는 귀국편을 주의 깊게 확인해야합니다. 상해는 공항이 두개 있기 때문에 공항간 이동이 생길 수도 있습니다. 스탑오버라면 크게 문제되지 않지만 단순 레이오버라면 시간이 부족할 수도  있습니다. 이부분 염두에 두고 팔로온을 해야 합니다.

멜버른브리즈번

브리즈번만 다녀오기 아쉽다면 멜버른과 함께 다녀와도 좋습니다. 물론 출국 / 귀국편 스탑오버도 가능합니다.  브리즈번 – 서울 구간에서 상하이 대기시간이 상당히 길수 있습니다. 이경우엔 아래 항공권 처럼 스탑오버를 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시드니오클.PNG

뉴질랜드의 오클랜드와 호주의 시드니를 함께 다녀오는 항공권 입니다. 귀국시에 상하이 스탑오버를 선택해 무의미한 대기시간을 여행시간으로 바꿨습니다.

상하이오클랜드

끝으로 소개하는 항공권은 출국편 상하이, 귀국편 난징을 스탑오버 하는 항공권 입니다. 앞서의 항공권에 난징 스탑오버를 추가 했는데도 항공권의 가격은 변함 없습니다. 상하이와 난징을 덤으로 여행할수 있는 가성비 최고의 항공권이 탄생했습니다.

중국을 여행하는데 비자가 필요한 것은 아닐까요? 원칙적으로는 난징과 상해는 무비자 144시간이 가능한 항공권들로 추려봤습니다. 아래 중국의 무비자 정책을 확인 바랍니다.

중국의 무비자 정책 확인하기

물론 위의 글을 맹신해서는 안됩니다. 비자 정책은 시기에 따라 바뀌는 부분이기 때문에 위 내용은 참고하고 대사관 / 영사관에 문의 바랍니다.

ec8aaceba19ceab1b4-11-4 (1)

 

 

Advertise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