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ai

비행기로 가기에  어려운 여행지들이 있습니다. 그래서인지 가격이 항상 넘사벽이었던 여행지들이 한자리에 모였습니다. 남태평양 한가운데 위치한 휴양 여행지의 로망 타히티, 불가사의한 모아이석상들이 가득한 이스터섬 그리고 지구 반대편에 위치한 남미 도시 산티아고와 리마입니다.
지금부터 눈 크게 뜨고 차원이 다른 항공권의 가격을 경험해보기 바랍니다.


특히 프로모션 – 특가등이 잠잠한 이시기에 유럽을 다녀올 수 있는 가격으로  남미를 다녀올수 있습니다.

산티아고

오늘 소개하는 항공권 중 첫번째는 타히티와 이스터섬을 한번에 다녀오는 항공권 입니다. 타히티와 이스터섬을 다녀오는 항공권이 100만원 아래로 나왔습니다. 플라이트그래프에서 과거 소개 했던 100만원 중반대도 매력적인 가격이었습니다. 하지만 이번에 소개하는 항공권은 90만원대에 가능합니다. 단순히 싸기만 하다면 소개하지 않겠죠. 이 항공권은 이스터섬을 덤으로  다녀올 수 있습니다.  이스터섬은 스탑오버를 할 수도 있지만 스케쥴 확보가 어렵다면 당일 11시간 경유를 통해 관광을 할 수도 있습니다.

sel_ppt_scl_lim.PNG

출국편 스탑오버를 이용해 타히티를 여행하는 항공권 입니다. 이스터섬에서는 하루 꽉찬 스케쥴로 관광을 즐길 수 있습니다. 산티아고와 리마 구간은 육로로 이동하셔도 좋고 저가항공을 이용해 이동하시는 것도 좋습니다.  출국편 일본에서는 약 1일간 도심 여행도 즐길 수 있습니다.

항공권을 탐색시에 타히티 – 산티아고 구간의 항공권은 스케줄이 자주 있는 편이 아니기에 각별히 신경써서 탐색을 해야합니다. 또한 이스터섬 역시 관광 시간에 따라 경유시간 선택을 잘 하셔야합니다. 스탑오버를 하면 좋겠지만 약 10여만원 정도의 스탑오버비용이 발생 됩니다.

산티아고_

한동안 뜸했던 페루의 리마를 다녀오는 항공권 입니다. 아에로멕시코 대란 이후로 가장 매력적인 가격이 아닐까 싶습니다. 60만원대의 가격으로 산티아고와 리마를 다녀올 수 있습니다.  여행의 루트를 고려한다면 과거의 대란 때 보다 더욱 매력적인 항공권 입니다. 도쿄 도착인 항공권입니다. 일정에 여유가 있다면 한달 정도의 여정으로 남미를 종단하는 여행을 준비할 수도 있겠네요.

혹시 팔로온에서 최저가를 찾기 어려운 경우엔 아래의 팁을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팁 더보기 

팁

맞춤 항공권 기능을 통해 파리 , 상파울로, 서울을 스탑오버 추가 합니다.
(실제로 스탑오버를 위한것은 아니니 안심하세요)

팁1

스탑오버 선택시에는 상황에 따라 1군데만 선택을 하셔도 됩니다. 파리 – 상파울로 구간중 상파울로 구간 스탑오버 선택을 추천합니다.

팁2

항공권의 경로가 무수히 많지만 최저가 항공권이 나오는 루트는 한정적입니다. 스탑오버를 하는 척 하면서 위 목적지상의 항공권을 하나씩 최저가 선택합니다.  스탑오버가 발생하지 않게 24시간이내 출국하는 항공권을 선택합니다. ( 스탑오버시에 여러 복잡한 이유로 최종가격 산출시에 항공권의 가격이 많이 비싸질 수 있습니다 )

 

삼국정복.PNG

남미 주요도시 3국정복 정도의 패키지스러운 이름의 항공권 입니다. 남미의 동쪽에 있어 이동이 불편한 브라질을 스탑오버로 여행하는 항공권 입니다. 이후 산티아고에서 리마로 여행을 즐길 수 있습니다. 티티카카 호수, 쿠스코 등이 동선상에 위치해 있기 때문에 남미를 처음 접하는 이들에게 매력적으로 다가오는 항공권 입니다.

sel_lim_bue_scl.PNG

중남미 여행을 생각한다면 추천 항공권 두번째 입니다. 아르헨티나의 부에노스아이레스로 도착하는 항공권 입니다. 오는길에 리마에서 스탑오버를 통해 여행을 즐길 수 있습니다. 귀국은 역시나 산티아고에서 합니다.  4일의 스탑오버 여행기간동안 페루 문명의 중심 마추픽추 까지 보고오는 것은 어떨까요?

캡처.PNG
페루 , 칠레 60만원 // 타히티 90만원대 역대급 항공권들

오늘 소개하는 항공권 외에도 수 많은 루트의 항공권이 팔로온에 저장되어 있습니다. 지금 이시간에도 많은 항공권들이 저장되고 있습니다. 좌측 항공사 선택란에 란 항공을 체크하고 확인해보기 바랍니다. 설마하는 가격이 정말로 떠날 수 있는 그 가격입니다. 누군가가 당신을 위해 찾아둔 마법같은 항공권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ec8aaceba19ceab1b4-11-4

 

 

 

Advertise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