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공권월드컵 당시 약진을 보였던 폴란드항공에서 깜짝 놀랄만한 특가를 내놓았습니다. 이례적으로 겨울 특가를 어떤항공사 보다도  빠르게 내놓았습니다.  2019년 설날연휴를 포함한 내년 초의 기간동안 유럽지역의 특가가 매력적으로 나와 소개합니다.

이 특가 역시, 보통의 항공사들 처럼 런던을 최저가운임으로 내놓았습니다. 운임이 최저가이긴 하지만 공항세는 상당한 수준이니 출국은 다른 나라에서 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잠깐! 이렇게 특가가 이르게 나왔지만 정작 사람들이 떠날수 있는 시기는 몇몇 일정 (성수기)에 집중됩니다. 가능하다면 특가가 나온 시점에 빠르게 항공권을 찾아봐야 합니다.  안그러면 최저가 좌석 확보가 어렵거든요. 서두르세요!

폴란드항공의 매력은 월드컵 당시 소개했던 컨텐츠를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폴란드항공 컨텐츠 확인하러가기

란던파리가장 먼저 소개하는 항공권은 유럽여행의 대표적인 항공권 런던 – 파리 항공권 입니다. 11월~12월에 떠날 수 있습니다. 겨울방학시즌에 떠나려면 이보다 조금 가격이 오른 64-5만원대에 발권 가능합니다.

런던상트.PNG
가장 저렴한 가격은 런던 – 상트페테르부르크를 다녀오는 가격으로 겨울방학을 맞아 유럽을 1달 정도 다녀올 수 있는 항공권 입니다. 크리스마스와 새해를 유럽에서 보낼수 있곘군요?  상트페테르부르그에서의 귀국편은 스케쥴이 좋지 않으니 스탑오버를 하는것도 괜찮은 선택입니다.

한가지 아쉬운 점은 스탑오버가 무료가 아니라는 점 입니다. 15만원 상당의 비용이 발생합니다.하지만 동유럽을 따로 여행할 계획을 세웠거나, 최저가 좌석을 쉽게 찾으려면 스탑오버로 여행해 보는 것은 어떨까요? 내친김에 스탑오버 항공권도 확인해보시죠.

런던왕복.PNG

런던의 경우 귀국시 공항세를 많이 물게 됩니다. 하지만 귀국편 바르샤바에서 스탑오버를 하게 되면 공항세를 줄일 수 있습니다. 스탑오버 비용을 포함하더라도 충분히 매력적이 요금의 항공권을 찾을 수 있습니다.

노르웨이오슬로

북유럽의 겨울은 오로라를 관측할수 있습니다. 특히 폴란드항공의 특가 기간과 딱 맞아 떨어지는데요, 오슬로, 코펜하겐 등의 북유럽 주요도시를 저렴하게 다녀올 수있습니다. 12월 중순에 오슬로로 떠나서 12월 말 암스테르담으로 나오는 항공권 입니다. 오로라의 여행지 북유럽에서 여행후 크리스마스는 서유럽에서 어떠세요?

이코프이코니스.PNG

폴란드항공의 경우엔 이코노미 + 프이코 ( 비즈니스 ) 항공권의 조합도 추천합니다. 좌석이 부족하거나 최저가를 찾기 어려운 설연휴기간에도 여유있는 좌석 확보가 가능합니다. 니스와 베니스를 다녀오는 항공권입니다. 귀국편은 조금 더 편하게 돌아올 수 있도록 프리미엄이코노미를 선택한 항공권 입니다. 90만원대의 가격으로 가능합니다.

이코비지느시ㅡ.PNG
위와 같은 방법으로 이코노미 + 비즈니스의 조합으로 찾아본 항공권 입니다. 프랑스를 다녀오는 항공권입니다. 니스와 파리 사이에 아비뇽, 리옹 등의 도시를 다니며 여행을 즐길 수 있겠네요. 역시나 귀국편은 일상으로의 복귀가 쉽도록 비즈니스 클래스로 선택했습니다.  귀국시에는 파리에서 비즈니스 라운지와 폴란드에서의 경유라운지를 이용해 보세요.

 

폴란드항공

 

지금까지 폴란드항공 겨울 항공권을 확인해  보았는데요, 끝으로 하나만 다시 강조하겠습니다. 겨울 유럽을 짧게 내가 원하는 날짜로 다녀오고 싶다면, 폴란드항공이 가장 매력적일 가능성이 높다는 점입니다. 겨울이라 해도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크리스마스, 설연휴 등 남들 다 가고싶은 연휴 기간중에  출발하고 싶다면, 서둘러야 합니다. 그렇지 않다면 스탑오버/ 프리미엄이코노미 / 비즈니스를 선택하는 방법도 있습니다.

ec8aaceba19ceab1b4-11-4

Advertise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