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남아는 언제나 매력적인 여행지입니다. 현재 가장핫한 여행지인 베트남을 비롯해, 오래전 부터 배낭여행자들의 로망이었던 방콕, 세계적인 휴양지를 가지고 있는 말레이시아, 작지만 알찬 국가 싱가폴에 이르기까지 각기 다른 여행지들이 저마다 매력을 뽐내고 있습니다. 그래서 여행자들은 늘 고민이죠, 한정된 시간으로 어디 한곳만 갈까? 하는 그런 고민. 그런 고민을 쉽게 덜수 있습니다. 베트남 항공을 이용한다면 말이죠, 언급했던 지역을 2-3은 한꺼번에 다녀올 수 있습니다.

동남아로 여행을 하기 위해 선택할수 있는 항공권은 무척이나 많습니다. 하지만 베트남항공을 소개하는 이유는요?

베트남 항공의 장점부터 짚고 넘어갈 필요가 있습니다.
1) 우선 가장 중요한 장점인 출국 / 귀국편 소정의 비용으로 스탑오버가 가능합니다. ( 호치민, 하노이, 다낭, 나트랑 등)
2) 동남아의 주요 국가로 입출국이 가능하며 이 항공편에서도  베트남 스탑오버는 가능합니다.
3) 저가항공사에 비해 나은 서비스를 받을 수 있으며 수하물, 기내식등이 포함되어있습니다.

이정도면 충분할까요? 놀라운 가격과 여정을 동시에 잡은 항공권을 직접 보면서 설명하겠습니다.

호치민나트랑

추석기간을 포함한 베트남 일주 항공권 입니다. 출국편은 하노이를 스탑오버해서 여행을 즐기다 나트랑에 도착합니다. 나트랑 – 호치민 구간은 여행일정을 고려해서 이동해 보세요. 귀국편은 다낭에서 3일간 스탑오버를 통해 여행을 즐깁니다. 한장으로 베트남의 핫한 도시는 다 다녀올 수 있는 항공권 입니다. 30만원대의 항공권으로 말이죠. 특히 북부베트남과 남부베트남간의 이동거리는 육로로 이동하기엔 너무 많은 시간이 걸리는 것을 감안한다면, 위 항공권은 긴 이동 거리는 비행기로 이동해서 이러한 부담을 줄였습니다.

베트남을 무비자로 다녀오려면 15일 이내로 체류 해야합니다. 일정을 정하는데 꼭 확인 하기 바랍니다. 출국후 재입국에 관련된 비자 문제는 아래 재입국 항공권에 따로 설명 드리는걸로 하죠.

베베트남일주푸꿕.PNG

진정한 의미의 베트남일주 항공권이 아닐까요? 수도 하노이를 시작으로 베낭여행자들의 로망 푸꿕 그리고 상업 중심지인 호치민 끝으로 귀국길에 다낭에서의 스탑오버 핫한 베트남의 도시를 모두 들를수 있습니다. 여러번 말해 입이 아프지만 베트남은 국토가 남북으로 길게 뻗어 있는 형태이기 때문에 일주 여행 자체가 굉장히 힘이드는 나라입니다. 일정도 1달이상이 넘어가는 경우가 허다합니다. 이 항공권은 약 2주간의 일정으로 일주를 할 수 있습니다.

호치민방콕이코.PNG

베트남항공으로 베트남만 다녀오는 것은 아닙니다. 방콕을 다녀오기에도 좋은 조건 입니다. 출국편과 귀국편은 역시나 스탑오버를 통해 호치민과 하노이 여행을 즐길 수 있습니다. 태국과 베트남 둘다 맛뵈기로 다녀오기에는 이상적인 항공권 입니다. 일정이 길다면 육로로 이동할 수 있겠지만 여의치 않은 경우엔 이렇게 비행기로 이동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베트남 출국후 30일 이내에 다시 입국할때에는 비자가 필요합니다. 보통의 입국 비자는 비싸게 책정되지만 오늘 소개하는 항공권을 소지 한 경우에는 공항출입국당국에서 도착비자를 받을 수 있습니다. 도착 비자에 필요한 서류는 여권, 신청서, 증명사진 그리고 비자비용 5$ 입니다. 거의 무비자와 다름 없습니다.

귀국비지니스

비지니스
비즈니스석 선택

 

위와 같이 귀국편을 비즈니스석으로 변경하는 것도 고려해보세요. 팔로온 과정에서 출국 / 귀국 혹은 모두 클래스변경이 가능합니다. 귀국 이후 컨디션을 고려한다면 귀국편 비즈니석 선택도 확인 해보세요.

싱가포르쿠알라.PNG

역시나 베트남이 아닌 다른 나라 (싱가포르 와 말레이시아) 를 목적지로 여행하는 항공권 입니다.  덤으로 출국 / 귀국시 스탑오버를 이용해 하노이와 호치민을 여행할 수 있습니다.  싱가포르와 쿠알라룸푸르는 국가는 다르지만 버스로 쉽게 이동이 가능할 정도로 가깝습니다. 싱가포르와 말레이시아 일정에 여유를 둔다면 코타키나발루 까지 다녀올 수 있습니다.  특히 동남아시아 국가에서도 비교적 항공권 운임이 비싼 싱가포르를 이 가격에 다녀올 수 있습니다.  북미정상회담 일정에 따라 싱가폴에 대한 관심도 더 오를지 모릅니다. 서두르지 않으면 항공권이 사라질지도 모르죠.

앞서 소개한 이코노미 + 비즈니스 클래스 조합에도 최적인 항공권 입니다.  아래 항공권 보실까요?

싱가포르쿠알라비즈.PNG

귀국편을 비즈니스클래스로 선택한 항공권 입니다. 특히 이런 다구간 항공권일수록 비즈니스클래스의 매력은 더욱 상승합니다. 편한 좌석은 물론 잦은 비행 탑승시 마다 우선 탑승은 보다 여유로운 여행에 도움이 됩니다. 또한 경유 여행지마다 라운지 이용은 필수겠죠?

베트남항공.PNG
베트남항공의 항공권 팔로온 하러 가기

동남아 여행, 베트남 여행이라고 한다면 언제나 저가항공사 부터 확인을 했을 겁니다. 이것 저것 따지기 전에 가격만 본다면 그렇겠죠. 짧은 기간이라고 해도 이동간에 불편하다면 여행내내 컨디션에 문제가 있을 수 있습니다. 돌아와서도 문제겠죠? 저렴한 물가에 잔뜩 사온 선물들은 어떻게하죠? 그리고 도시간 이동까지… 항공권 하나에도 이렇게 변수가 많습니다.

여행 기간은 물론 다녀와서의 일상 복귀, 수하물, 기내식 그리고 스탑오버 여행까지 생각해 본다면 풀서비스를 제공하는 항공사를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실제로 이러한 옵션 선택을 다 해버리면 더욱 저렴해집니다. 오늘 소개한 베트남 항공처럼 말이죠.

ec8aaceba19ceab1b4-11 (4)

 

 

Advertise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