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 연휴 기간 필리핀 일주 항공권 38만원~

18691521372_4b523bff28_k.jpg

올해 역시 추석 연휴기간은 여행자들에게 기대되는 시간입니다.  앞뒤로 휴가를 이리저리 잘 조율한다면 열흘 가까운 장기 휴가시간이 됩니다.  그런데 추석 연휴 준비는 잘 하고 있을까요?  이렇게 망설이다 보면 결국 지난해와 같은 상황이 올 수 있습니다. 비싼 가격에 항공권을 구매하거나, 발길을 돌려야겠죠. 지금 부터 준비를 해야합니다. (사실 조금 늦기는 했으니 서둘러야합니다)

긴 휴가기간이 주어지면 유럽/북미 등 먼곳을 생각하겠지만 비행시간이 부담이 되거나 현지 체류비가 부담인 분들에게는 유럽 북미는 부담일 수 밖에 없습니다. 이럴때는 생각을 달리해서 가까운 여행지를 다녀오는것을 추천합니다.

지난 콘텐츠에 소개한 추석연휴 홍콩항공편 (몰디브, 뉴질랜드) 에 이어 오늘은 추석연휴 기간 동남아의 휴양지의 메카 필리핀으로 다녀오는 항공권을 소개합니다. 저렴한 물가에 고급진 리조트 , 다양한 액티비티 체험 등 여행인프라는 다 갖춰져 있는 필리핀 일주 항공권 지금부터 알아보겠습니다.

메인

필리핀의 휴양지를 하나도 아니고 여러 곳을 다녀올 수 있습니다. 세부, 일로일로, 팔라완,코론 등 필리핀이 자랑하는 세계적인 휴양지를 다녀올 수 있습니다. 한장의 항공권티켓으로 말이죠. 우선 대표적인 항공권 하나를 보면서 알아볼까요?

마닐라카카얀데팔롼.PNG

추석 연휴기간을 끼고 다녀오는 항공권 입니다. 세부를 다녀오는 항공권이지만 경로상에 다양한 도시들을 스탑오버 할 수 있습니다.  필리핀의 수도 마닐라와 필리핀에서 가장 행복한곳 이라고 불리는 카가얀데오로를 짧게 여행하고 세부에 도착합니다. 세부에서의 액티비티를 즐기고 돌아오는 편에 필리핀 최후의 낙원이라고 불리는 팔라완에서 휴양을 할 수 있습니다.

특히 보라카이가 폐쇄 된 현재 기준으로 세부와 팔라완만큼 좋은 휴양지는 없다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이렇게 휴양지 / 도시를 돌아보는 일주 항공권이 38만원대 입니다.

1280px-Chocolate_Hills_overview
보홀섬

이 항공권에 조금 욕심을 더부려 보홀 까지 다녀오는 것은 어떨까요? 아래 항공권 보시죠.

2째장.PNG

보홀과 클락을 다녀올 수 있는 항공권입니다. 세부와 가깝게 위치한 보석같은 보홀섬에 들러 여행을 즐길수 있습니다. 있는 그대로의 아름다움을 즐길수 있는 보홀에서의 일정 뒤엔 동남아  유흥의 대표도시 클락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귀국편에는 역시나 지상낙원 팔라완을 들러 마지막 휴양을 즐길 수 있습니다. 여유로운 일정으로 꾸려볼 수도 있으니 맞춤 항공권 기능을 활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3장.PNG

이번에 소개하는 항공권들은 조금은 생소한 필리핀의 도시들을 다녀오는 항공권 입니다. 일정은 위 소개한 항공권들 처럼 추석휴가기간 보다 1-2일 앞서 출발하는 일정입니다. 일정중 휴양지가 취향이 아닌 분들에게는 이 항공권을 추천합니다. 대도시 마닐라에서 필리핀 사람을의 일상과 천혜의 자연에서 액티비티를 동시에 즐길수 있는  일정입니다.

CDOkayak-raft.JPG
카카얀데오로 레프팅

카카얀데오로는 필리핀 만다나오의 주도로 부촌으로 알려져있습니다. 이에 따라 치안도 좋기로 유명합니다. 또한 관광객들을 위한 액티비티도 많이 준비되어있습니다. 골프등의 스포츠를 즐기기에도 최적의 환경입니다.

800px-Tinuy-an_Falls,_Bislig_City,_Philippines.jpg
자연 그대로의 부투안

귀국편에 들르는 도시인 부투안은 어떤곳일까요? 여행을 즐기는 분들이라도 이 부투안을 들어본 분들은 많지 않을것 같습니다. 아직 개발조차 되지 않은 여행지인 만큼 태고 그대로의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찾아가기 쉽지 않은  여행지인 만큼 이렇게 일주 여행에 포함시켜 둔다면 더욱 알찬 일주코스가 되지 않을까요?

위의 두 여행지와 함께 익숙한 세부를 다녀올 수 있습니다. 추석기간 38만원이라는 저렴한 항공권 가격으로 말이죠.

일로일로

마지막으로 소개하는 항공권은 일로일로를 포함시킨 항공권 입니다. 일로일로는 어학연수 / 유학을 준비하는 이들이라면 들어본 적 있는 필리핀의 교육도시로 치안이 좋습니다.  그리고 여행자들을 위한 인프라 역시 잘 갖춰져있기 때문에 여행을 하기에도 좋은 도시입니다.

오늘 소개한 항공권들은 추석 연휴 일정에 맞춰 알아본 항공권입니다. 물론 비수기 기간에도 비슷한 요금으로 다녀올 수 있습니다.  더많은 내용은 아래의 내용 참고 해보시죠.

세부

팔로온 서비스에서 세부를 선택하면 볼 수 있는 항공권들입니다. 검색일 기준으로 어제 부터 오늘 사이에 등록된 항공권들입니다. 이 항공권을 기본으로 맞춤항공권 기능을 통해 더 많은 항공권들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ec8aaceba19ceab1b4-11-4

Advertise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