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 연휴 기간 홍콩항공 특가 (몰디브 48만원~뉴질랜드 58만원~)

추석연휴가 4개월 앞으로 다가왔습니다. 4개월이나 남았다고 하는 분들은 이미 항공권을 결제하신 분들 이겠죠? 아직 여행 / 휴가 계획이 없는 분들이라면 짧아도 너무 짧은 시간이 남았습니다. 실제로 항공권을 찾아보고 여행준비를 하기만 해도 부족한 시간들이죠.
이렇게 망설이고 있는 동안에도 항공권의 가격은 오르고 있습니다. 특히 연휴 시작 – 끝을 딱 맞춰 다녀오는 항공권의 가격은 이미 몇배나 올랐습니다.

올해의 추석 휴가기간은 9월 21일 금요일을 기점으로 길게는 10월 3일에 이를 만큼 긴 휴가기간으로 작년의 추석 대란 만큼이나  꿈같은 휴가일정을 계획해 볼 수 있습니다.

추석연휴 시즌에 특가를 내놓은 항공사 가운데 홍콩항공의 항공권들을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몰디브.PNG

단언컨대, 몰디브를 다녀오는 항공권 가운데 가장 저렴한 항공권이 아닐까 라는 생각이 드는 항공권 입니다. 에티하드를 통해 몰디브를 다녀오는 항공권을 소개한 적이 있었습니다. 두바이 스탑오버를 통해 마법처럼 싸지는 효과를 본 항공권이었죠! 하지만 홍콩항공의 일정은 그것과는 다릅니다. 스탑오버 없이 48만원의 가격으로 다녀올 수 있습니다. 물론 출국 / 귀국편에 홍콩 스탑오버도 가능합니다.

9월 20일 서울 출발 몰디브에 도착하는 항공권 입니다. 귀국편은 홍콩에서 5일간 스탑오버를 통해 여행을 즐길 수 있습니다. 5일의 일정은 바로 옆 마카오를 다녀오기에도 충분한 일정입니다.

호치민방콕.PNG

호치민과 방콕을 다녀오는 항공권 입니다. 약 2주간의 일정으로 태국과 베트남을 둘러 볼 수 있습니다. 9월 20,21 출발도 가능하지만 항공권 가격이 급격히 상승합니다. 여유로운 일정으로 호치민주위의 무이네 , 푸꿕 까지 둘러보고 방콕에서 아웃할수 있는 항공권 입니다. 이시기의 국적기들이 60~90만원 이상 하는 것을 감안한다면 어떤가요? 충분히 매력적인 가격 입니다.

일정에 여유가 있다면 아시아를 벗어나 오세아니아 쪽은 어떨까요? 홍콩항공을 통하면 60만원대의 가격으로 다녀올 수 있습니다.

오클랜드홍콩

뉴질랜드 오클랜드를 다녀오는 항공권 입니다. 귀국편에 홍콩에서 4일간 스탑오버를 해서 여독을 풀고 귀국 하는 일정입니다. 일정을 여유롭게 잡는다면 이렇게 최저가 항공권을 택할수 있습니다. 현실적으로 앞뒤로 1-2일씩 줄인다면 이보다 20-30만원 가량 가격은 오르게 됩니다. 물론 그정도 가격도 시기를 생각하면 매력적인 가격입니다.

멜버른오클랜드.PNG

뉴질랜드만 다녀오기엔 아쉬운 여행자들에게는 멜버른과 오클랜드를 함께 다녀오는 것을 추천합니다. 가격도 50만원대로 떨어집니다.  위의 뉴질랜드 항공권을 맞춤항공권 기능을 이용해 멜버른을 추가한 항공권 입니다. 이항공권에 +@ 로 출국 / 귀국편 홍콩 스탑오버를 한다면 60만원을 조금 넘기는 가격이 나옵니다.

오늘 소개한 홍콩항공의 항공권은 다양한 여행지를 다녀올수 있는 항공권 입니다. 이러한 다양한 루트 / 일정에 따라 항공권을 선택하는것은 여행자의 몫입니다. 그 선택을 쉽게 할 수 있도록 플라이트그래프는 계속해서 기능을 강화해 나가고 있습니다. 특히 정해진 일정내에서 고민을 하는 중이라면 맞춤항공권 기능을 이용해 빠르게 찾아볼 수 있습니다. 목적지의 변경은 물론 스탑오버까지, 추석기간 다녀올 수 있는 여러분의 맞춤항공권은 무엇일까요? 혹시 모르죠, 오늘 소개한 항공권 보다 훨씬 매력적인 항공권을 찾을수 있을지도!

ec8aaceba19ceab1b4-11-4

 

Advertise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