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항공은 동남아 여행을 하기에 최고의 항공사 가운데 하나 입니다. 꾸준히 소개했었던 베트남 일주는 물론 방콕 등 동남아 여행지를 다녀오기에도  좋습니다. 출국/귀국 중 스탑오버를 통해 호치민, 하노이, 다낭, 나트랑등을 여행할 수 있습니다.  불편하고 오래 걸리는 육로 이동이 부담인 여행자들에게는 최적의 선택입니다. 또한 저가항공사와 다르게 베트남항공은 무료 기내식과 수하물 등 여행의 편의도 갖추고 있습니다.

이러한 베트남항공으로 유럽을 다녀오는 것은 어떨까요? 베트남항공으로 유럽을 다녀온다면 위에서 설명한 장점들은 그대로 이용 가능하며 스탑오버를 통해 동남아 + 유럽의 일정을 계획할 수 있습니다.

런던모.PNG

가장 먼저 소개하는 항공권은 출국편 하노이를 들러 여행할 수 있는 여름 성수기 항공권 입니다. 여름 성수기인 7월 중순에 출발합니다. 경유 스케쥴 역시 라운지에서 보낼수 있을 정도의 무난한 시간 입니다. 경유 시간이 부담 된다면 아래 항공권을 보시죠.

HANLONMOW.PNG

스탑오버로 인해 가격이 소폭 올랐지만 성수기에도 63만원이라는 가격은 여전히 매력적입니다. 귀국편 역시 하노이, 호치민등을 스탑오버 할 수도 있습니다. 여름휴가를 아직 준비하지 못했다면 이 항공권은 어떠신가요?

LONMOW

9-10월 추석 / 10월초 연휴 시즌에 유럽을 다녀오는 항공권 입니다. 59만원의 가격으로 런던과 모스크바를 다녀올 수 있습니다. 출국편 / 귀국편 스탑오버가 가능하며 소정의 비용이 추가 됩니다. 출국편의 대기가 부담스럽다면 스탑오버를 추천합니다.

LONPAR_.PNG

9월 추석 시즌을 끼고 유럽여행의 국민조합이라고 까지 불리는 런던과 파리를 다녀옵니다. 모스크바에서 귀국 할때 보다 공항세등이 비싸기에 약 10만원 가량 오른 요금입니다. 추석 연휴에 딱 맞춰 간다면 20-30만원은 더 오른 가격을 지불해야합니다. 휴가에 쫓긴다면 어쩔수 없겠죠. 파리를 다녀온 뒤 호치민의 주요 랜드마크를 본다면 감회가 새로울겁니다. 특히 카톨릭 성당을 본다면 말이죠.

SGNLONMOWHAN.PNG끝으로 소개하는 항공권은 여름 휴가철 성수기 항공권 입니다. 출국편에서는 호치민을 스탑오버 귀국편에서는 하노이 스탑오버를 합니다. 여행기간 중 피로는 귀국편 하노이에서 풀고 휴가를 마무리 할 수있습니다. 모스크바의 공항세가 얼마나 저렴한지 호치민과 하노이를 스탑오버 해도 위 항공권 보다 저렴합니다.

베트남항공 하면 동남아 생각부터 떠오르지만 유럽을 다녀오기에도 매력적인 항공권 입니다. 유럽만 다녀오기엔 여러 항공사들의 운임과 여정으로 고민이지만, 동남아 여행에 대한 생각이 있다면 고민할 것도 없이 최고의 항공권 입니다.

참고로 베트남은 첫번째 입국은 무비자로, 30일 이내 두번째 베트남 입국은 $5 짜리 도착비자(베트남 무비자 조건은 ‘방콕과 베트남, 동남아 배낭여행 대표 항공권‘ 참조)로 입국 가능합니다.

맞춤항공권.PNG

위 항공권들은 플라이트그래프에서 맞춤항공권 기능을 통해 찾아 본 항공권들 입니다. 팔로온 보다 진화된 기능으로 목적지 변경 / 스탑오버 변경등의 기능을사용할수 있어 자신만의 항공권을 쉽게 만들 수 있습니다.

오늘 소개하는 유럽항공권 외에도 베트남 일주 항공권등도 여전히 최저가 운임이 가능합니다. 주말동안 팔로온을 통해서 다가오는 여름휴가 / 추석연휴 항공권을 알아보는 것은 어떨까요?

ec8aaceba19ceab1b4-11-4

 

 

 

Advertise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