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프트한자 타고 가면 가장 좋은 도시는 어디일까요? 바로 인천에서 직항으로 연결되는 프랑크푸르트와 뮌헨입니다. 오늘 소개하는 항공권은 두 도시 중 특히 프랑크푸르트에 주목합니다. 최저가 운임을 프랑크푸르트에도 적용할 수 있거든요. 아쉽게도 뮌헨은 아닙니다. 당분간은 뮌헨보다 프랑크푸르트를 주목하세요.

한가지 유의할 점은, 독일의 공항세도 꽤 비싸다는 겁니다. 유럽 여행을 위해 출도착 다른 여정 항공권을 찾는다면, 다른 도시 인 프랑크푸르트 아웃보다는 프랑크푸르트 인 다른 도시 아웃이 가격면에서 더 유리합니다. 자 그럼 지금부터, 2017년 스카이트랙스 순위에서 유럽계 항공사 중 유일하게 10위권 안에 포진한 루프트한자를 타고 그것도 논스탑으로 프랑크푸르트로 날아가는 최고 가성비의 항공권들을 소개합니다.

먼저, 오늘 소개하는 가격은 4월 30일까지 발권, 6/15 이전 출발시 적용 가능하다는 사실을 알려드립니다.

FRA_DUB.PNG

루프트한자에서도 60만원대의 항공권을 찾아볼 수 있습니다. 지난번 카타르 항공 소개와 마찬가지로 살짝 충격적인 가격입니다. 외항사임에도 불구하고 높은 가격으로 그림의 떡 이었던 항공권이 이제는 현실적인 가격으로 다가왔습니다. 여정 순서에 주목해 주세요. 앞에서 설명했지만, 더블린 인 프랑크푸르트 아웃은 많이 비싸집니다.

프랑크푸르트로 도착해서 더블린을 통해 돌아옵니다.  6월부터 아일랜드, 더블린은 선선하고 청량한 날씨로 여행 최적의 시기입니다. 또한 오늘 소개하는 항공권 가운데 가장 저렴한 가격입니다. 더블린의 저렴한 공항세로 인해 다른 출/도착지에 비해 저렴합니다.

FRA_AMS

6월 공휴일을 끼고 다녀오는 항공권입니다. (사전 투표는 필수) 입국은 루프트한자의 허브공항 프랑크푸르트로 , 귀국은 네덜란드의 암스테르담에서 합니다. 길지 않은 일정이지만 독일 – 네덜란드의 육로 여행을 즐길 수 있습니다.

FRAZrH

역시나 프랑크푸르트로 입국하고 인접국인 스위스를 다녀오는 항공권 입니다. 5-6월이 유럽을 여행하기에 좋은 계절이긴 하지만 역시나 이때의 스위스는 말할 것도 없습니다. 1주일이 넘는 기간동안 독일의 도시와 스위스를 다녀오는것! 강추입니다.

 

FRA_FLR_P

예전 알리탈리아에서 인기 있었던 항공권 기억나시나요? 이코노미와 프리미엄이코노미 클래스의 조합! 루프트한자에서도 가능합니다.

더 넓은 개인공간, 더 많은 수하물, 더 다양한 서비스를 100만원대의 매력적인 가격으로 말이죠.

서울 – 프랑크푸르트 는 이코노미로 , 피렌체에서 돌아오는 귀국편은 프리미엄이코노미로 돌아옵니다. 여행으로 피곤한 몸은 프리미엄이코노미로 편안하게 돌아올 수 있습니다.

MADVCN

스페인 여행을 루프트 한자로 다녀올 수도 있습니다. 역시나 출국편은 이코노미로 여정의 피로가 쌓인 귀국편에 프리미엄이코노미로 다녀옵니다.

현재 루프트한자는 클래스 별로 역대급 가격을 내놓고 있습니다. 프리미엄이코노미는 물론 비지니스클래스 까지 매력적인 항공권들이 가득합니다.

서유럽.PNG

오늘 소개한 항공권 외에도 많은 항공권들이 여행자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플라이트그래프만의 팔로온 서비스를 통해 미처 채우지 못한 국가들 역시 함께 채워나가보는 것은 어떨까요? 지금 이글을 읽고 있는 순간에도 많은 이들이 팔로온 지도를 채워나가고 있습니다.  이렇게 매력적인 항공권들이 발견 되면 다른 여행자들의 여행에도 도움이 될 수 있겠죠. 물론 항공권 월드컵에도 등록 될 수 있답니다.

ec8aaceba19ceab1b4-11-4

Advertise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