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에서 가장 중요한 부분을 차지하는 항공권, 항공권 선택에서 가장 중요하게 보는 부분은 어떤 부분일까요? 여행자마다 각각의 기준이 있습니다. 대다수의 여행자들은 가격 이라고 답하겠지만 장거리일 경우에는 가격 외에도 추가적인 부분을 보게 됩니다. 기내서비스, 수하물규정, 비행기 기종, 항공사의 스케줄 등 예상외로 신경 써야할 부분들이 많습니다. 서비스를 택하자니 가격이 걸리고 가격을 택하자니 여러 규정들이 발목을 잡습니다.

여행자들의 고민은 커져만 갑니다. 이때, 최근의 카타르항공의 특가는 두마리 아니 세마리 토끼를 잡는 항공권을 내놓았습니다.

중동지방의 항공사들의 서비스는 정평이 나 있습니다. 그 가운데에서도 카타르항공은 단연 돋보입니다. 아래는 2017년 스카이트랙스 기준 항공사 순위입니다. 카타르항공은 1위에 랭크되어있습니다. 

항공사 순위

서비스만큼은 믿고 타는 카타르항공 입니다.

항공기의 기재도 평균 5년으로 최신기재를 이용합니다.

이러한 조건들을 갖추었으니 당연스럽게 운임이 비싸겠거니 생각했습니다.
하지만 카타르항공의 최근 특가는 60만원대 부터 시작합니다.

서비스, 편의, 가격까지 잡은 카타르항공의 이번 특가 항공권 지금 부터 소개합니다.

런던피사.PNG

카타르항공으로 런던과 피사를 다녀오는 항공권 입니다.  보통 이탈리아 최저가 운임은 밀라노 / 로마인 경우가 많지만 카타르항공 특가에서는 피사의 운임이 최저가로 나왔습니다.

물론 다른 여행지로도 출도착 변경이 가능하지만 런던을 넣은 이유는 서울 – 런던간의 운임이 가장 저렴합니다. 하지만 반대인 역방향의 경우엔 런던 – 서울 간의 운임은 상당히 비싸집니다. 런던에서 출국하는 장거리 항공편에는 높은 공항세를 물기 때문입니다. 과거 소개했었죠? 런던과 항공권에 얽혀 있는 마법편에 나온 것 처럼 이번 특가 역시 런던의 운임이 가장 저렴합니다. 유럽여행을 준비하고 있다면 한번 정독 해보는 것을 추천합니다.

런던과 피사를 다녀오는데 68만원 입니다.  다른 항공사도 아닌 5성급 항공사 카타르 항공에서 내놓은 가격입니다.  또다 른 장점인  스케쥴은 자정을 넘어 출발합니다. 자고 일어나면 도하 입니다.

런던마드리드.PNG

런던 – 마드리드를 다녀올 수 있는 항공권 입니다. 런던 – 피사 항공권에 비해 소폭 상승 했지만 조금 더 대중적인 여행지들입니다. 마드리드의 운임이 조금 더 비싸기 때문이겠죠.

로마피사.PNG

로마와 피사를 돌아보는 이탈리아 항공권 입니다. 로마 도착으로 남부 지방 부터 피사에 이르기까지 길지 않은 여정동안 이탈리아를 툴러 볼 수 있습니다.  도하에서의 경유시간은 여유있게 시티투어를 할 수 있는 시간 입니다. 경유시간이 지나치게 길다고 생각 된다면 스탑오버는 어떨까요? 출국 / 귀국편 도하 스탑오버는 무료랍니다.

피사도하.PNG

끝으로 소개하는 피사 왕복 항공권 입니다. 피사를 통해 북 이탈리아 쪽을 다녀옵니다. 최근 핫한 여행지인 친퀘테레까지는 차편으로 2시간도 걸리지 않습니다. 북쪽 여행지의 중심인 피렌체 역시 가깝게 위치해 있습니다. 귀국편은 도하에서 무료 스탑오버를 이용해 덤으로 여행을 즐길 수 있습니다.

세계최고의 서비스를 자랑하는 카타르항공의 특가 운임은 오늘 소개한 항공권 외에도 유럽의 각 여행지에 적용 가능합니다. 이렇게 매력이 넘치는 카타르항공인 만큼 항공권월드컵 이벤트에도 소개되고 있습니다.

ec8aaceba19ceab1b4-11-4

 

 

Advertise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