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31일,  항공권 월드컵 순위를 공개합니다.

여전히 다양한 루트의 항공권들이 순위권에 다수 랭크 되었습니다. 특히 여러 차례 계속 랭크 되긴 했지만 1위는 힘들었던 영국항공의 다구간 항공권이 랭크되었습니다. 매일매일 다양한 항공권들을 볼 수 있는 이벤트는 오직 플라이트그래프에서만 즐길 수 있습니다. 덤으로 알게되는 매력적인 항공권 정보는 나중에 여행 계획을 세울 때 피가 되고 살이 될 겁니다. 물론, 월드컵 당첨의 행운도 노려야겠죠. 참고로 당첨확률을 높이기 위해서는 매일매일 참여하는 것이 무엇보다 좋겠죠?

오늘은 어떤 항공권들이 순위를 장식했는지 지금부터 알아보겠습니다.

(항공권 이미지 클릭시 해당 항공권에 대한 정보를 더욱 자세히 확인 가능합니다.)

7-10위

하위권

이제는 눈에 익어서인지 매력적인 가격임에도 불구하고 하위권에 랭크 된 항공권들입니다.

특히 몰디브를 다녀오는 항공권은 역대 최저가에 가까운 항공권 입니다. 시기 역시 여름휴가 기간인 성수기임에도 불구하고 50만원대에 다녀올 수 있습니다.

다른 7위에 랭크된 베트남 일주 항공 역시 저가 항공사 보다 비싸보이지만, 베트남의 도시를 4군데를 다녀올 수 있고, 기본 수하물과 기내식 제공을 감안한다면 훨씬 매력적인 선택입니다. 특히 가장 핫한 여행지인 다낭과 그 뒤를 이을 나트랑 까지 한번에 다녀올 수 있습니다.

4-6위

중위권

4위에 속한 항공권은 영국항공 + 이베리아항공 조합의 항공권이 눈에 띕니다. 두개의 영국항공의 항공권이 랭크 되었는데요,  무난하게 다녀올 수 있는 파리 + 마드리드 출도착 항공권이 먼저 랭크되었습니다. 출국편에 일본 경유를 통해 도쿄에서 하루 머무르고 출발합니다. 런던에서의 무료스탑오버는 영국항공의 장점 가운데 하나죠. 또 다른 조합의 항공권은 스페인을 다녀오는 항공권 입니다. 바르셀로나로 출국하고 이시기 가장 핫한 여행지인 이비자를 다녀옵니다. 돌아오는길 마드리드 스탑오버를 통해 여행을 즐길 수 있습니다. 귀국은 서울이 아닌 일본으로 합니다. 일본 도쿄 뿐 아니라 삿포로 등으로도 귀국할 수 있습니다.

핀에어 역시 4위자리에 올랐습니다. 홍콩 도착보다 다소 비싸지기는 하지만 여행 스케쥴이 여유롭지 않다면 이 항공권을 추천합니다. 특히 연말 연시에 다녀오는 항공권이라는 점을 감안한다면 새해를 런던에서 보낼 수 있습니다. 팔로온을 통해 크리스마스, 크리스마스 이브등의 이벤트 기간에도 다녀올 수 있습니다. 지금 팔로온 해보세요.

3-1위

3위

순위권 단골손님인 알리탈리아 항공권 입니다. 유럽 하면 생각 나는 주요도시들을 한번에 다녀오는 항공권 입니다. 파리로 출국해서 마드리드까지 다녀올 수 있습니다. 알리탈리아항공은 이탈리아 지역 무료 스탑오버가 가능합니다. 귀국편은 로마에서 머무를 수 있습니다.

2위

아쉽게도 2위에 랭크된 알리탈리아 항공입니다. 더운 여름이 오는 시기에 시원한 스위스에서 보낼수 있는 항공권 입니다. 출국편 무료스탑오버를 이용해 로마에서 4일간 머무르는 항공권 입니다.  운임역시 50만원대 초반으로 많은 분들의 선택을 받은 것 같습니다.

1위

1위에 랭크된 영국항공으로 유럽과 남미 + 북미를 다녀오는 항공권 입니다.  심지어 이 항공권은 연말 크리스마스이브를 런던에서 보낼수 있습니다. 돌아오는 시기는 2월 중순으로 대학생들의 방학기간에도 딱 들어맞는 항공권 입니다.
루트 역시 말할 것도 없이 배낭여행을 즐기기에 최적인 항공권 입니다. 약 2달여간의 일정동안 세계 유명 여행지를 둘러보는 항공권 이지만 가격은 120만원대 밖에 되지 않습니다.

더 많은 항공권은 항공권 월드컵 이벤트에 참여해보시면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

banner_glog (1)

 

Advertise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