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28일,  항공권 월드컵 2일차 순위를 공개합니다.

여전히 순위권내에서 유럽을 다녀오는 항공권들이 상위권을 형성했습니다. 하지만  1일차와는 조금 다른 항공권들도 보입니다. 플라이트그래프의 특징인 팔로온에 적응해서인지 유럽과 미주를 다녀오는 다구간 항공권들 역시 순위권에 안착 했습니다.

다시 한번 강조 드립니다. 당첨확률을 높이려면 매일 참여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지루할 틈도 없습니다. 매일 매일 새롭게 발견된 멋진 항공권들도 출전하고 있거든요. 물론, 블로그나 SNS에 공유하는 것도 중요합니다. 2단계에 대해 한가지 팁을 알려드린다면, 최대한 좋은 스케줄에 가성비 높은 항공권을 선택하고 이를 공감가는 사연과 함께 참여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물론, 최종 당첨자는 페이스북 투표로 선정합니다.

그럼 지금부터 16개의 항공권 중 여행자들의 선택을 받은 항공권들을 하나씩 확인해 보겠습니다.
(항공권 이미지 클릭시 해당 항공권에 대한 정보를 더욱 자세히 확인 가능합니다.)

6-10위

하위권.PNG

전일 상위권에 랭크되었던 베트남 일주 항공권이 10위에 랭크 되었습니다. 30만원대로 베트남을 다녀올 수 있는 항공권임에도 불구하고 더 매력적인 항공권들에게 자리를 내주었습니다.

에티오피아 항공의 케이프타운 – 요하네스버그를 다녀오는 항공권도 한자리를 차지했습니다. 남아공을 다녀오는 항공권들 가운데 요하네스버그 출도착은 저렴한 운임을 내놓을 때도 있었습니다. 케이프타운의 경우엔 비교적 비싼 운임을 내놓았는데요, 이번에 랭크된 항공권은 저렴한 가격에 케이프타운을 다녀올 수 있습니다. 

4위

중위권

알리탈리아의 유럽행 항공권은 경쟁상대가 없는 듯 합니다. 연일 순위권에 항공권을 랭크시키고 있습니다. 프랑크푸르트로 입국해 아테네에서 출국합니다. 돌아오는 편에는 밀라노를 스탑오버해 이탈리아 여행을 즐길 수 있습니다.

같은 4위에 랭크된 영국항공을 통한 유럽 + 북미 조합 항공권 입니다. 어제 순위보다 소폭 상승해 자리를 지키고 있습니다.

1-3위

상위권은 큰 변동이 있었습니다.

3위.PNG

 3위에 랭크된 영국항공 유럽 + 북미 조합입니다. 아래 순위에 있는 항공권과 다른점은 스탑오버 여행지와 귀국지가 조금씩 달라졌습니다. 출국편 더블린 대신 바르셀로나를, 귀국편 헬싱키 대신 돌아오는편에 아일랜드의 더블린을 여행하고 돌아옵니다.

2위

어제 주목했던 항공권, 핀에어항공권이 2위에 올랐습니다. 저렴하게 런던 + 헬싱키를 다녀 올 수 있는것이 여행자들에게는 매력적으로 다가온 것 같습니다.

1위

3/28 1위에 랭크 된 항공권은 알리탈리아 항공권 입니다. 뭐 어제와 같은 알리탈리아 아니냐? 라고 하실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자세히 들여다 보면 사정이 다릅니다. 
우선, 출발하는 날짜를 보겠습니다. 7월말 초 성수기에 떠납니다. 그리고 우측 가격 위 텍스트가 보이시나요? 네! 프리미엄이코노미 항공권 입니다. 여름 초성수기는 이코노미도 100만원 안쪽으로 찾기 힘든 경우가 많습니다. 알리탈리아의 프리미엄이코노미는 이 시기에 다녀와도 120만원대로 발권 가능합니다. 높은 마일리지 적립, 넓은 좌석, 더 나은 기내편의 등을 제공 받으면서 여행을 즐길 수 있습니다.  알리탈리아 프리미엄이코노미 더 알아보기

지금까지 3월 28일 플라이트그래프 항공권 월드컵 1일차 항공권 순위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어떠세요? 선택한 항공권이 순위에 들었나요? 다른 여행자들의 선호도 확인하고, 매력적인 항공권의 정보도 확인할 수 있는 순위표는 매일 업데이트 하겠습니다.

항공권 월드컵 이벤트는 1회 참가로 끝낼 수도 있지만, 당첨확률을 높이기 위해서는 매일 참여하는것이 중요합니다.  매일매일 참여를 통해 당첨확률을 높여보세요.

banner_glog (1)

Advertise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