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오픈한 제2회 항공권 월드컵 순위를 공개합니다. 첫날이라 탐색전 성격이 강한 듯 하지만, 그래도 어느정도 경향은 보입니다. 월드컵에 출전한 항공권들 중 유럽 비중이 높기도 했지만, 역시 순위에서도 유럽을 다녀오는 항공권들이 상위권을 형성했습니다. 다른 지역 항공권 중에는, 에티하드의 몰디브 항공권이 이벤트 오픈 이후 높은 순위를 유지했지만 최저가 운임의 만료로 중도하차해 아쉬움을 남겼고, 베트남 열풍에 힘입어 베트남 일주 항공권이 순위권에 올랐습니다.

전일의 항공권 월드컵 순위는 이벤트 페이지에서 언제든지 볼 수 있습니다. 또한 실시간 이벤트참가 리스트도 볼 수 있는데, 참가자들의 다양한 사연을 보는 것도 쏠쏠한 재미가 있습니다. 참고로, 당첨확률을 높이기 위해서는 최대한 많이 참여하는 것이 좋습니다. 여러번 참여한다면 당연히 당첨확률이 높아지니까요. 블로그나 SNS에 이벤트 소식이나 플라이트그래프 사용기 등을 올려주신 분들도 물론이겠죠.

그럼 지금부터 16개의 항공권 중 여행자들의 선택을 받은 항공권들을 하나씩 확인해 보겠습니다.
(항공권 이미지 클릭시 해당 항공권에 대한 정보를 더욱 자세히 확인 가능합니다.)

10위~7위

gkdnlrnjs

9위에 랭크된 항공권은 7월 초성수기 시즌에 런던을 거쳐 이비자, 마드리드를 다녀오는 영국항공 + 이베리아항공 조합의 항공권 입니다.

8위는 플라이트그래프의 대표적인 스테디셀러 항공권입니다. 유럽 + 남미 + 북미를 여행하는데 가장 매력적인 항공권은 영국항공 입니다.

6위~4위

wnddnldnjr.PNG

중위권에 속한 항공권 그룹입니다.

6위에 랭크 된 항공권은 영국항공으로 북미와 유럽의 주요도시들을 다녀올 수 있는 항공권 입니다.  출국편에 유럽의 더블린에서 부터 필라델피아를 거쳐서 몬트리올에 도착합니다. 귀국편은 마이애미에서 뉴욕을 거쳐 헬싱키까지 둘러보고 올 수 있습니다. 9위에 소개 된 유럽 – 남미 항공권과의 차이점은 북미의 주요도시를 돌아볼 수 있다는 것, 그리고 유럽의 여러 도시에서 대륙을 건널 수 있는 것으로 보다 다양한 항공권을 찾아볼 수 있습니다.

또 주목 할 만한 항공권은 4위에 랭크된 핀에어 항공권 입니다. 귀국시 런던 공항의 공항세는 부담입니다. 하지만 헬싱키 스탑오버를 하게 되면 공항세가 저렴해집니다. 도착지는 서울 도착이 아닌 홍콩 도착입니다. 홍콩여행은 덤으로 즐기세요.

3위~1위

3위.PNG

3위는 플라이트그래프 블로그 콘텐츠를 통해 여러차례 소개 했었던 베트남 일주 항공권 입니다. 2017~2018년 가장 핫한 여행지 가운데 하나인 다낭을 다녀옵니다. 출국편에 하노이로 귀국편에 호치민 무료스탑오버를 할 수 있습니다.

1위.PNG

1위_2.PNG

공동 1위 두 항공권은 모두 알리탈리아항공권 입니다. 로마 무료스탑오버 추가를 통해 더욱 다양한 여행 루트를 더욱 저렴하게 다녀올 수 있습니다. 현재도 50만원대의 가격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3월 27일 플라이트그래프 항공권 월드컵 1일차 항공권 순위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어떠세요? 선택한 항공권이 순위에 들었나요? 다른 여행자들의 선호도 확인하고, 매력적인 항공권의 정보도 확인할 수 있는 순위표는 매일 업데이트 하겠습니다.

항공권 월드컵 이벤트는 1회 참가로 끝낼 수도 있지만, 당첨확률을 높이기 위해서는 매일 참여하는것이 중요합니다.  매일매일 참여를 통해 당첨확률을 높여보세요.

banner_glog (1)

Advertise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