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도 여름휴가계획조차 세우지 못한분들 혹은 망설이는 분들이라면 오늘은 특히 주목하셔도 좋습니다.  오늘의 항공권을 소개하기에 앞서, 초성수기 시즌의 이코노미항공권은 사실상 이미 늦었다는 말씀을 드립니다. 가격은 천정부지로 올라있고 일정 역시 쉽게 잡기 어렵습니다.  이럴때 마다 플라이트그래프에서 주목하는 포인트가 있습니다. 역시나 이번에도 프리미엄이코노미 항공권으로 눈을 돌려 보는 것은 어떨까요?
오늘은 유럽의 각지역으로 다녀올 수 있는 영국항공의 프리미엄이코노미 항공권을 소개합니다. 방향당 두번의 무료스탑오버를 이용하면 유럽 여러도시를 일주하고 올 수도 있습니다.

영국항공 프리미엄이코노미의 서비스

  • 무료 수화물 23kg 두개. 이코노미는 1개입니다.
  • 별도의 체크인 데스크. 체크인을 위해 줄을 설 필요가 없으며. 패스트트랙을 통해 우선탑승이 가능합니다.
  • 보다 넓고 편한 좌석
  • 나이트 / 어매니티 키트 제공
  • 차별화된 식사, 음료, 와인 등의 기내 바 서비스 이용가능

위와 같은 장점들이 있습니다. 비수기 가격을 비교해 본다면 큰 차이가 있겠지만, 오늘 소개하는 초성수기의 경우에는 일정에 따라 다르겠지만 겨우 10-30만원 정도의 가격차이입니다. 원하는 일정에 최저가의 좌석으로 떠날 수 있는 확률을 고려하면 매력적인 가격의 항공권 입니다.

런파프.PNG

유럽여행의 가장 보편적인 선택으로 런던과 파리, 프라하를 다녀올 수 있습니다. 런던은 경로상 스탑오버를 이용한 여행을, 파리와 프라하 구간은 육로로 이동 합니다.  초성수기임에도 불구하고 프리미엄 이코노미 좌석은 아직 여유가 있습니다.

리스본마드리들

포르투갈 – 스페인을 다녀올 수 있는 항공권 입니다. 초성수기인 7월말에 포르투갈의 수도 리스본으로 떠납니다. 약 10일간의 여정으로 리스본 -> 마드리드로 이동하면서 여행을 즐길수 있겠네요.

이비자.PNG

이비자는 영국항공으로 다녀오는 휴양지 가운데 가장 매력적인 곳 입니다. 특히 여름휴가철인 7-8월은 전세계 유명한 디제이들이 모여 24/7 섬전체가 열광의 도가니로 바뀌게 됩니다. 1주일간의 이비자에서의 PartyNight 를 보내고 마드리드에서 스페인 여행을 즐길 수 있습니다.

올비자.PNG

이비자를 다녀오는 또 다른 방법이 있습니다.이탈리아의 휴양지 올비아와 함께 지중해를 다녀오는 방법이죠. 앞서 언급한 것처럼 영국항공은 방향당 2회의 스탑오버를 무료로 제공 합니다. 올비아와 이비자 구간의 이동은 다양한 방법이 있습니다. 비행기, 크루즈 등으로 이동이 가능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예전의 포스팅을 확인해보실까요?

윤식당.PNG

이제는 마지막회를 남겨둔 윤식당 시즌2의 촬영지 테네리페를 다녀올 수 있는 항공권 입니다. 초성수기인 7월 말 여름휴가철에 테네리페를 떠나고 근처 그란카나리아를 다녀올 수 있습니다. 출국편 런던 스탑오버, 귀국편 마드리드 스탑오버는 영국항공의 장점을 고스란히 드러냅니다. 일정에 따라 여유있게 조절할 수 있습니다.

여름휴가 항공권은 초성수기 답게 누구나가 떠나고 싶어하는 휴가기간입니다. 수많은 이들이 경쟁을 하고 항공권을 예약하게 됨에 따라 저렴한 이코노미항공권은 금새 사라지게 됩니다. 남게 되는건 100만원이 훌쩍 넘는 비싼 이코노미항공권만이 남게 됩니다. 실제로는 프리미엄이코노미 항공권 가격과 비슷한 항공권들만 남게 됩니다. 이때는 주저할 것 없이 프리미엄이코노미항공권을 선택하시기 바랍니다. 프리미엄이코노미항공권 역시 경쟁이 시작되면 결국엔 비싼 항공권만 남게 되겠죠?

프이코팔로온.PNG

영국항공 뿐만 아니라 다른 항공사들 역시 마찬가지입니다. 초성수기 / 성수기 항공권 예약이 늦었다면 프리미엄이코노미로 눈을 돌려보는 것은 어떨까요? 플라이트그래프 팔로온에서 프리미엄이코노미클래스를 필터링해 탐색 해보기 바랍니다.

ec8aaceba19ceab1b4-11 (4)

 

 

Advertise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