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8월은 누구나가 떠나고 싶어하는 초성수기 시기입니다. 얼리버드로 구하지 못한 이들은 항공권 가격만 보고 한숨을 쉴지도 모르겠습니다.  지금 타사에서 유럽행 항공권 검색을 해본다면 이코노미클래스의 가격도 100만원을 웃도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심지어 좌석이 없는 경우도 허다합니다.
그렇다고 여름휴가를 포기할 수는 없겠죠? 가격이 오를만큼 오른 항공권, 이럴때는 프리미엄이코노미 항공권은 어떨까요? 20여만원만 추가하면 더 좋은 기내 서비스와 딱 맞는 일정의 항공권을 찾을 수 있습니다.  마일리지 추가적립은 말할 것도 없구요.

프이코1
프리미엄이코노미 좌석

프이코2
프리미엄이코노미 기내서비스

오늘은 여름철 초성수기에 유럽으로 떠날 수 있는 프리미엄이코노미 항공권을 소개합니다. 최근 에어프랑스에서 프리미엄이코노미 요금을 출시 했습니다.

바르셀마드리드.PNG

대표적인 유럽여행지 스페인을 다녀오는 항공권 입니다. 항공권 수요가 가장 몰리는 7월 말 부터 8월 초에 걸쳐 다녀올 수 있습니다. 이 시기 이코노미로 동일한 여정을 검색해 본다면 110만원 이상의 가격이 확인 됩니다. 20여만원 추가를 통해 보다 나은 기내서비스를 받을 수 있으며, 추가 마일리지는 덤 그 이상입니다. ( 참고로 델타항공 / 알이탈리아 항공으로 마일리지 적립시 150% 적립이 가능합니다.  물론 공항 라운지이용 (유료) , 우선탑승등의 혜택도 제공됩니다.

런던취리히.PNG

한여름에 떠나는 스위스는 얼마나 좋을까요? 런던과 스위스를 오픈조로 둔 항공권 입니다. 내륙에 비해 비교적 시원한 영국의 런던으로 출국하고, 알프스산맥에서 더위를 피할수 있는 스위스에서 귀국하는 여정입니다. 스위스의 경우엔 여름 휴가철 유럽의 관광객들이 물리는 경향이 있으므로 숙박 /국가간 교통편 등을 사전에 예약 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파리로마.PNG유럽여행 하면 대표되는 두 도시를 다녀올 수 있습니다. 파리로 도착 요금이 조금 더 비싸기 때문에 위의 항공권들과는 가격은 차이가 있습니다. 1주일간의 유럽여행이라면 두도시 산책은 어떨까요? 가장 수요가 높은 시기인 7월 마지막주~ 8월 첫째주에 돌아옵니다.

바르셀마드리드알리.PNG

참고로 프리미엄이코노미하면 알리탈리아 생각 부터 나지만 5월이후 항공권은 추천을 해드리긴 불안한 것이 사실입니다.  알리탈리아는 유럽구간내 비지니스 운항등 타 항공사에 비해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심지어 가격도 저렴한데 말이죠. 여전히 5월 이후 파산이슈가 남아있기 때문에 이부분이 확정이 되는대로 추가적인 항공권 소개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여름휴가 계획을 미쳐 세우지 못했거나 아직도 고민중인 분들이라면 프리미엄이코노미 항공권을 자신있게 추천합니다. 성수기임에도 좌석 확보가 용이하며, 질 높은 서비스를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ec8aaceba19ceab1b4-11-4

Advertise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