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마 또는 밀라노를 무료로 스탑오버할 수 있는 흔치 않은 기회입니다. 알리탈리아가 1회에 한해 이탈리아 내 무료 스탑오버를 허용하는 운임을 내 놓았거든요. 이미 충분히 저렴한 운임에 로마나 밀라노를 스탑오버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알리탈리아 공홈에서는 런던 왕복 최저가를 71만원에 소개하고 있습니다만, 플라이트그래프에서는 더 싸고 좋은 항공권을 찾을 수 있습니다. 런던과 항공권에 얽힌 마법같은 이야기에서 설명한 런던의 공항세를 아끼는 비법을 이용한다면, 50만원대에 런던과 이탈리아를 여행할 수 있습니다. 물론, 밀라노를 스탑오버할 때에는 도쿄경유의 마법도 함께 적용되어 54만원까지 떨어집니다.

런던밀라노.PNG

영국을 다녀오는 방법 가운데 가장 저렴한 항공권 중 하나가 탄생했습니다. 50만원대 초반의 가격으로 영국을 다녀올 수 있습니다. 얼마나 저렴한 가격인지는  바로 아래의 알리탈리아 공식홈페이지 화면을 확인 해 보시면 답이 나옵니다. 오늘 소개하는 항공권 모두 비교해보시기 바랍니다.  공식홈페이지 가격은 72만원, 플라이트그래프에서는 54만원 입니다.  밀라노 스탑오버를 이용해 이탈리아 여행은 덤으로 다녀올 수 있습니다.

알리탈리아메인화면.PNG
플라이트그래프 54만원 VS 알리탈리아 71만원

이렇게 저렴해지는 이유는 밀라노 스탑오버를 통해 런던의 비싼 공항세를 부담하지 않아도 됩니다. 또 어떤이유에서인지 도쿄를 경유하는 항공편을 선택하면 유류세가 떨어지는 효과가 있습니다. 이 두가지 효과를 모두 볼 수 있는 항공권으로  저렴하게 발권이 가능합니다.

런던아테네밀라노.PNG

약 1달 뒤인 3월 19일에 출발하는 항공권 입니다. 런던으로 입국해서 영국 여행을 즐기다가 아테네로 이동합니다. 런던 , 아테네 구간은 유럽내 저가항공사를 이용하면 10만원 안팎으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귀국편은 밀라노에서 스탑오버를 통해 이탈리아 여행을 즐길 수 있습니다.

마드리드바르셀로나.PNG

스페인을 다녀오는 항공권입니다 마드리드 + 바르셀로나를 다녀올수 있으며 귀국편에 밀라노를 거쳐 이탈리아 여행도 즐길 수 있습니다. 물론 밀라노와 로마 둘중 어디라도 스탑오버를 할 수 있습니다. 일정 역시 조절을 해가며 맞춤 항공권을 만들 수 있습니다.

아테네밀라노로마.PNG

일본 경유 편이 부담이시라면 위 항공편을 추천합니다.  그리스 + 이탈리아 를 한데 묶어둔 항공권 입니다. 특히 아테네는 좀처럼 저렴한 가격을 보기 힘든 여행지입니다.

알리탈리아항공의 항공권은 예약이후 8시간 이내 발권을 진행해야 합니다. 알리탈리아 정책상 예약 후 8시간이 경과하면 예약을 취소합니다. 저렴한 항공권이니만큼 많은이들이 몰리고 있어서겠죠?

ec8aaceba19ceab1b4-11-4

Advertise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