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일 뉴스와 포탈을 장식하는 몰디브 사태로 인해 여행자들은 걱정이 앞서고 있습니다. 실제로 현지에 있는 분들은 문제가 없다고 합니다. 다만 일생에 한번뿐인 신혼여행을 불안하게 다녀오긴 싫은거겠죠.

플라이트그래프를 찾는 여행자들 역시 최근의 분위기에 발맞춰 다른 신혼 여행지들을 검색하고 있습니다. 최근의 매스컴의 영향으로 떠오르는 여행지 부터 해외의 유명 신혼여행지까지 다양한 여행지들의 항공권을 찾아봤습니다.

1. 윤식당 시즌2의 촬영지 테네리페 , 가라치코

올해들어 가장 핫한 여행지라는 테네리페, 가라치코가 아닐까 합니다. 윤식당 시즌2를 시청 하면서 아름다운 풍광을 볼 수 있었는데요. 실제로 방송에서도 신혼여행객, 가족여행으로 찾는 이들이 많이 보였답니다. 윤식당 촬영 이전 부터 플라이트그래프에서는 이곳 테네리페를 주목하고 있었습니다. 영국항공으로 저렴하게 다녀오는 방법 위주로 소개를 해드렸죠. 하지만 오늘 소개하는 항공권은 신혼여행을 다녀오는 이들을 위한 소개이기에 스케쥴이 좋은 항공권을 소개합니다.

테네리페.PNG

KLM 항공은 한국에서 새벽 출발이 가능합니다. 탑승후에 한숨 자고 일어나 오전 10시면 테네리페에 도착할 수 있습니다. 시간을 최대한 절약하는 여행을 즐길수 있습니다. 귀국편은 암스테르담에서 간단한 시티투어를 즐길수 있습니다. 암스테르담의 여행지는 밀집해있기 때문에 하루정도면 간단한 관광지는 둘러볼 수 있습니다.

신혼여행지 항공권으로 월요일 출발 일정으로  소개하긴 했지만 , 일반인들 역시 여행하기 좋은 항공권 입니다. 특히 회사원들의 경우 휴가일수를 하루라도 아낄수 있기 때문에 새벽출발을 선호합니다. 물론 신혼여행을 계획하는 분들이 아니라면 앞서 언급한 영국항공 – 이베리아항공 조합도 추천합니다.

2. 중미의 매력을 간직한 쿠바 와 칸쿤

칸쿤하바나.PNG

칸쿤은 전세계 신혼여행자들이 선호하는 여행지입니다. 아름다운 해변과 사시사철 따뜻한 기후로 인해 많은 이들이 가고 싶어합니다. 하지만 항공권이 비싼 이유로 쉽게 결정하지못했습니다. 아에로멕시코를 탄다면 항공권 가격은 더이상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여행자들의 로망 아바나 (하바나) 까지 다녀온다고 해도 100만원대로 발권 가능합니다.  여러차례 소개한 아에로멕시코의 항공권이지만 최근 트렌드에 맞는 신혼여행지라면 이곳 칸쿤 하바나를 빼놓을 수 없습니다.

 3. 휴양 그자체를 즐기고 싶다면 인도양의 보석 세이셸

세이셸.PNG

단언컨데 2018년 가장 핫한 휴양지는 어디냐고 묻는다면, 세이셸 이라고 답할겁니다. 세이셸은 과거 여행 좀 다녀 본 여행객들만이 항공권 가격만 200만원 가까이 지불하면서 다녔던 휴양지 입니다. 그만큼 매력적인 휴양지라는 뜻이겠죠. 동남아 서남아의 휴양지에 여행객들이 많아 부담이라면 이곳 세이셸은 정말 휴양 그 자체를 즐길수 있다고 합니다. 최근 에티오피아항공에서 저렴한 운임을 선보이면서 항공권 가격에 대한 부담도 덜었습니다. 인도양에 있는 지상최후의 낙원이라 불리는 곳 세이셸 어떠세요?

4. 로맨틱한 지중해 휴양지 몰타

몰타알이탈리아.PNG

지중해의 매력을 간직한 몰타는 어떨까요? 사계절 내내 여행하기 좋은 기후를 자랑하는 몰타는 지중해 국가 가운데서 영어를 공용어로 사용합니다. 섬 전체가 여행과 휴양을 즐기기에 좋으며 근처 국가들로 이동도 용이하기 때문에 새롭게 신혼여행지로 부각되고 있습니다. 몰타섬에 대한 자세한 여행정보는 예전글을 참고하시죠. -> 보러가기

5. 열정이 가득한 스페인투어 + 팔마

바르셀팔마마드리드.PNG

끝으로 소개하는 항공권은 여유로운 일정으로 신혼여행을 다녀오는 이들을 위한 항공권 입니다. 영국항공 이베리아항공 조합으로 저렴한 가격에 다녀올 수 있습니다. 귀국편에는 마드리드 스탑오버를 통해 스페인 여행을 더 할 수 있겟죠. 이항공권은 런던 스탑오버를 한다거나  도쿄, 후쿠오카등 일본 도착으로 바꾼다면 훨씬 더 저렴한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조금 더 여유가 된다면 말이죠.

오늘 소개한 항공권은 ‘몰디브 대신에 갈만한 신혼 여행지 항공권’ 입니다. 물론 그만큼 좋은 여행지이기 때문에 신혼커플이 아니라 일반여행자들도 다녀오기에 좋습니다. 결혼식 일정에 구애받지 않으면 훨씬 더 저렴하고 매력적인 항공권을 찾을 수 있습니다.

ec8aaceba19ceab1b4-11 (4)

Advertise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