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동의 5성급 항공사 에티하드와 카타르항공의 항공권을 검색하던 중에 놀라운 사실을 알게되었습니다. 유럽 다른도시와 같은 운임을 사용한 모스크바 항공권이 에러페어 수준의 가격인 40만원대에 가능하다는 사실을요! 이 항공권은 일전에 소개했던 “색다른 신혼여행? 몰디브와 두바이를 한번에  다녀오기” 와 유사하게 다녀오는 방법 입니다.  스탑오버시에 유류할증료가 마법처럼 저렴해지는 효과를 받습니다.

먼저 항공권을 보겠습니다.

아부다비모스크바2월2주도 남지 않은 설연휴에 떠나는 항공권 입니다. 겨울에 무슨 모스크바냐 라고 하실지 모르겠지만 지금은 한국이 더 춥곤 하니까, 피한의 여행지로 생각해보셔도 좋을것 같습니다. 물론 출국편 아부다비를 통해 추위를 잊을수도 있습니다.

아부다비모스크바여름휴가

여름휴가철도 아직 좌석이 여유 있습니다. 7월은 물론 8월 까지 좌석이 여유 있습니다. 스탑오버 일정을 조절해 유럽에서의 시간을 더 길게 잡을수도 있습니다. 유럽을 가는 가장 저렴한 항공권이 아닐까 싶습니다.

도하모스크바3월

카타르항공의 경우에도 같은 조건으로 항공권 가격이 나옵니다. 다만 성수기 시즌에는 좌석이 여유롭지 않습니다.

 

★ 아부다비 / 도하 시티투어 팁

에티하드를 이용해 아부다비에 스탑오버 하는 경우 무료 셔틀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  시티투어 바로가기 : 두바이 – 에티하드 트레블몰 75분 소요 , 알아인 시티센터 90분 소요 )

카타르항공 역시 도하에서 시티투어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 도하 시티투어 바로가기 )

ec8aaceba19ceab1b4-11 (4)

Advertise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