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의 시작을 알리는 벚꽃, 언제까지 여의도에서만 보실건가요?
폴란드항공이 저렴한 운임을 내놓았습니다. 몇해 전 부터 봄철이면 자주 보이는 유럽 벚꽃 사진의 명소로 이제 떠나보시죠.
1. 독일 – 본
독일본
유럽벚꽃 사진으로 가장 유명한곳은 독일의 본 입니다. 프랑크푸르트에 인접한 도시로 벚꽃 시즌이면 벚꽃터널이 형성되어 여행자들이 끊이지 않고 몰려듭니다. 그저 찍기만 해도 인생샷은 덤.

2. 프랑스 – 파리

서울파리왕복
서울 – 파리 – 서울 63만원
https://fltgraph.co.kr/share/followonCase/338129

파리의 파크 드 쏘 에서는 봄이면 벚꽃이 만발해 작은 베르사유 정원이라고 불리운답니다. 로맨틱한 파리가 4월에는 더욱 로맨틱해진다고 하니 한번 찾아보는것은 어떨까요?

3. 영국 – 런던
런던프라하.PNG

서울 – 런던 // 프라하 – 서울 60만원
https://fltgraph.co.kr/share/followonCase/338111

런던의 그리니치파크는 공원전체가 벚꽃으도 뒤덮인다고 합니다. 다른 지역들의 벚꽃 보다도 훨씬 큰 꽃송이로 사진을 찍는 이들이 가득하다고 하죠. 출국은 프라하에서 합니다. 프라하의 페트린파크에도 벚꽃길이 펼쳐진다고 하니 여행내내 꽃길만 걸을수 있겠네요. 오늘 소개한 항공권 가운데 가장 저렴한 가격으로 다녀올 수 있습니다.

4. 네덜란드 – 암스테르담
암스테르담운하
아름다운 운하의 도시 암스테르담은 4월 봄이 오면 운하길을 따라 피는 벚꽃들로 인해 그 매력이 배가 된다고 합니다. 꽃잎이 날려 운하에 떨어지는 모습 상상만해도 가고 싶어지는군요.
유럽에는 이외에도 벚꽃 명소들이 많습니다. 더 많은 명소들과 더많은 항공권들은 Follow On 을 통해 만나 볼 수 있습니다.
ec8aaceba19ceab1b4-11 (4)
Advertise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