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 봄방학은 참 애매한 시기입니다. 겨울방학이 끝나고 며칠 학교를 다니다 보면 금새 봄방학이 시작됩니다. 3월 초 개학까지 꽤 긴 시일이 어영부영 지나가게 됩니다. 학원도 쉬는 경우가 많고, 상급학교에 진학하는 아이들은 더욱 그렇습니다. 당연히 봄방학이 다가오면 ‘여행이라도 갈걸’ 하는 생각이 절로 듭니다. 문제가 있다면 미리 준비하지 못한 항공권이지요. 한달 남짓 남은 항공권이 싸지는 않겠지요.

하지만 플라이트그래프에서는 아직도 많은 기회가 남아 있습니다. 물론, 내가 날짜 다 정하고 찾으면 비쌀수 밖에 없습니다. 탐색형 검색을 한다면 저 좋은 기회를 잡을 수 있습니다. 오늘은 봄방학 시즌에 다녀올 수 있는 겨울에도 따뜻한 스페인  항공권을 소개합니다. 아직도 조금 돌아가거나 스탑오버를 활용하면 정말 싼 항공권을 찾을 수 있습니다. 

바르셀마드리들.PNG
서울 – 바르셀로나 // 마드리드 – 도쿄 -48만원대

스페인을 다녀오는 기본적인 항공권 입니다. 바르셀로나 – 마드리드 출도착이 다른 항공권으로 동에서 서로 이동하며 스페인을 여행할 수 있습니다.

서도런

서울 – 도쿄 -런던 -바르셀로나 // 말라가 – 마드리드 – 도쿄 50만원대

2월 9일 출발해서 도쿄와 런던을 스탑오버 하는 항공권 입니다. 설연휴 시작 시기임에도 불구하고 50만원대의 저렴한 항공권 입니다. 돌아오는 항공편에서는 마드리드 스탑오버를 통해 여행을 즐길 수 있습니다.

서울도쿄런던세비야.PNG

서울 – 도쿄 – 런던 -말라가 // 세비야 – 마드리드 -후쿠오카 -50만원대

역시 2월 9일에 출발하는 항공권으로 스페인에서도 따뜻한 안달루시아로 출발하는 항공권 입니다. 돌아오는 귀국편은 도쿄가 아닌 후쿠오카입니다. 더 많은 도시로 가는 항공권은 Follow On 서비스에서 찾아 보세요. 상당수 유럽 도시들을 아주 저렴한 가격에 다녀올 수 있습니다. 오늘 소개한 봄방학 스페인 항공권 뿐만 아니라 다른기간에도 가능하니 직접 Follow On 해보세요.

Follow On 서비스에는 다른 어떤 서비스에서도 찾을 수 없는 보물 같은 항공권이 가득 합니다.

ec8aaceba19ceab1b4-11 (4)

 

Advertise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