론리1

론리2
론리플레닛

해마다 론리플래닛에서는 추천여행지를 공개합니다. 이 추천여행지는 론리플래닛 소속작가들과 해외 유명 여행블로거 와 여행자들이 선정하는 여행지 입니다. 다가오는 2018년 추천 여행지 역시 모두 공개 되었습니다. 각각의 카테고리에 따라서 국가, 도시, 지역 그리고 가성비라는 론리플래닛만의 분류기준으로 순위를 정했습니다. 지난 추천 항공권 글이 여행자들의 예산에 따른 항공권 소개였다면, 오늘은 론리플래닛에서 추천한 여행지들을 토대로 항공권을 소개합니다.

참고로 론리플래닛이 추천하는 여행지들은 여행의 만족도에 비해 덜 알려져 있습니다. 유명해지고 나면 여행자는 늘어나고 물가는 치솟습니다. 몇 년이 지나면 더 유명해지기는 하지만,  여행 만족도는 떨어질 수 밖에 없습니다.. 당연히 유명해지기 전에 다녀오면 더욱 좋겠죠. 아직은 덜 유명한 여행지들 지금 알아보시죠.

Cavalli_Al_Pascolo_Ai_Piedi_Del_Massiccio_Del_Fitz_Roy,_Patagonia (1)

론리플래닛이 주목한 2018년 여행지 가운데 단연 눈에 띄는 곳은 중-남미 지역들입니다. 그 가운데 추천여행지 1위에 등극한 국가는 칠레 입니다. 칠레에 대한 여행 정보는 플라이트그래프를 통해 몇차례 포스팅을 한 적이 있습니다. 내용 참고 바랍니다.

교체.PNG

남미를 여행하기 위한 이들의 항공권 입니다. 남미 여행의 성지 우유니사막을 접할 수 있는 라파즈를 통해 남미로 입성하고, 트래커들을 위한 최고의 지상낙원 칠레 산티아고에서 귀국하는 일정입니다. 스탑오버 여정에 따라서 여러가지 항공권들이 나올 수 있습니다. 아래 항공권과 함께 고민 해 보실까요?

칠레와산티아고그리고스탑오버120.PNG

두 항공권 모두 영국항공의 장점인 스탑오버를 추가 했습니다. 위 항공편은 마이애미를 들러 미국 여행을 즐길수 있고, 아래 항공편은 출국편에 런던에서 스탑오버를 해서 유럽 맛보기 여행을 할 수 있습니다. 또한 남미여행의 핵심 코스중 하나인 리마를 육로 이동이 아닌 스탑오버로 여행할 수 있습니다.  마드리드 스탑오버를 통해 남부 유럽까지 둘러볼 수 있는 항공권 입니다.

론리플래닛이 추천하는 국가 1위에 랭크된 칠레와 최고의 가성비 부문에서 4위에 랭크된 라파즈를 다녀올 수 있습니다. 물론 그외에도 추천도시 1위에 랭크된 세비야를 마드리드 스탑오버로 다녀올 수 있습니다. 2018년 추천 여행지가 3군데 이상 포함된 항공권이군요.

estonia-2976104_960_720.jpg

헬싱키탈린스톡.PNG

론리플래닛에서 2018년 가장 가성비 좋은 여행지로 선정한 에스토니아의 탈린으로 떠나는 항공권 입니다. 북유럽을 여행하는 가장 빠른 방법인 핀에어를 통해서 다녀올 수 있습니다. 헬싱키 스탑오버로 핀란드를 여행하고 에스토니아를 둘러볼 수 있습니다. 탈린 – 스톡홀름 간에는 정기적으로 페리가 운항하고 있어 아름다운 발트해를 해로를 통해 건널 수 있습니다.

7900799796_0a3abc00da_b.jpg

카나리아 제도 역시 론리플래닛의 추천여행지로 소개 되었습니다.  소개된 여행지는 란사로테 라는 조그마한 섬으로 윤식당 시즌2의 촬영지인 테네리페에서 약 5-6시간이면 페리를 통해 이동 가능합니다. 테네리페의 섬전체가 휴양지라고 한다면 란사로테의 경우엔 다릅니다. 커다란 동물원 같다고 할까요? 세계 생물권 보전 지역으로 다양한 동물들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물론 카나리아제도에 속한만큼 리조트 시설이나 해변들 역시 최고 수준을 자랑합니다.

런던마드리드란스로테테네레

영국항공 + 이베리아 조합으로 다녀옵니다. 입국은 란사로테로 입국 하며 귀국편은 테네리페에서 탑승합니다. 2월 출발이니 윤식당 시즌2 가 방영중이겠네요. 방영중인 TV쇼를 현지에서 직접 보는 느낌도 색다르리라 생각합니다. 일정에 여유가 있다면 런던이나 마드리드에서 스탑오버 일정을 더 늘려 유럽여행을 하는것도 추천합니다.

Kaohsiung_Taiwan_Dragon-and-Tiger-Pagodas-01.jpg

소개한 항공권들이 모두 긴 휴가일정이 필요하다구요? 지금 소개하는 대만 카오슝의 경우는 주말에도 다녀올수 있는 대표적인 여행지입니다. 카오슝 역시 론리플래닛 2018년 여행지 순위에 등극했습니다.

카오슝.PNG

플라이트그래프에서 좀처럼 소개하지 않는 LCC 항공권입니다. 하지만 카오슝에는 이만한 항공권이 없습니다. 다른 여행지를 함께 여행한다면 여러 선택지가 생깁니다. 저가항공사 못지 않은 가격으로  최근 플라이트그래프에서 자주 언급되는 에어마카오의 항공권 입니다.

마카오슝

카오슝만 돌아보기엔 아쉬운 분들에게 돌아오는 여정에 마카오를 들를 수 있는 항공권 입니다. 따로 수하물 추가등의 별도 요금이 들지 않는 풀서비스캐리어입니다. 마카오 여행 + 수하물 추가까지 고려한다면 앞서의 LCC항공과 큰차이가 없습니다. 오히려 더 나을수도 있겠죠.

론리플래닛이 추천한 2018년 여행지와 그에 따른 플라이트그래프의 항공권 제안 잘 보셨나요?  기존에 플라이트그래프에서 소개해서 익숙한 여행지 부터 이번에 처음 접한 여행지들 까지 다양한 추천여행지를 만나볼 수 있는 시간 이었습니다. 덕분에 글쓴이도 새로운 항공권들을 찾아 볼 기회도 생겼습니다.

오늘 소개한 항공권들 외에도 다양한 항공권들을 팔로우온을 통해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

2017년 한해를 마무리하는 시간, 플라이트그래프와 함께 2018년 여행계획은 어떠세요?
2017년 수고 많으셨습니다. 2018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ec8aaceba19ceab1b4-11

Advertise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