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황금연휴와 사상 유례없는 열흘 간의 연휴였던 추석연휴로 뜨거웠던 2017년이 저물고 있습니다. 비싼 항공권 가격 때문에 발만 동동 굴렀던 여행자가 어느해 보다 많았던 해이기도 합니다. 그럼 2018년은 어떨까요?

2018년의 공휴일 수는 69일입니다. 2017년보다 하루 더 많습니다. 토요일까지 포함하면 119일로 2017년과 같습니다. 단지 2017년 추석연휴처럼 장기간 공휴일이 연속되는 경우가 없을 뿐입니다. 하지만 미리 계획을 세워 휴일 사이에 적절한 휴가를 추가한다면 2017년 못지 않은 환경이라 할 수 있습니다. 게다가 집단지성의 효과로 나날이 발전하는 플라이트그래프에서는 더욱 더 싸고 좋은 항공권이 넘쳐나고 있거든요.

금쪽같은 휴가를 집에서만 보낼 수는 없지요. 예산과 휴가일수에 맞게 선택할 수 있는 항공권들을 정리해 보았습니다. 2018년에도 플라이트그래프와 멋진 여행을 계획하시기 바랍니다. 아, 한가지 더 강조합니다. 너무나도 싼 가격에 저가항공(LCC)이라 오해하는 분들이 많은데요. 오늘 소개하는 항공권은 모두 풀서비스항공사(FSC)의 항공권입니다. 모든 금액이 다 포함된 총액이고, 기내식은 물론 위탁수화물도 최소 1개는 무료입니다.

10만원 ~ 40만원

주로 아시아 지역의 여행지들로 비교적 비행시간도 짧은 거리에 위치해 있는 만큼 주말 혹은 연차휴가를 조금만 사용해도 다녀올 수 있을 만큼 부담 없는 여행지들로 소개합니다.

서울마카오서울.PNG
서울 – 마카오 왕복 항공권 10만원대

흔히 마카오 하면 저가항공사로 다녀오는 편이 더 낫다고 생각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수하물과 기내에서의 편의성 (모니터, 기내식) 을 생각한다면 풀서비스캐리어로 다녀오는 편이 좋습니다. 가격 역시 차이가 없고 최저가로 확인한다면 오히려 더 저렴한 에어마카오 입니다. 이 항공권 역시 14만원이라는 저렴한 비용에 수하물과 기내식이 포함 되어 있습니다.

서울중국일주.PNG
중국일주 항공권, 20만원대

지난주에 소개한 중국일주 항공권 입니다. 20만원대 항공권 가운데 소개할 항공권을 고민하던 중에 이보다 가성비가 좋은 항공권은 없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흔히 다녀오는 중국인 북경이나 상해가 아닌 시안과 쿤밍까지 돌아볼 수 있는 일주 항공권 입니다. 개인적으로는 비즈니스로 Follow On 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전 구간 비즈니스 탑승하는 항공권도 20만원 정도만 추가하면 됩니다. 더욱 자세한 내용은 예전글 링크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중국일주 항공권 알아보기

서울베트남미니일주.PNG
베트남 일주 항공권 , 30만원대

동남아 가성비 여행에서 빠지지 않고 언급되는 베트남 항공권 입니다. 역시나 저가항공사로 많이 가지만 실제로 베트남을 다녀온 이들이라면 주요 도시들간 이동에서 한번쯤 고민을 할 겁니다. 국토가 종단으로 길게 뻗어 있는 까닭에 육로로 이동 시간이 만만치 않습니다. 비행기로 국내 이동 역시 가격과 스케쥴을 생각하면 만만치 않죠. 그럴때 추천하는 항공권이 베트남항공의 항공권 입니다. 한장의 항공권으로  스탑오버를 통해 호치민 – 나트랑 – 다낭을 다 둘러볼 수 있습니다. 특히 이 항공권은 4월 황금연휴에 출발하는 항공권임에도 불구하고 매력적인 30만원대의 가격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40만원 ~60만원

40-60만원대의 항공권부터는 상식을 깨는 항공권이 많습니다. 항공권 규정은 너무 복잡해서 말도 안되게 싼 항공권이 검색되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이 중 항공사의 운임 실수가 아닌 경우는 오랜 기간 동안 유사한 항공권을 찾을 수 있습니다. 물론, Follow On이 있어서 가능한 것입니다. 이 가격대에도 유럽 메이저 항공사로 유럽을 다녀올 수 있으며, 스탑오버를 통해 다양한 일정을 꾸려볼 수 있습니다.

먼저 소개할 항공권은 플라이트그래프의 스테디셀러 항공권 입니다. 영국항공 – 이베리아항공 조합으로 일본으로 도착하는 항공권으로 유럽을 정말 싸게 다녀올 수 있습니다.(이베리아 항공도 저가항공이 아닙니다. 엄연한 스페인 국적기로 스페인에서는 대한항공 같은 항공사입니다.)

나리타하네다.PNG

역시 영국항공 이베리아항공 조합입니다. 도쿄를 스탑오버를 하고 프랑크푸르트로 바로 갑니다. 도쿄-프랑크푸르트 구간은 영국항공 편명이 붙기는 했지만 실제 탑승은 일본항공(JL)입니다. 영국항공에서 판매하는 항공권이지만, 영국항공의 체크인 카운터는 갈일이 없습니다.

겨울의 후쿠오카 도착은 특별한 여행을 덤으로 다녀오는 셈입니다. 규슈에 산재한 료칸 중의 한곳에서 여행의 피로를 풀고 돌아올 수 있습니다. 물론 도착 도시는 도쿄, 오사카, 삿포로, 오키나와등으로 바꿀 수 있습니다.

파리마드리드영국항공50.PNG
서울 -런던 – 파리 – 마드리드 -도쿄 항공권 50만원

런던을 스탑오버 할 수 있는 전형적인 영국항공 – 이베리아항공 조합입니다. 파리로 입국해서 남부프랑스를 거쳐 스페인으로 갈 수 있는 항공권 입니다. 프랑스 – 스페인을 설 연휴에 다녀올 수 있는 만큼 매력적인 항공권 입니다.

영국항공 – 이베리아항공 조합이 조금 식상하다면 핀에어 는 어떨까요? 앞서 조합에 비해 조금 비싸지긴 하지만 일본 도착이 아닌 홍콩 도착으로 다녀올 수 있습니다.

서울스톡홀름홍콩.PNG
울 – 스톡홀름 – 홍콩 50만원대

설연휴기간 핀에어로 북유럽 스톡홀름을 다녀올 수 있습니다. 도착지는 홍콩입니다. 스탑오버를 한다면 공항세가 발생해 조금 가격이 올라 60만원 초반대에 다녀올 수 있습니다.

60~100만원

60-100만원대 항공권이라면, 지구상에서 플라이트그래프 검색 항공권으로  못 가는곳은 거의 없다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항공권 가격이 상당한 남미는 물론 아프리카 그리고 짧게나마 세계일주를 경험할 수 도 있습니다.

서울리마서울.PNG
서울 – 리마 왕복항공권 60만원대

올 하반기 플라이트그래프를 뜨겁게 달궜던 배낭여행의 로망 페루 리마 항공권 입니다. 대란 수준의 가격으로 여전히 많은 이들이 일정을 찾고 있습니다. 참고로 위의 항공권은 2018년 추석에 떠날 수 있는 항공권으로 휴가를 최소로 사용하고 다녀올 수 있으며 아직 좌석에 여유가 있습니다. 16일의 일정이므로 페루 , 볼리비아 코스 정도는 무난히 돌아볼 수 있는 항공권 입니다.

서울런던마드리드리오데자네이로보고타.PNG
서울 – 런던 – 마드리드 – 리오데자네이루 // 보고타 – 마이애미 -도쿄 -서울 90만원대

서울 – 런던 – 마드리드 – 리오데자네이루 // 보고타 – 마이애미- 도쿄 – 서울 보기만 해도 설레는 여행지들을 한데 모아둔 항공권 입니다. 아시아에서 유럽으로, 유럽에서 남미로, 남미에서 유럽을 통해 일본을 여행하고 돌아오는 항공권입니다. 런던 / 마드리드 / 마이애미 스탑오버를 통해 대도시를 여행할 수 있고, 보고타 – 리오데자네이루 구간은 배낭여행을 즐길 수 있습니다. 보기만 해도 설레는 항공권이 90만원대에 가능합니다.

그리고 기억하시나요? 충격적인 가격의 세계일주 항공권을 소개한 적이 있습니다. 이항공권 역시 70만원대로 발권이 가능하다는 사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이미지를 클릭해보세요.

roundtheworld
실화입니까? 70만원대 세계일주 항공권

100만원 이상 항공권

100만원 은 100만원 이상은 색다른 매력을 갖는 항공권들입니다. 정말 가기 힘든 곳을 가는 항공권과, 편한 좌석과 프리미엄 서비스는 덤이고 보너스 여행을 할 수 있는 항공권을 소개합니다.

서울칸쿤하바나멕시티서울.PNG
서울 – 칸쿤 – 하바나 – 멕시코시티 – 서울 110만원대 항공권

아에로멕시코를 통해 여행자들이 가장 가고싶은 여행지 가운데 하나인 쿠바 – 하바나를 다녀올 수 있는 항공권입니다. 싸고 편하게 가기 힘든 곳 중 대표적인 곳이 쿠바의 하바나입니다. 북미 최고의 휴양지 칸쿤과 멕시코시티 스탑오버를 추가해 편하게 다녀올 수 있습니다. 스탑오버 만으로 다녀올 수 있는 항공권이므로 육로 간 이동등의 고민을 덜 수 있습니다.

서울런던바르셀로나알이탈프리
프리미엄이코노미 유럽 항공권 120만원대
서울파리프라하.PNG
초성수기 여름휴가 항공권 프리미엄이코노미 120만원대

장시간 비행이 부담인 분들이라면 프리미엄이코노미 좌석은 어떨까요? 알리탈리아의 프리미엄 이코노미 좌석은 설연휴기간 여름휴가 기간인 초성수기에도 120만원대에 예약 / 발권 가능합니다. 이코노미 좌석은 찾기도 힘들고 싼 좌석은 더 찾기 힘들때에 의외로 프리미엄이코노미 좌석을 찾아보는 것은 어떨까요? 심지어 유럽내 이동편은 비지니스로 운영됩니다. 프리미엄이코노미 + 비지니스로 편안하게 이동할 수 있습니다. 자연스럽게 여행에 집중할 수 있습니다. 이 항공권에 숨은 덤 여행의 매력은 이제는 누구나 알고있는 사실이겠죠?

오늘은 예산선에 따라 여행자들이 선택할 수 있는 항공권들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오늘 소개한 항공권들은 플라이트그래프에서 검색 가능한 항공권들 가운데 극히 일부분입니다. 일정도 임의로 잡아둔 항공권들이지만, 여행자들 개개인의 일정에 따라 팔로우온을 해볼 수 있습니다. 그 과정에서 조금 더 저렴해질 수도 있구요, 더 비싸질 수도 있습니다. 물론 다른 이들이 찾아둔 항공권을 참고 해보는 것은 이러한 시간을 대폭 줄일 수 있습니다. 뜻하지 않은 항공권이 자신에게 맞을 수도 있을 것 입니다. 플라이트그래프는 이러한 여행자들의 경험이 쌓이고 쌓여서 더 나은 항공권을 찾을 수 있는 집단지성 항공권 검색 서비스입니다.

2018년 항공권 검색은 지금 시작해도 늦지 않았습니다. 항공권들은 여전히 매력적인 가격을 유지하고 있으며, 여행자들 역시 끊임없이 보물같은 항공권을 찾고 있습니다. 지금 바로 플라이트그래프 하세요.

ec8aaceba19ceab1b4-11 (4).jpg

 

 

 

 

Advertise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