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에로멕시코의 특가는 계속 되고 있습니다. 뜨거운 호응을 얻었던 지난 리마 항공권에서부터 하바나 왕복 항공권 까지 소개되는 항공권 마다 입이 떡 벌어지는 가격입니다. 이번에 소개할 항공권 역시 매력적인 가격의 항공권 입니다. 가격 뿐 아니라 여행 시기 역시 ‘이게 실화?’ 라고 할 정도의 시기 입니다. 크리스마스 시즌 멕시코 칸쿤 항공권 소개를 시작합니다.

주말 간단하게 플라이트그래프 페이스북 을 통해 소개해드린 이 항공권은 크리스마스 시즌임에도 불구하고 70만원대로 멕시코 칸쿤을 다녀올 수 있는 항공권 입니다.

칸쿤왕복.PNG

크리스마스이브 에 출발 해 연말시즌을 멕시코의 대표적인 휴양지 칸쿤에서 보낼 수 있는 항공권 입니다. 방학을 시작한 대학생들은 말할 것도 없고, 직장인들의 경우 연차 소진을 해야 한다면 최적의 항공권이 아닐까 합니다.

컨쿤메리다

휴가기간에 여유가 있고, 휴양지만으로는 성에 안차는 분들에게 추천하는 항공권 입니다. 출국은 휴양지인 칸쿤으로 해서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만끽합니다. 귀국편은 멕시코 유카탄반도의 문화도시 메리다에서 합니다. ( 메리다는 과거 마야문명에서부터 식민지 시대의 스페인 문화까지 아우르는 역사적인 도시 입니다 )

칸쿤리마.PNG

약 2주간의 일정으로 칸쿤 은 물론 남미여행의 핵심 페루를 다녀올 수 있는 항공권 입니다. 칸쿤에서 2-4일간 머무르며 연말을 보내고 새해를 페루의 마추픽추에서 볼 수 있다면 이보다 더 나은 새해 맞이가 있을까요?

칸쿤하바나.PNG

여행자들의 영원한 로망 쿠바의 하바나를 다녀올 수 있는 항공권 입니다. 쿠바가 얼마나 매력적인 여행지 인지는 지난번의 포스팅을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과거 소개한 항공권은 하바나 왕복항공권에 칸쿤 스탑오버 항공권이었습니다만, 크리스마스 ~ 연말 시즌에는 가격이 터무니 없이 올라갑니다. 그에 대한 대체편으로 칸쿤 – 하바나를 출도착이 다른 항공권으로 잡아봤습니다. 최근 중남미 여행지 가운데 가장 핫한 여행지인 하바나를 이시기에 매력적인 가격으로 다녀오기는 쉽지 않습니다. ( 칸쿤 – 하바나 구간은 LCC 항공사를 통해 10-20만원 선에 구매 가능합니다. 12월 30일 기준 14만원 정도에 발권 가능합니다. )

금일 소개하는 항공권은 12.24~ 1/1 사이에 출발해야 최저가로 다녀올 수 있는 항공권들입니다.  아직까지 연말 휴가 일정을 잡지 못한 이들이 있다면 자신있게 중남미 최고의 휴양지 칸쿤을 추천합니다. 소개한 항공권 외에도 아에로멕시코를 통해 다녀올수 있는 항공권은 아래의 Follow On 리스트를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칸쿤리스트

ec8aaceba19ceab1b4-11

Advertise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