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가장 인기있는 여행지는 어디일까요? 나영석 피디의 예능 윤식당 시즌2의 장소가 아닐까 합니다. 과거 윤식당 시즌1의 인기에  힘입어 길리섬은 여행자들의 관심을 독차지 했습니다. 자연스럽게 윤식당 시즌2 에도 관심이 쏟아지는데요. 최근 뉴스를 통해 시즌2의 촬영장소가 테네리페 라는 정보를 접할 수 있었습니다.

‘테네리페는 아프리카 대륙에 인접한 스페인령으로 한국에는 잘 알려져 있지 않습니다. 하지만 유럽에서는 유럽의 하와이라고 불릴만큼 대표적이고 유명한 여행지 입니다. 특히 날씨가 따뜻하기 때문에 1년 내내 바다에서 수영을 즐길수 있습니다. 이곳은 매년 초 세계적인 규모의 카니발이 열리기도 하며 최근에는 각종 영화 (본시리즈, 왕좌의게임) 의 촬영지로도 알려지고 있습니다.

윤식당 시즌2로 인해 많은 관심을 받으며 최근 항공권 검색이 활발해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항공권 정보도 부족하고 실제로 취항하는 항공사들도 많지 않습니다. 플라이트그래프에서는 지난 글 소개 이후로  꾸준히 검색되는 항공권 입니다. 이 항공권들 가운데, 윤식당 시즌2 방영예정일인 1월경 출발하는 항공권 중심으로 소개합니다.

1. 서울 – 런던 – 테네리페 – 마드리드 – 도쿄 : 58만 6천원

서울런던테네리페.PNG

https://fltgraph.co.kr/share/followonCase/272194

테네리페를 여행 하기 위해서는 장시간 비행을 해야합니다. 출국편에 런던 스탑오버 (무료) 를 귀국편에 마드리드 스탑오버 (무료) 로 장시간 비행의 피로를 풀어줄수 있습니다. 물론 저렴한 항공권을 찾는 선택지도 늘어납니다.

2. 서울 – 런던 – 테네리페 – 마드리드 – 도쿄 : 66만 5천원

4월황금연휴.PNG

https://fltgraph.co.kr/share/followonCase/272279

4월 황금연휴에 맞춰 다녀올 수 있는 테네리페 항공권 입니다. 가격은 8만원 가량 오르게 되지만 직장인들도 최소한의 휴가로 다녀올 수 있습니다.

3. 서울 – 런던 – 테네리페 – 마드리드 – 삿포로 : 58만 9천원

서울런던테네리페삿포로.PNG

https://fltgraph.co.kr/share/followonCase/272225

앞서의 항공권들과 비슷한 일정이지만 도착지가 삿포로 입니다.
테네리페에서 작열하는 태양을 느끼며 추위를 잊을만 했다면, 삿포로에서는 진정한 겨울 설국을 느낄 수 있습니다. 이 시기 삿포로만 왕복하는 항공권도 40-50만원대라는 것을 감안하면 , 정말 매력적인 항공권 입니다. 물론 삿포로가 아닌 나고야 후쿠오카 등의 일본 주요도시들도 귀국도시로 선택 가능합니다.

4. 서울 – 런던 – 테네리페 – 마드리드 – 도쿄 : 64만 1천원

설연휴테네리페.PNG

https://fltgraph.co.kr/share/followonCase/272268

아직까지 설 연휴 항공권을 결정하지 못하셨다면 이 항공권을 추천합니다. 테네리페 -> 스페인 일정까지 돌아볼 수 있습니다. 마드리드의 스탑오버 기간도 여유에 따라 결정하시면 되겠죠.

테네리페는 앞서 언급했듯이 1년 내내 수영을 할 수 있는 따뜻한 여행지입니다. 동남아 여행지가 이때 성수기인 것을 감안 한다면 이 항공권의 매력은 더욱 올라갑니다. 동남아를 다녀올 수 있는 항공권 가격이면 유럽의 휴영지를 다녀올 수 있습니다.

아래 이미지의 팔로우온 서비스를 통해 영국항공 + 이베리아항공의 조합으로 자신만의 항공권을 만들 수 있습니다. 출국시 런던에서 무료 스탑오버 , 귀국시 마드리드에서 무료 스탑오버를 이용한다면 더욱 매력적인 항공권을 만들 수 있습니다.

테네리페팔로우온.PNG

ec8aaceba19ceab1b4-11

Advertise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