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사진에서 중요한 요소는  사진을 담는 기본적인 팁들과  사진장비 조작등 여러가지 요소들이 있습니다. 하지만 무엇보다 중요한 요소는 여행지를 선정하는 것에 있습니다. 제 아무리 좋은 장비에 훌륭한 팁으로 무장해 사진을 남겨도, ‘여행사진’ 의 느낌이 묻어나지 않는다면 문제가 있는거겠죠?

여행지 특유의 느낌이 사진속에 고스란히 담기는곳을 찾아내는 것 ! 즉, 여행지선정 이 여행사진을 인생사진으로 남기기 위한 첫걸음 이라고 생각합니다.

처음으로 추천하는 여행지는 이제는 가까울 만큼 가까워진 남미 ‘잉카문명의 심장’ 페루 입니다. 예전에는 몇백만원이 넘는 항공권에 30시간이 넘어가는 비행시간으로 멀리서 바라만 봤던 여행지라면, 이제는 부담없는 가격 (60만원대) 에 줄어든 비행시간으로 가까워진 여행지입니다.

23632128_1624933737569693_7461289005695512868_o
페루 여행의 목적지 – 마추픽추
IMGP1986re
파라마운트 트래킹

특별한 기술이 없어도 별다른 조건을 갖추지 않더라도 이곳 페루를 여행지로 삼으면 쉽게 인생사진을 담아볼 수 있습니다. 페루에는  소개한 와라즈, 마추픽추 이외에도 살리네라스 , 모라이 등의 여행사진 스팟들이 있습니다.  한국에서는 쉽게 볼 수 없는 자연환경 덕분이겠죠?  최근 다시 각광 받고 있는 인생사진의 보고 페루를 가는 가장 좋은 방법은 아래 항공권을 참조해봅시다.

서울리마서울.PNG

위의 항공권은 플라이트그래프에서도 일전에 소개했던 서울 – 페루행 왕복 항공권으로 60만원대에 다녀올 수 있는 항공권입니다. 대란수준의 가격이지만 여전히 일정에 따라 검색 가능한 항공권 입니다. 9일간의 일정이라면 앞서 사진들의 장소인 와라즈와 마추픽추를 다녀올 수 있는 일정입니다. 여기에 4-5 일정도 일정에 여유가 있다면 인접국가인 볼리비아 우유니 까지 둘러볼 수 있습니다. 우기시기에 간다면 그림같은 풍경을 실제로 볼수 있습니다.

Salar-de-Uyuni-hotel-saltdsf.jpg
우유니사막

DSC_0250re

기본6
NICE
여행중인연
흔한 프랑스 여행 동행 인증샷

유럽 여행지 하면 가장 쉽게 머릿속에 떠 오르는 곳 프랑스, 역시 인생사진을 담기에는 최적의 장소입니다. 이제는 식상하기까지 한 에펠탑 배경의 인생사진 부터 조금은 생소한 남프랑스 , 이름만 들어도 설레이는 니스 해변 그리고 이탈리아와 프랑스의  조화가 돋보이는 아비뇽 까지 프랑스는 넓은 땅덩어리만큼이나 인생사진을 담기에는 다양한 매력을 가지고는 여행지 입니다.

알리탈리아

파리로 도착해서 밀라노에서 출국하는 항공권 입니다. 파리에서 에펠탑을 배경으로 인생사진을 남기고 밀라노로 이동하면서 리옹 과 니스를 들러보는것은 어떨까요?  밀라노 아웃이 아닌 니스 아웃도 가능하지만 항공권의 가격이 변동 됩니다. 그리고 일정이 짧다고 느껴진다면 Follow On 을 통해 일정 조율을 해보세요. 여유있는 일정이 가능하다면, 최근 종영된 드라마 ‘더패키지’ 의 무대 몽생미셸 까지 둘러보고 내려 오는것을 추천합니다.

매직아워.JPG
더패키지 – 몽생미셸

유럽의 인생사진 보고는 역시나 스페인과 이탈리아를 빼둘 수 없습니다. 특히 이탈리아의 과거 유적지에서 담을수 있는 인생사진들과 가우디의 정수가 녹아 있는 스페인에서 담아낸 여행사진들은 언제나 SNS에서 반응이 핫합니다.

rome-1791048_960_720.jpg
Rome , Italy
madrid-726957_960_720.jpg
MADRID, SPAIN

서울런던로마그리고일본.PNG로마 로 입국하고 마드리드에서 출국하는 항공권 입니다. 앞서 언급한대로 로마의 고대유적지를 둘러보고 지중해의 소도시들을 둘러봅니다. 이후 육로 / LCC 를 통해 스페인으로 이동해서 스페인만의 특유의 분위기를 느낄수 있습니다. 여유로운 일정이라면 남쪽 스페인의 그라나다에 가면 알함브라궁전 같은 이슬람 + 스페인 문화의 정수를 볼 수 있고, 사진으로 담을 수 있습니다. 항공권을 자세히 보시면 런던 스탑오버를 통해 7일간 영국 여행도 즐길 수 있습니다. 물론 영국항공을 이용하기 때문에 런던 스탑오버는 무료입니다. * 소정의 공항세는 발생합니다.

800px-Palace_of_Westminster,_London_-_Feb_2007.jpg
빅벤

런던의 상징인 빅벤이 보수공사에 들어감에 따라서 조금 아쉽기는 하지만 런던아이와 특유의 런던 골목길 만큼은 여전히 여행사진을 담는 스팟으로는 일품입니다.

london-eye-945497_960_720.jpg
런던아이

그리고 덤으로 일본 여행까지 즐길 수 있습니다. 가깝지만 먼 나라 일본 도쿄 – 후쿠오카도 특유의 분위기로 여행사진을 담기 좋은 장소 입니다. 도쿄의 경우 도시적인 분위기에 한블록만 벗어나도 특유의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후쿠오카는 쿠마모토 성 등 역사적으로 유명한 유적지들이 많이 남아있어 이색적인 인생사진을 남길 수 있습니다.

3420111184_1aea21d3cf_b.jpg
쿠마모토 성 – 후쿠오카 

지금까지 소개한 여행지들은 남미, 유럽 등 직장인이 쉽게 다녀올수 있는 여행지는 아닙니다. 끝으로 소개할 이 여행지는 누구나 쉽게 다녀올 수 있는 동남아의 여행지 입니다. 몇 해전 부터 여행시장에서 핫한 베트남입니다. 베트남은 국토가 종단으로 길게 뻗어 있어 다양한 기후대에 자연환경을 갖추고 있습니다. 즉 지역마다 각기 다른 인생사진 포인트들이 기다리고 있는 여행사진의 보고인셈입니다.

IMGP5982re.jpg
무이네 사구

특히 사진의  무이네는거대한 사막과 같은 사구 지형으로 인생사진 최고의 포인트중 하나입니다.

IMGP6144re.jpg
나트랑 해변

다낭에 비해 인적이 뜸한 해변과 이국적인 풍경의 빈펄랜드는 인생사진을 남기기에 가장 좋은 여행사진 스팟 입니다.

베트남.PNG
베트남 종단 항공권

최근 베트남은 저가항공이 많이 풀려있지만, 베트남 항공을 추천합니다. 언급한 내용처럼 베트남은 국토가 종단으로 길게 뻗어있습니다. 하지만 도로망은 그에 비해 현저히 떨어지기 때문에 도시간 이동을 육로로 하기에는 엄청난 시간이 듭니다. 또한 국내선 이용 요금 역시 저렴한 편이 아닙니다.  베트남항공의 경우 스탑오버가 무료이며 위의 항공권과 같이 주요 여행사진 포인트인 호치민 – 나트랑 – 다낭 (하노이) 등을 스탑오버 여행할 수 있습니다. 국내 항공권 / 육로 이동 시간 / 수하물 까지 고려 한다면 베트남항공을 추천합니다.

CHmitN22SL1503542518_cont.png
Eiffel Tower – Paris

소개하지 못한 수많은 여행지들도 여전히 많이 남아있습니다. 자신만의 인생사진 여행지를 찾아보세요. 찾은 여행지는 Follow On 을 통해 다른 이들의 여행에 큰 도움을 줄 것입니다. 누군가에게는 더욱 매력적인 여행지일 수 있잖아요?

여행사진을 인생사진으로 남기는 방법 가운데 가장 쉬운 방법은 적절한 여행지를 선정하는 것입니다. 그후에 항공권을 찾는것은 플라이트그래프가 도와 드리겠습니다.

 

ec8aaceba19ceab1b4-11

Advertise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