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이탈리아 항공권의 엄청난 마일리지 적립정보와 이 항공권이 고민되는 이유는 지난글을 참고하세요. -> 지난글 보러가기  

지난 주말 플라이트그래프의 한 고객이 알이탈리아로 40만원대 유럽항공권을 검색하고 어제 발권 까지 마친 일이 있었습니다. 이전글에서도 확인할수 있지만 최저가는 53만원이었는데 말이죠.  그래서! 플라이트그래프에서 조금 더 알아봤습니다. 실제 운임은 그대로 나왔지만, 밀라노 – 도쿄 구간 ( 또는 반대방향) 탑승시에 가격이 싸지는 효과가 있었습니다. 또한 이과정에서 프리미엄이코노미 구간을 비즈니스 클래스로 변경 가능한 방법까지 말이죠!

플라이트그래프 이용자들의 집단지성이 힘을 발휘한 결과입니다. 여행고수가 아니더라도 누구나가 찾은 저렴하고 멋진 항공권은 언제든지 다른 여행자들도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또한 그 항공권을 더욱 매력적으로 바꿀수 있는것 플라이트그래프에서만 가능합니다.

다음은 오늘 소개하는 항공권입니다. ( 정확히는 어제 오후 늦게 찾은 항공권이지만 발권일 마감이 코앞이라 소개하지 못했었습니다. 그런데 오늘 다시 같은 가격의 운임들이 나와 기쁜 마음에 소개합니다. )

알이탈리아어게인.PNG

1. 서울 -> 런던 // 밀라노 -> 서울 ( 검색일 2017-11-21 09:13:40) 466,100원

1월 출발 최저가 항공권 입니다. 출국과 귀국 모두 도쿄 – 밀라노 구간을 경유합니다.

밀라노도쿄1번경유.PNG

2. 서울 -> 런던 // 밀라노 -> 서울 ( 검색일 2017-11-21 09:13:40) 490,600원

앞서의 항공권에서 2번의 경유가 부담스러운 이들에게 추천해드리는 항공권 입니다.

연마ㄹ프이코.PNG

3. 서울 -> 런던 // 밀라노 -> 서울 ( 검색일 2017-11-21 09:08:40) 972,200원

연말 출발 프리미엄이코노미  항공권으로 귀국시 밀라노 – 도쿄 구간 탑승 합니다.

프이코비지니스.PNG

4. 서울 -> 런던 // 밀라노 -> 서울 ( 검색일 2017-11-21 09:31:50) 1,312,200원

역시나 연말 출발 항공권 입니다. 출국편은 프리미엄 이코노미 항공권을 귀국편에서는 비즈니스 탑승을 합니다.

각 항공권을 Follow On 하면 내가 원하는 날짜로 항공군을 검색할 수 있습니다. 도쿄 – 밀라노 구간을 포함하는 항공편이 검색 되지 않는 경우에는 밀라노와 도쿄 구간에서 스탑오버를 추가하고 검색하는것을 추천합니다. 24시간 이내 연결편을 선택하면 스탑오버 비용이 발생하지 않습니다.

특히 위의 4번 항공권 ( 프리미엄 이코노미 + 비지니스 항공권 조합 ) 의 경우에 팁은 일본 – 서울 구간의 항공권을 비즈니스로 변경하는 경우에 가능합니다. 이구간 항공권을 변경하게됨에 따라서 밀라노 출발 – 도쿄 도착편 까지 비즈니스로 변경됩니다. 약 30만원의 추가로 귀국편을 비즈니스로 바꿀수 있는 것입니다.

*** 위 소개한 항공권들은 발권시한이 당겨지는 경우가 많습니다. 예약하 8시간 이내로 발권시한이 새로 잡히기 때문에 예약이 취소되는 경우가 발생합니다. 따라서 안전한 발권을 위해서는, 업무시간에 예약하고 바로 발권 신청하는 시간이 필요합니다. ***

글이 길어서 간단히 요약 하자면,

  1. 밀라노 도쿄 구간으로 경유를 하면서 유류할증료가 줄어듭니다. 또한 1차 알이탈리아 특가시 소진되었던 항공권 좌석외에 새로운 좌석들이 보입니다.
  2. 프리미임이코노미 + 비즈니스 구간 발권팁은 다구간 검색시에 프리미엄 이코노미 항공권으로 검색합니다.  마지막 구간인 도쿄 – 한국 구간의 항공권만 비즈니스로 변경하면 앞서 귀국편 유럽출발 항공권 까지 비즈니스로 바뀌게 됩니다. 에티하드 항공으로 마일리지 적립시에 프리미이머 이코노미 150% -> 비즈니스 마일리지 300%로 적립 가능합니다.
  3. 플라이트그래프는 다른 유저들의 항공권 검색 경험을 통해 매력적인 항공권을 함께 찾을 수 있는 항공권 집단지성 탐색 서비스 입니다.

ec8aaceba19ceab1b4-11

Advertise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