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항공과 이베리아 항공 조합 이후 가장 핫한 항공권 특가가 나왔습니다. 알이탈리아 항공권을 이용하면 유럽을  56만원에 다녀올수 있습니다. 프리미엄 이코노미의 경우엔 101 만원 부터 다녀올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렇게 매력적인 알이탈리아의 항공권은 최근 까지도 파산위기를 겪고 있습니다. ( 이번이 처음은 아닙니다. ) 2017년 알이탈리아 매각을 예상하고 이탈리아 정부측에서 브릿지론을 제공 해서 경영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또한 이 매각이 성사되지 않을시 2018년 4월 30일까지 지원을 연장하는 방침입니다.  섣부른 결론일수는 있지만 4월 30일까지 출발하는 항공편은 괜찮지 않을까 하는 전망입니다.

최근에는 루프트한자 등 유럽의 대형항공사에서도 관심을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뉴스링크를 확인해보세요.

신문기사.PNG

sel_mad_bcn_sel.PNG

연말연시를 스페인에서 보낼수 있는 항공권 입니다. 마드리드로 25일 출발해서 이듬해 1월 11일에 바르셀로나에서 귀국하는 항공권입니다. 연말연시에 항공권 가격이라고는 믿어지지 않는 56만원 입니다.

하지만 알이탈리아의 항공권의 가장 큰 묘미는 프리미엄 이코노미 항공권에 있습니다. 언뜻 보기엔 이코노미와 비슷해서 가격만 차이가 날것 같지만 에티하드로 적립시에 체코항공 (프라하 왕복) , 아시아나 ( 일본 2번 왕복 ) 등으로 활용이 가능 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 2017년 여름 초성수기 프리미엄 이코노미 유럽여행 + 두번의 보너스여행” 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sel_lon_bcn_sel

크리스마스 이브에 출국하는 프리미엄 이코노미항공권 입니다. 연말 편안하게 프리미엄 이코노미로 여행 다녀와서 적립된 마일리지로 봄 / 여름등 다음 여행도 고려해볼 수 있습니다. 가격이 부담 된다면 출국편과 귀국편을 이코노미 / 프리미엄 이코노미로 조합도 가능합니다.

sel_lon_bcn_sel_2.PNG

sel_par_nce_sel

설연휴가 끼어있는 2월에도 이코노미 가격은 아직까지 괜찮습니다. 프리미엄 이코노미의 경우엔 좋은 스케줄과 좋은가격대의 항공권은 이미 빠져버렸습니다.

알이탈리아 항공의 운명이 결정되는 4월말 까지도 이코노미 / 프리미엄 이코노미 항공권 좌석 아직 여유있습니다. 설연휴기간을 제외한다면 말이죠.  하지만 앞서 언급했던 이유를 고려해  신중하게 판단하시기 바랍니다.

ec8aaceba19ceab1b4-1

 

 

 

Advertise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