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성수기 프라하 비즈니스 왕복 항공권: 유럽의 비즈니스 항공권은 비수기에도 이런 가격은 찾기 어렵습니다. (실제로 타 항공사 프리미엄-이코노미 좌석 가격으로 다녀올수 있습니다.)

23157378_688613194672577_4510374471381361601_o.jpg

초성수기 시즌인 8월 초 출발하는 항공권 입니다. 초성수기의 항공권 가격이 비싼 이유 는 이제는 아실테니까, 이항공권의 가격이 얼마나 쇼킹한건지도 아실겁니다.  타사의 비지니스 항공권 가격은 비수기 시즌에도 200만원은 우습게 넘어갑니다.  하지만 체코항공은 초성수기에도 이 가격을 유지합니다. 다행히도 이 가격은 현재 많이 알려지지 않았고, 플라이트그래프에서는 쉽게 검색이 가능합니다.

내친김에 체코항공으로 다녀올수 있는 다른 시기의 항공권도 찾아봤습니다.

연말연시코앞으로 다가온 연말연시 항공권 입니다. 보통의 항공사들은 12월말~1월첫째주 까지 높은 요금을 책정합니다. 이럴때일수록 비지니스 항공권은 훌륭한 답이 될 수 있습니다. 크리스마스와 신년에 이르는 기간 동유럽에서 보내는 일정 어떠세요?설연휴비쌈오짐가까이 다가온 설연휴 기간 항공권 입니다. 설연휴 항공권은 지난 추석의 영향 때문인지 벌써 싼가격의 항공권은 동이나고 있습니다. 비지니스 항공권 역시 좋은 스케쥴에 좋은 가격들은 하나둘씩 판매되고 있습니다. 체코항공의 비지니스 가격도 조금 올라있습니다. 4월황금.PNG그리고 상반기 가장 핫한 4-5월 황금연휴기간의 항공권입니다. 아직까지 저렴한 가격의 항공권이 남아있습니다. 하지만 설연휴 항공권 처럼 스케쥴에 따라 조금씩 좌석이 소진되고 있습니다.

오늘 알아본 내용 처럼 체코항공의 비지니스 항공권은 때에 따라서 요긴하게 이용됩니다.

  • 시즌제한없음  : 싼 좌석만 있다면 어떠한 성수기도 가능 ( 여름 초성수기 )
  • 편안한 여정 : 인천 – 프라하 프라하 – 인천 논스톱 왕복의 직항 운행,  출국 전 무료 라운지 이용은 물론 기내에서도 차원이 다른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마일리지 추가적립은 덤.

더욱 늦기전에 원하는 날짜를 검색해 보세요. 인기있는 출국/귀국 일자는 먼저 예약하는 사람이 임자 입니다.

ec8aaceba19ceab1b4-1

 

 

 

 

Advertisements